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1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더보이즈 프로듀스101 세븐틴 샤이니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1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알티 잘타서 나도 앎 네임드가 이렇게 노빠꾸로 말하는건 처음보네


+아 제목 수정함 타돌팬인데 라이즈 알티타면 이 사람 계정 자주 넘어와서 라이즈판 최대 네임드인줄 알았음





[마플] 이 사람 최대 네임드 아닌가?? (수정)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최대는아니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대는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 큰 계정은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임드건뭐건간에 저런 글에 맘찍저렇게 찍히는게 판이 정상은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맘찍 5백개로 뭐라는거야 ㅋㅋㅋㅋㅋㅋ 판이 정상이 아니었음 좋겠어? 몰아가기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애들 5백명이있는게 정상임? 정상아니야.. 정신차리셈ㅋㅋ 정상이라고 생각되면 글 새로 파서 물어봐 ㅋㅋ 못하겠어? 못하겟으면 내가 해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굳이? 뭘 해준다 만다야 이해 안되면 그냥 넘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몰아간다잖아ㅋㅋㅋㅋ 누가봐도 비정상인데 인정못하고ㅋㅋㅋ 그럼 애초에 윗댓이 그냥 넘어갔어야지 쟤가 답댓달아서 못 넘긴걸 어쩌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5에게
그래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에게
몰아가는거맞지ㅋㅋㅋㅋㅋ아니 브리즈가 5백명임? 뭔 판이 이상하다 어쩌다 급발진임 어디나 정병은 있어 니가파는판은 없을거같냐?ㅌ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계정 마플 진짜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용도 진짜 별로네 ㅋㅋㅋ 별 의미없도 없고 감동도 없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희네임드중에 큰계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넴드는 맞지 근데 아무리 화가 나도 정병들 먹이 주는 마플은 좀…. 박제 당연히 되는거 다 알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최대는 아니고 ㅅㅎ 계정중 제일 넴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네임드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이즈판에선ㄴㄴ 소희판에서 제일 큰 네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소희넴드겠지 글 자극적으로 써서 알티태우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갠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이 쓰니 스밍 인증못해서 독방엔 글 못쓰고 큰방에서 ㅇㄱㄹ짓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국말인가....이쓰니스밍 뭔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타팬이라 독방에서 인증못하니까 여기서 마플 다는거냐는 말 ..타팬이면 너랑 상관없잖아 ㅋㅋ저 글 벌써 지웠던데 캡처해서 큰방에서 대리 마플 타고 있는거 웃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팬인데 팬미팅을 별 의미도 없고 감동도 없다고 말하는건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말이 격해서 그렇지 계속 고정된 스케줄 빼면 빡치긴할거같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타돌팬이면 그냥 가만히 있어주라 정병 꼬이는데 큰방에서 이러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런화법진짜개싫음 누군가는 열심히준비했을텐데 지한테나 의미없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룹보다 개인인 건 확실히 알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멤 최대 넴드라고? 저렇게 쓰면 어린팬들도 휩쓸려서 그룹치는거 흔해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넴드가 화법 별로네 의미가 없다니 팬미팅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타돌팬 겁나 관심 많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타돌팬인데 이렇게 글까지 쓰고 관심 많은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ㅁㄱ하셈 이미 내린 글 가지고 뭐다 뭐다 말 얹을 필요 있나 그냥 놀라면 놀란대로 글쿤하고 지나가면 될 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디 묘하게 차별 있는데12
1:54 l 조회 221
현재 남아있는 smtr25 연습생 정리18
1:52 l 조회 669
정~말야 아원츄 쏘밷
1:52 l 조회 10
내본 다른걸 떠나 그런 친구관계가 있다는게 너무 부럽다 4
1:52 l 조회 117
환기 시켰는데 러브버그 들어옴
1:52 l 조회 22
와 치키타 춤추는거 개쩐다
1:51 l 조회 28
진짜 내가 무던한건지 요즘 모든거에 피자판 요구하는거 너무 심한거같음9
1:49 l 조회 130
홈마중에 제일 팔로우 많은 분이 누굴까22
1:48 l 조회 509
혹시 놀티켓 대기 빨리 들어가는 글 아는 익??
1:44 l 조회 54
어쩌다 실험 강아지 비글 구조된거 봤는데 너무 불쌍하다..
1:44 l 조회 21
하투하 레몬탱 은근 중독된다
1:44 l 조회 22
오늘 마케페 가본사람 16
1:43 l 조회 138
음중 사녹 스탠딩은 번호대로 들어가는 거야?6
1:43 l 조회 68
영지 디에잇 셉민규도 친한감?7
1:41 l 조회 211
AB 씨피 떡밥 없는 상황에서 한멤버만 패는거 짜증난다 4
1:41 l 조회 157
원빈 ㄹㅇ 복서같다 이거 미친듯3
1:40 l 조회 152 l 추천 1
최애 잡을때마다 3개월만 지나도 단점이 너무 잘보이니까5
1:39 l 조회 97
이 시간에 홈런볼 먹말?!?!12
1:39 l 조회 57
병크있는데 묻혀진 돌들 많나7
1:38 l 조회 150
데못죽 청려 질문 있어 (ㅅㅍㅈㅇ)6
1:38 l 조회 89


처음이전1611621631641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