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9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5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속보] 대전 초등생 살해 교사 "맨 마지막 하교하는 아이 노렸다” | 인스티즈

https://naver.me/xs3aL4Ik


야이  x아

대표 사진
익인1
미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속보 기사 하나씩 뜰수록 더 열받네...스바라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미친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싸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싸패임! 너나 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혼자죽지 애는 왜 미쳤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는 뭔 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살인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교사가 학생을 죽였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똑같이 합시다 ! 유족들은 가해자가 유치장이든 감옥에서 생활할 때 언제든 들어갈 수 있게 합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계획범죄 시인했으니 반듯이 사형입니다!!
신상공개도 꼭 해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앞으로 확실한 살인범들은 희망자에 한해서 유가족이 사형집행하는 걸로 대신합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진짜 욕나오네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이부모님이 자책할까봐 무섭네ㅠ ㅠ 괜히 미술학원을 다니게 해서 마지막에 남게 됐다고 생각하실까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게 왜케 말이 많음 가해자 주제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이런 거 뜰수록 결국엔 유족만 자책하더라고..... 너무 슬퍼 절대 그런 거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미쳤나보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 X 낯짝 좀 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계획범죄네 이래놓고 정신병으로 참작 어쩌고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 진짜 어떻게 교사가 저런 생각을 할 수 있지? 당사자성 발언임. 작년에 초2 담임이었는데 1학년들 진짜 진짜 너무 작고 귀여운데 어떻게 걔들을 보고 저런 생각을 하지? 고학년은 무섭고 만만한 1~2학년 대상으로 ㅋㅋ 찌질하다 진짜 지 혼자 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교사든 아니든 뭔 상관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교사가 죽인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교사라고 다 선량하고 제정신인 줄 아나? 직업이 무슨 상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이코패스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살인이랑 직업의식 투철하지 못한 거랑 뭔 상관이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뭔 헛소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래 같이있으면 더 작은게 체감이 올텐데 어떻게 죽일 수 있느냐 이런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랑 별개임 제정신이 아닌데 그거 구별하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물론 살인은 살인일뿐. 그사람의 정신병력이나 개인정보와 연관짓기에 차원이 다른 문제라 생각하기는 하는데... 원댓쓰니 말은 본인이 겪은 상황에서 본인도 같이 있어보니 정말 작은 애라는게 느껴졌는데 어떻게 그럴 수 있냐라는 말이었으니까 그렇게 과하게 반응할 일은 아니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6에게
ㅇㅇ 내말이 그말임 과한 것도 아니고 쿠션어 없이 골자만 말하니 그래 보였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1에게
익인이가 무슨 말하는지는 이해가긴해... 다음엔 그냥 자세히 설명해주면 좋긴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6에게
밑댓 봐 정병한테 그렇게 둥글게 말할 필요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5에게
야 이윤상 유괴 살인 사건에서도 교사 신분으로 용의자 산상에서 제외됐어 그리고 피해만 더 키웠지
니가 하는 말이 파급은 없겠지만 잘못된 관념이라는 거 지적하는 건데
무식한 애들이 뭘 알겠냐 바른 말 하는 사람한테 막말이지
고소장 여럿 써봣는데 피곤하게 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5에게
내가 정병이면 니는 무식한ㄴ이고 니 앞날이 훤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6에게
응 알았어 그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이상한 사람인 줄 알았어... 구냥 난 이 뜻이었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람 살리는 의사가 살인을 하면 직업 들먹이는 게 이해가 되지만 교사든 아니든 뭔 상관이냐고
교사면 다 제정신이라고 증명하는 보증서냐고 ㅋㅌㅌ당연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을 특정 집단에선 일어날 수 없다고 얘기하니까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1에게
에휴.. 알겠어 그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니가ㅜ이상한 애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1에게
알겠다구~~ 그렇게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직무유기니까 더 말도안되는일이지 아이를 교육해야할 사람이 그 자격을 가진 사람이 아이를 죽였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무유기라니 ㅋㅋㅋ 또라이들인가 기본적으로 금기되어 있는 일인데 직무유기 범위를 넘었대
직무유기는 수업불성실하게 진행하는 수준인데
그걸 살인이랑 비교하는 게 말이 되니?
교사인 게 무슨 상관이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디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8에게
저 사람처럼 아프길 바라면 니도 뒤진 목숨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1에게
헐ॱଳ͘ ㄷㄷ 정병보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8에게
니들이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1에게
근데 왜⸌◦̈⃝⸍ʷʰʸ 긁힌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1에게
교사는 학생들을 가르치는 직업이니까 상관있지 ㅋㅋㅋ뭔소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그래 살인이 교사 직무유기는 아니지 근데 교사의 직무범위는 학생교육이잖아 그 대상을 교사가 직접 죽였다는건 지나가는 아저씨가 애 죽인것보다 더 충격적이고 같은 교사로서도 경악할 일인거지 그런 의미에서 한 말임
너 혹시 정신적으로 문제있는 교사니? 그래서 이렇게 긁힌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3에게
내가 그 충격을 말하는 거니?
교사가 저런 생각을 한다는 게 믿을 수 없다는 점을 지적했지
글 이해도 못하고 논점도 모르는데 대댓글질이야 ㅋㅋㅋ 말을 안하면 무식함을 숨길 수라도 있단다

그 교사 내부에서도 인격적으로 문제 있었고 살인이든 아니든 사달을 낼 사람처럼 보이니, 학교측에서도 휴직권고 한 거 아니냐고

사회에서 격리될 사람을 분간하는데 왜 직업을 들추냐는 거지
교사가 어떻게 저런 생각을?
이게 맞는 말이냐고

거기다 교사를 왜 갖다붙여 교사가 면죄부임?
지금도 피해자 애도보다 도청 어플 깔았다고 하는 곳이 교사집단인데? 교사라 이 사달 낸 것도 이해가 가는데 난?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3에게
니도 같은 정신 질환 있는 교사라 긁히는 거니?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1에게
ㅇㅋㅇㅋ 아픈교사 괜히건드렸다 이 시달 낸 교사 이해하는 익아ㅠ 사고치기전에 휴직추천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3에게
나 교사 아닌데? 제발 팩트만 보라고 ㅂ,,ㅅ같은ㄴ아 니들처럼 이해관계 따라 개인 감정 따라 하는 말인 줄 아니? 뭔 이해 ㅇ이야 내가 언제 그 살인자를 이해한대 .. 난독새끼네 자살 추천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참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살인충동 일어난다... 개빡친다.... 그렇게 작고 어린 아이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돌봄맡긴 부모 마음 어떡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정신병 이런걸로 감형해주지 말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게 싸패가 아니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건 걍 싸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개화난다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런 놈이 교사였다는게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감옥에서 영원히 썩길 우울증 폭팔해도 자살도 못하는 지옥에 죽을때까지 있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미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거는 계획 범죄 아니냐 뭐냐 저게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별 미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유진 음기 그자체다2
2:27 l 조회 93
ㅇㄴ 갑자기 월드컵에서 32강 진출도 못해보고 끝난다는게16
2:26 l 조회 432
10대 후반-20대 초반 익들아 와바 1
2:25 l 조회 49
너네 솔직히 보컬멤 그룹에서 빠진다고 하면 좋아?34
2:23 l 조회 243
하..그 소희씨 미안한데 with me 커버도 어떻게안되겠습니까?7
2:23 l 조회 110 l 추천 1
내일 경우의 수 두개 맞아서 진출하면14
2:23 l 조회 267
미나미 뭔가 그 예전 레인보우 누구였지 그분 느낌도 나네5
2:22 l 조회 129
다 큰 성인남성이 고양이수인 같은 사진을 올려2
2:21 l 조회 125
다들 가장 높게 신어본 굽이 몇센치야??11
2:21 l 조회 49
와 토모 이번 영상 프필 찍은 거 진짜 개잘생겼네2
2:21 l 조회 45
와 생각해보니까 은석 원빈 이거 개웃김7
2:20 l 조회 366
앤더블 6
2:20 l 조회 176
아 소희… 18
2:20 l 조회 256
하 리센느는 좋은데 리센느 영상 댓글은 왤케 보기가싫지…22
2:18 l 조회 391
지 혼자 글쓰고 지 혼자 자분하고4
2:18 l 조회 68
옛날통닭 이렇게 맛있는거였나2
2:17 l 조회 48
덕질하는 거랑 남친여친 사귀는거랑 상관있어?5
2:17 l 조회 62
5시에 일어나야되는데 아직 못자2
2:16 l 조회 31
아 원빈이 진짜 너무 좋다6
2:16 l 조회 142 l 추천 11
요즘 ㄹㅇ 유행 지난지 오래인거 갑은 하이힐인듯...8
2:16 l 조회 434


처음이전1061071081091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