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0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님 이것도 누구냐에 따라서 성공의 기준이 달라지려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그정도면 앨범계속낼수있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원음반이 우선순위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성공했네하고 기준선이라 얘기할 수 있는걸 말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연할수있는 정도면 되긴함ㅋㅋ
어차피 음원 음반은 솔로에서...안중요하다는 아니지만 공연 모객수가 더 중요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로팬해보면 알게될거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 공연도 앨범내고 하는거니깐 계속 나오는거만으로도 상위 50은 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저가 프차중엔 컴포즈 아아가 젤 낫긴하더라2
17:35 l 조회 56
요즘 월컵때매 메가광고 겁나많이 나오는데 나올때마다 노래감미로움ㅋㅋㅋㅋㅋㅋ2
17:35 l 조회 17
김연아 커피가 더 존맛인데.....
17:35 l 조회 30
저가커피는 비싼 모델보다 귀여운 캐릭터랑 콜라보하는게 낫지 않아??3
17:35 l 조회 52
우리집 5분거리에 카페베네 개큰 매장 잇음..4
17:35 l 조회 48
난 그냥 겁나 쓰고 양 많으면 돼서
17:35 l 조회 21
아니 여돌도 배털이 있네...15
17:34 l 조회 239
근데 엔젤리너스는 많이 사라지고 거의 모든 공항에는 다 있는게 신기ㅋㅋㅋ1
17:34 l 조회 20
익들은 병크 없는데도 이유없이 비호감 이미지로 확 꺾인 연예인보면 안타까워?9
17:34 l 조회 62
컴포즈는 와플이 최고임6
17:34 l 조회 47
난 명품앰버서더도 이제 아이돌 그만쓰면 좋겠음11
17:34 l 조회 148
난 프랜차이즈 커피는 폴바셋이 제일 맛있음
17:34 l 조회 15
분명 안어울리는 챌린지인데 너무 잘어울려버림
17:34 l 조회 49
직장인들아 막내가 퇴근할 때 인사 안 하면 안 되겠지?ㅠㅠ8
17:33 l 조회 41
컴포즈는 쉐이크 맛집임9
17:33 l 조회 84
갤이랑 인티 플 왤케 겹쳐 요새4
17:33 l 조회 90
에어컨 안끄고 26~27도로 계속 틀어놓는 사람들 있어?
17:33 l 조회 24
갑자기 그 엔젤리너스커피 생각나네 ㅋㅋㅋㅋ2
17:33 l 조회 33
컴포즈 아인슈페너라떼 맛있음
17:33 l 조회 12
메가 빽다방 컴포즈 다 노란컬러 쓰는데 느낌은 다 다름ㅋㅋ
17:33 l 조회 13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