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거 알고 회사도 아이린한테 투자 훨씬 많이 해줬잖아 실력만 보면 웬디 넘사지만 수익면에서 아이린이 걍 3-4배 차이나니까…. 어차피 둘다 대중성 장사 할것도 아니고 음원 대박 노리고 나온것도 아니라 걍 팬 있으면 장땡임 웬디가 자기 행사 많이 다니고 노래 많이 부르고 싶다고 꾸준히 말해도 행사도 다 아이린으로 보내줌
그거 알고 회사도 아이린한테 투자 훨씬 많이 해줬잖아 실력만 보면 웬디 넘사지만 수익면에서 아이린이 걍 3-4배 차이나니까…. 어차피 둘다 대중성 장사 할것도 아니고 음원 대박 노리고 나온것도 아니라 걍 팬 있으면 장땡임 웬디가 자기 행사 많이 다니고 노래 많이 부르고 싶다고 꾸준히 말해도 행사도 다 아이린으로 보내줌

인스티즈앱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