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9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너무 멋진언니같아

나보다 동생인데 언니라고 부르고 싶음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그 외모에 그 성격이라 더 시너지효과가 나는거같음
뭔말인지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격 ㄹㅇ 좋더라 영상보는데 나도 친구하고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좋은의미로 언니같은 느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본인 잘못 모르고 선수에게만 화내는 사령탑… 국민이 홍명보에게 화내야
06.25 12:58 l 조회 50
남아공한테 질줄은 ㄹㅇ 몰랏어
06.25 12:58 l 조회 7
손흥민이 하는 건 쉬워보이나봐 국대 공포도3
06.25 12:58 l 조회 86
모든 기자 평론가들이 단체로 식중독 걸렸냐는게 웃김 ㅋㅋㅋㅋㅋ3
06.25 12:58 l 조회 68
국대 고소공지 처음보는데2
06.25 12:58 l 조회 54
저걸 입막음으로 느낀다면 평소에 커뮤에 절여진거지2
06.25 12:58 l 조회 43
그럼 32강은 언제 결정 돼?1
06.25 12:58 l 조회 32
경기 끝나고 이강인 봐.. 관중캠..?5
06.25 12:57 l 조회 280
근데 아이돌은 노래 개못해도 못한다하면 정병이라고 욕하면서 축구선수들한텐 필터링 없이 욕하는 이유가 뭐야?13
06.25 12:57 l 조회 77
이 감독에 이 전술에 이 실력으로 월드컵 무대 밟은것도 신기함
06.25 12:57 l 조회 7
축구못봣는데 개못햇음?25
06.25 12:57 l 조회 129
슈틸리케가 선녀다
06.25 12:57 l 조회 6
옌스도 보니까 진짜 많이 뛰는 스타일이더라1
06.25 12:57 l 조회 53
국대가 역대급 폐급 경기 끝나자마자 고소공지 올림 << 이런거 살다살다 처음 봄...4
06.25 12:57 l 조회 93 l 추천 2
축구는 우리 세금으로 운영되는건데 ㄹㅇ 욕 더 먹어야됨
06.25 12:57 l 조회 16
설영우 소속사 있어?1
06.25 12:57 l 조회 34
설영우 경기 끝나자마자 고소공지 올리거 개웃겨 ㅋㅋ3
06.25 12:57 l 조회 59
아니 그냥 감스트가 감독해도 이거보단잘함2
06.25 12:57 l 조회 46
차라리 집단 식중독이었다면 이해가 됐을 거 같음1
06.25 12:57 l 조회 19
그니까 한마디로
06.25 12:57 l 조회 14


처음이전2012022032042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