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9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어제 면접 볼 때 오픈은 준비 시간 있어서 10분 일찍 와야 된다는 거야 내일부터 바로 나오라 해서 내가 마지막에 그럼 7시 20분까지 출근인 거죠? 물어봤더니 그렇대
그래서 원래 7시 30분부턴데 딱 7시 20분까지 갔거든??
사장이 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왜 이리 늦게 왔냐고 안 오는 거 아닌가 왜 안 오나... 싶었다는 거야
나는 10분 일찍 오라는 말 딱 지켜서 갔는데 7시 20분에서 10분을 더 일찍 갔어야 되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름 사회생활 해본 사람인데 거기서 일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장 안봐도 어떤 스타일일지 뻔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왜애왜? 뭔가 쎄해...? 사실 오늘 일하면서도 좀 꽁기한 거 몇 개 있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일찍 오는거 수당 챙겨주는거 아닌이상 런 하셈 오픈시간보다 20분 일찍 와라 이 소린데 장난하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걍 한 말인지 진짜 그렇게 오라는 건지 모르겠어 그리고 뭔가 사람이 개깐깐해 보여 내가 이거 이렇게 해야 돼요? 물어보면 네 당연히 그래야죠? ~하니까? 이런 식임 그래서 오늘 속으로 내내 ㅈ 같다고 생각했는데 걍 관둘까 짜증난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 좀 아닌거 같아 도망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분이면되는것같은디.. 아 그건가 20분부터 준비해서 30분에 오픈해야하니깐 20분전에 (ex 10분) 출근하라는건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그 20분 일찍 가면 20분 급여를 다 챙겨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면접 볼 때 오픈은 준비 시간 있으니까 10분 일찍 오는 게 당연한 거래 근데 한 5분 일찍 퇴근 시켜주긴 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거 골라주는 큰방익 올해 큰돈 들어옴 ㅇㅇ228 1:572207 0
연예솔직히 저가커피광고 모델보단 은행광고 모델이 제일 이해 안감73 06.22 16:562148 0
연예베라 늙크크 아이스크림이래..67 06.22 17:302181 0
보넥도/미디어 🏠보이넥스트도어 'ADIOS!' Official MV Teaser 53 06.22 22:00664
세븐틴봉드라 너네는 어디 공연장이 젤 좋아?? 60 06.22 23:47374 0
마플 멤버중에 어떤멤이 먼저 군대가면9
06.22 01:28 l 조회 160
OnAir 스페인 우승후보 맞네 ㅋㅋㅋㅋㅋㅋㅋ
06.22 01:28 l 조회 24
야밤에 최애짤 저장 중2
06.22 01:27 l 조회 59
쓰레드는 연령대가 어떻게 됨?9
06.22 01:27 l 조회 114
OnAir 스페인 경기 재밌어보이네 나도 봐야지
06.22 01:27 l 조회 12
이번 월드컵 우승 유력 국가 어디어디야??3
06.22 01:26 l 조회 163
OnAir 어제부터 골들이 많이 나오네
06.22 01:26 l 조회 9
OnAir 아니 아무리 상대가 사우디인거 감안해도ㅋㅋㅋㅋ
06.22 01:26 l 조회 27
마운자로 원래 이렇게 아픈거니29
06.22 01:26 l 조회 362
OnAir 스페인은 1차전은 왜그런거야??3
06.22 01:26 l 조회 58
지금먹고싶은것들2
06.22 01:25 l 조회 9
OnAir 카보베르데는 어떻게 스페인한테 한골도 안먹힌거지?5
06.22 01:25 l 조회 73
OnAir 스페인 저번경기 화풀이 여기서 다하는듯ㅋㅋㅋㅋㅋ
06.22 01:24 l 조회 11
OnAir 스페인 벌써 3골이네
06.22 01:24 l 조회 14
OnAir 와 사우디 어떡해..
06.22 01:24 l 조회 23
Pms 때 떡볶이 먹고 싶은 거 몇 년 째 매달 그러는데
06.22 01:24 l 조회 15
마플 인스타매거진들 많이도 초대했네 4
06.22 01:24 l 조회 128
OnAir 뭬친 스페인 날아다니는데 3:0임... 시작한지 23분..
06.22 01:24 l 조회 16
세븐틴 자컨 노래방 모음집 보는디 너무 동년배임1
06.22 01:24 l 조회 96
OnAir 와 또 넣었어2
06.22 01:24 l 조회 20


처음이전2012022032042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