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퇴장곡으로 바이썸머 틀어줘서 집에 와서도 계속 생각난다 바이썸머의 그 여운..🥹 pic.twitter.com/09PUe26DQ3— 고구바︎ (@guba516) September 22, 2024이거 그대로 발매해주라이미 녹음은 다 되어있는데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