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9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하이라이트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4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배디 앨범 때 애매해서 다음 앨범 때는 띵곡 가져오겠지 했는데 해야아센디오라서 그냥 호감인데도 뭔가 불안불안했었는데 이번에 노래 잘 뽑음 

럽다급은 아니어도 아이브 노래다운 노래야...

애티튜드도 첨엔 적응 안 되더니 신나고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배디가 어떻게 애매한 앨범이었지 개잘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가 애매했다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노래 잘뽑았어 이번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디 해야 다 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야 갤럽도 들고 2위까지 했던 곡인데 뭔 배디도 월간 1위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맨날 해야 배디 내려치는게 얘네 루틴임 성적 얘기하면 노래가 별로래 어쩌라고 그럼 잘 안됐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루틴이야 이번 노래 좋다는 얘기를 하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등이란 말이 안 맞다고요 애매하다 불안하다는 것도 웃김 성적이 늘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계속 잘 나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방이랑 예능 버프로 올라와서 성적은 좋았긴한데 곡에 대한 사람들 반응이 별로였던건 맞음 이번에 곡에 대한 반응만 봐도 반등한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호감인 입장으로서 이번에 입지가 올라갔다는 얘기를 하고 있는데 뭔 어그로 취급하는게 ㄹㅇ 어이없네 혹시 몰라서 마플까지 달았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적이 좋았으면 듣는사람이 많았다는건데 그럼 노래가 자기 취향이 아닌거지 왜 맨날 아이브한테는 노래가 별로였다하는지 모르겠음 노래가 별로였음 성적이 안나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팬들도 다 알고있음 배디해야때 퀼 주춤한거 (배디해야 솔직히 아이브빨이지 아이엠 다음으로 나온 곡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적으로 이번노래가 이제서야 일등한 것도 전 앨범 영향도 있다고 봄 아이엠 다음에 이거 나왔으면 진심... 바로 1위 갔을 것 같음 노래 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레벨하트가 아이엠이나 적어도 배디 다음 곡이었으면 지금보다 빨리 올라갔겠지

레벨 에티덕에 다음곡에대한 기대감이 다시 생긴게 느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다시 기대되는 위치에 오름 내가 말하는 반등은 그런 느낌이야 화제성이라든지 사람들 반응이라든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이말동의 배디 해야가 막 좋진않은건 팩트고 아이브빨받아서 그정도 나온거라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웬만한 그룹이 배디해야 다음에 어지간한 곡 들고왔으면 성적 쓸려나갔음 아이브닌깐 이러는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손흥민 뺀 배경에 대해 얘기하는데4
12:44 l 조회 90
축협도 야구처럼 기업인이 안하면 안됨? 1
12:44 l 조회 43
심장외래 잡았는데 16:20이거든????😇7
12:43 l 조회 41
라인업 뜨고 손흥민 없어서 남아공도 놀랐을듯2
12:43 l 조회 45
김고은 안은진 같은 피부 너무 부럽다 2
12:43 l 조회 14
아니 16강 3번밖에 못갔음ㅋㅋㅋ
12:43 l 조회 15
근데 벤튜 감독 왜 나간거야?6
12:43 l 조회 57
벤투를 포기하고 선택한게 홍명보라는게4
12:43 l 조회 57
지니매직 라이브가 더 좋은듯
12:43 l 조회 5
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 후 인터뷰에서 단체로 식중독 걸렸냐 했대
12:43 l 조회 46
감스트 역대급으로 빡쳤더라
12:43 l 조회 50
원톱 쓸거면 차라리 조규성이 낫다고1
12:43 l 조회 33
차라리 재미나이한테 전술이랑 라인업짜달라고해도2
12:43 l 조회 21
기자회견 단체식중독이라도 걸렸냐 질문했대11
12:43 l 조회 128
어? 침착맨 방송에 강민경 나옴2
12:43 l 조회 29
아니 주요 선수들 폼 평가는 너무 결과론적인거 아니냐…
12:43 l 조회 35
지금 한국선수단엔 게임체인저가 없음
12:43 l 조회 11
옌스 전반에 넣었으면 뭐라도 했음ㄹㅇ
12:43 l 조회 17
안정환은 적폐까진 아니지 않아?9
12:43 l 조회 101
OnAir 32강 생각을 왜 함?4
12:43 l 조회 36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