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9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내가 신고하려는 트위터하는 사람이 자기 네이버블로그나 티스토리 등도 같이 갖고 있는 경우 잡을 수 있었고

그냥 알계인 경우에는 잡기 힘들다고함
앞으로 고소할때 그 사람이 자기 블로그나 티스토리같은거도 같이 링크 남겼는지 봐봐
대표 사진
익인1
가입할때 이메일이나 전번으로 가입해도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사이트 하고 있으면 좀 쉽게 잡는다고 하긴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핀이나 푸슝 있으면 잡기 쉽다던데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핀푸슝을 트위터로 가입했으면 아닐수도 이메일도 깡통썼으면..(내가 스핀푸슝 있는 알계 못잡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제 고소했는데?
요샌 개인정보넘겨줘서 그런거 없어도 잡아
인터넷이 자취가 남기때문에 설명하면 긴데
그런거 없어도 정보있어서 정보만 주면 잡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건마다 달라 그리고 꽤오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옛날이라 그런듯
요샌 짹 개인정보 협조해줘서 걍잡음
짹이 작년중순인가 공지 냄
그래서 돌판말고 딴 알계 이틀만에 잡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일 오래된거도 1년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검색해보면 설명 나오는데 해외 아이피아닌이상 주소 다 떠
기록은 남는데 기록을 안넘겨줘서 못잡은거였고 이젠 넘겨줘
이메일 전화번호없어도 다잡음
잡힌 기사도 수두룩있음
돌판말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에게
돌판아니고 나 고소했는데 안됐는데..? 작년 9월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9에게
고소자체의 문제일수도 있는데 너가 입으로 안됨하는거랑 피셜난거랑 뭐가 더신뢰성있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에게
기사피셜을 다 믿어? 그러면 싸불로 억울한사람 이세상에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9에게
믿지
개인고소는 애초에 상대랑 너랑 신상 다아는 사인걸 증명해야하는데 그럼 트윗개인정보를 요구할 이유가 없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은 잘돼 내 지인 싸불 당해서 고소해서 7개월 걸렸는데 성립돼서 실제 벌금형 나왔어 (패드립 내용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작년에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너 사건 세부내용을 봐야 판단할듯
너는 입으로 그랬다하는거고
기사는 팩트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에게
케바케라고 그니까ㅇㅇ내가 경찰 뭣같이 만난 거도 작용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기에 자기 사생활 이야기 까지 하면 더 잡기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계여도 솔직히 자기사생활 관련 쓰면 잡을수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자기를 드러내는 게 많아야 잡을수 있는거네... 부지런해야 잡을수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루머유포나 심한 악플들은 알계가 대부분이잔ㅊ아....ㅠ 그럼 못 잡네.....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요즘 협조 잘해준다 하는데 그건 진짜 큰 사건이나 빅로펌 낀 경우고 그냥 일반인이 잡으려면 본인이 셀프로 신상 턴 거 있어야 잡힘.... 내 친구도 그래서 이번에 영장발부 자체가 안돼서 겁나 힘들어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구 근데 고소할정도면 뭔가 싸불이나 이런거 당했던거여..? ㅠ 못된사람들이 왜이리 많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9월에 싸불관련 고소했는데 흐지부지됨 경찰 잘만나는거도 복이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입국현장 볼만하겠네ㅋㅋ
10:26 l 조회 42
손흥민 선수 다음 월드컵에 나올 수 있지?27
10:26 l 조회 1215
OnAir 홍명보는 거기서 살아
10:26 l 조회 10
명보야
10:26 l 조회 14
OnAir 4년 기다렸는데 ..ㅎㅎㅎㅎ
10:25 l 조회 29
말이 32강 탈락이지 걍 지역예선탈락이잖아
10:25 l 조회 81
OnAir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 32강 탈락 ㄷㄷ9
10:25 l 조회 157
경우의수 두개 남김 남았지?10
10:25 l 조회 692
OnAir 감독 그냥 한국 안들어오면 안될가요?
10:25 l 조회 24
OnAir 근데 콩고 개잘한다
10:25 l 조회 15
OnAir 한국와라
10:25 l 조회 16
OnAir 콩고는 지금 어떤 상황이야??3
10:25 l 조회 102
OnAir 저런팀이 가야지 32강은1
10:25 l 조회 31
근데 우즈벡도 저렇게 질 일이냐
10:25 l 조회 51
OnAir 끝났다 홍명보 나가
10:25 l 조회 14
OnAir 이 경기 끝나고 jtbc 무슨 노래 틀어주려나..^^5
10:25 l 조회 87
이번월드컵을 통해 인생을 배웠습니다
10:25 l 조회 36
OnAir 우즈벡 사람아니라니까 ㅋㅋㅋ근데 한골 넣은게 신기하네
10:25 l 조회 41
어머 우리가 탈락이고 우루과이가 올라가는구낰ㅋㅋㅋㅋㅋㅋ3
10:25 l 조회 81
OnAir 한국빼고 다 잘하네1
10:25 l 조회 18


처음이전1811821831841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