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0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칼같이 무섭드라 돈콜미 끝부분에서 내게 전화하지마 하는데 무서움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레코딩에서 그거 하고 무서웠죠? 하는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온유 음색 신기하지? 발라다는 겁나 포근한데 또 어떤 노래는 금속성 느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패러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이블 생각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ㅁㅈ 두부조심!! 무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따뜻한데 서늘한 목소리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이클래스 ost 블루 들어봐 온유랑 일ㄹ인님이 부른건데 온유 목소리 서늘하면서 따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샤이니에서 무게감있게 치고나가는 그 쨍한 소리가 온유더라
온유 목소리 들리면 샤이니인 줄 알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원빈 중티 챌린지 많이 찍으면 좋겠음10
0:40 l 조회 140
미친 옌스 경기 시작하자마자 30초만에 골넣는거ㅋㅋㅋ
0:39 l 조회 43
나는 진짜 소희가 씨피컴퍼니 엠버서더인게 너무 자랑스러워10
0:39 l 조회 74
원래 첫콘파였는데 막콘파로 바뀜2
0:39 l 조회 37
역시 오프 갔다오니까
0:39 l 조회 34
그냥 누굴 좀 안까고 앓는플만 타면 안되나ㅋㅋㅋㅋㅋ10
0:38 l 조회 130 l 추천 3
탈커뮤 할 수 있을 듯2
0:38 l 조회 43
좋아하는 사람이 조롱받으니까 너무 스트레스다4
0:38 l 조회 81
진짜 개노잼플이네
0:38 l 조회 22
지금 반도체공장 호남에 짓는다고 조선일보랑 짝수당들4
0:38 l 조회 47
근데 저플 시초가 뭔지도 모르고 다들 자랑하는걸껄..??9
0:37 l 조회 161
페노님 감스트방송나와서 남아공경기 내용설명해주는데 완전귀에잘들어와5
0:37 l 조회 21
ㅍㅁ 최애 살이 좀 많이 올랐네......ㅋㅋㅋㅋㅋ4
0:37 l 조회 85
근데 챌린지 이런거 유행하니까 멤버끼리 춤 비교도 더 잘되는듯7
0:37 l 조회 126
게티 진짜 보정안하는거임?6
0:37 l 조회 117
나는 먹는 물은 좋아하는디 수영할때물은 싫어함2
0:37 l 조회 16
정국 사첵 노멀 부르는데 안노멀함17
0:37 l 조회 162 l 추천 8
난 게티이미지 짤 필릭스만 봤는데 개잘생겼더라7
0:37 l 조회 111
근 사흘 전정국 때문에 정신을 못차리는중5
0:37 l 조회 56 l 추천 3
익들아 너네 빤스 단색입어 아님 리본 달린 이런거 입어?7
0:36 l 조회 36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