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하 신예찬 놀리는 거 너무 재밌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11/14/cd87428d6233699a85ef629ffc59562b.jpg)
아니 비냉vs물냉 나누는데 사진이랑 설명이 너무 편파적이라 나같은 사람들은 물냉 고른다고 괜히 놀리고싶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우리집 서른네살이 왜이리 귀여워...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아니 비냉vs물냉 나누는데 사진이랑 설명이 너무 편파적이라 나같은 사람들은 물냉 고른다고 괜히 놀리고싶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우리집 서른네살이 왜이리 귀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