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0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갠팬들은 각자 열심히 할거고 올팬들은 처음에만 열심히 하다가 점점 본인들 취향인 노래만 열심히 돌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팬들도 결국 대중이라 별로인 노래는 열심히 스밍 안하게 되더라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밍까진 ㄴㄴ걍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인기멤이면 할지도ㅋㅋ 올팬들 인기멤 솔로 나와도 비인기멤 커버 같은거 스밍하더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의 개인팬이 열심히 하겠지 올팬은 하다말다 그럴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래 좋으면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 스밍 잘 안하는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밍 1/n토막 그마저도 안나오는경우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올팬이라 그러면서 안하더라 대부분 인장방패라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규성 조커로만 써야된다는 강박이라도 있음??
12:52 l 조회 15
설영우가 아이돌도 아니고 저런 고소공지 협박이 먹힐거라고 생각하나 스포츠 선수가?4
12:52 l 조회 81
아 나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아
12:52 l 조회 9
자자~ ㅋㅋㅋㅋ 32강 올라갈 경우의 수래요 ㅋㅋㅋㅋ20
12:52 l 조회 1266
야 차라리 챗지피티한테 전술 짜게 하는게 더 싸게 먹힐듯1
12:52 l 조회 6
서있늠청년 누구냐
12:52 l 조회 50
난 진짜 우리나라 선수들 너무 아까움… 진짜 적어도 일본 정도
12:52 l 조회 16
선발 왜 옌스,손흥민 안쓰거야?16
12:51 l 조회 387
난 벤투가 거절한 줄 알았는데 내친거임?29
12:51 l 조회 1275
OnAir 고소공지는 소속사에서 올린거야?4
12:51 l 조회 55
깅까 수비지향인데 전술도 없어서
12:51 l 조회 9
손흥민이 국대에서 한게 없으면 다른 선수들은 머한거임7
12:51 l 조회 61
팀스포츠에서 ㄹㅇ단체로 맛탱이가있는거면 감독탓이맞음1
12:51 l 조회 43
홍 오고 한국에서 국대 경기 손흥민 나와도 매진 안된거
12:51 l 조회 41
설영우 멘탈도 약해보이니까 그럼 김문환 써라
12:51 l 조회 17
박주호가 용기내서 내부고발할때1
12:51 l 조회 121
손흥민도 한적없는걸 영우가 해냅니다
12:51 l 조회 72
내씨피 1차 많은데 체급 작은거 너무 슬프다.. 이유도 알겠고
12:51 l 조회 37
이즈나는 팬덤이 약한가1
12:51 l 조회 58
남의 도시락을 왜 건드리지 대체?
12:50 l 조회 37


처음이전1311321331341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