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알티 잘타서 나도 앎 네임드가 이렇게 노빠꾸로 말하는건 처음보네
+아 제목 수정함 타돌팬인데 라이즈 알티타면 이 사람 계정 자주 넘어와서 라이즈판 최대 네임드인줄 알았음
![[마플] 이 사람 최대 네임드 아닌가?? (수정)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11/17/5690de546575857c572ca0de21259f5d.jpg)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알티 잘타서 나도 앎 네임드가 이렇게 노빠꾸로 말하는건 처음보네 +아 제목 수정함 타돌팬인데 라이즈 알티타면 이 사람 계정 자주 넘어와서 라이즈판 최대 네임드인줄 알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