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9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디는 어제까지 1위해서 남가수 1위 기록 깼고 아이브는 오늘부터 1위해서 작년에 비해 성적도 반응도 반등했고ㅇㅇ 차트 보는데 재밌더라 ㅋㅋㅋ 반딧물이 1위 안해서 다행..
대표 사진
익인1
뭔 반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디가 아이브때문에 이득본게 있어?
윈윈은 모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이겼다는 뜻으로 쓴건데 문제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윈윈은 이럴때 쓰는 말이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수정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ㅈㄷ 팬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따지면 그냥 성적충인데.. 차트 보는거 좋아하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딜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먼 상관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을 이상하게 했네 윈윈은 그럴 때 쓰는 말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수정함 다들 되게 뭐라하네 내가 나쁘게 말한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상하게 글썼으니 당연히 뭐라하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디 팬이구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딜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디 팬인게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넌 누구팬인데 몰아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플 신고 하고 다들 댓글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윈윈은 서로 도움될때 하는 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디가 뭐가 이득임? 어딜봐서 지디팬이란거임? 나 지디팬인데 본문 개황당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갑자기 지디팬이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이게 왜 지디팬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4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55 개황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윈윈은 서로 도와주면서 이기는거짘ㅋㅋㅋㅋㅋ 이게 왜 윈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냥 둘다 이겼고 잘됐다 라는 의미도 쓴거였음 수정했으니까 됐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ㅍㅁㅍ 신고하자 댓글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어제까지 총공해서 일간 먹고 난뒤로부터 화력 떨어진거 팩트임 그리고 이미 2위야 스밍하는 팬들은 당연히 아직 있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디씨 보는구나ㅋㅋㅋ 그정도는 팬이면 기본으로 다 하는정도고 저번주랑 어제 총공한거 보면 딱 어제까지였어 이후로 예판 떠서 그거 보느라고 정신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알아 하는 사람은 당연히 하던데ㅇㅇ 별개로 저번주,어제랑 비교했을때 화력 떨어진게 팩트임 뭔 말을 안하는게 낫다는건지 모르겠네 내가 틀린말 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니가 아직도 지디를 못 놓은거겠지 정병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뭐했다고 뜬금없이 욕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둘이 개치열햇는데 ㅋㅋㅋㅋ 라댄 탑백 들어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나도 그거 다 봤고 둘다 원하는거 딱 이루면서 일간 바톤터치했길래 쓴 글인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게 누구 팬으로 보이면 정신과를 가ㅋㅋㅋㅋㅋ 지디 정병들은 진짜 죽지도 않고 살아있네 연차가 몇년찬데 아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딱봐도 지디 머리채 잡는구만 지디 좀 냅둬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레몬탱 지금 계절이랑 잘어울린다
06.22 18:06 l 조회 11
콘 아이스크림 맛난거 추천해줭3
06.22 18:05 l 조회 30
하투하 레몬탱 되게 슴 노래 같다ㅋㅋㅋㅋㅋㅋ4
06.22 18:05 l 조회 279
그러면 우베는 어디 브랜드가 젤 맛있다고 생각함 1
06.22 18:05 l 조회 40
근데 나 왜 호날두 키 작은줄 알았지?
06.22 18:04 l 조회 15
희승옵 노래 들어보는중3
06.22 18:04 l 조회 91
익들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배라나 파바같은4
06.22 18:04 l 조회 32
하투하 레몬탱 조은데???3
06.22 18:04 l 조회 195 l 추천 2
하투하 앨범 나오자마자 전체재생함ㅋㅋㅋㅋ
06.22 18:03 l 조회 19
하투하 노래 개좋다
06.22 18:03 l 조회 30
하투하 신곡 랩파트좋은데??
06.22 18:03 l 조회 25
팬싸인회 브이로그보는데 팬이 가수한테 자기 닮은동물 뭐인거 같냐니깐2
06.22 18:03 l 조회 83
근데 번데기를 우리나라에서만 먹는거야??1
06.22 18:03 l 조회 38
정보/소식 최유정 2nd Single Album <Perfect Target> Track List
06.22 18:03 l 조회 16
2002년 월드컵 영상 보고 있는데 선수들 이마 찢어지고 코뼈 뿌러지고
06.22 18:03 l 조회 15
미디어 🚪 Open The Door by 비투비 서은광 님
06.22 18:02 l 조회 57 l 추천 4
선크림 몸에바른건 세정어케해?13
06.22 18:02 l 조회 418
#지잡아놀자 이거뭐임???? 4
06.22 18:02 l 조회 170
규현 노래하는 프로그램 한 적 있어?3
06.22 18:02 l 조회 23
온몸이 건성인 익들아 여름에 바디로션 뭐바르니11
06.22 18:00 l 조회 44


처음이전991001011021031041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