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한 5년정도 좋아한 그룹이 있는데 오래된 팬들 탈주하는게 느껴져서 좀 심란한데 원래 이런 느낌인거지?
내 주변도 그렇고 인터넷에서도 그렇고 같이 좋아하던 사람들이 점점 떠나가는 거 보니까 좀 그래… 그만큼 유입은 있는데 오래된 팬들이 떠나니까ㅠㅠㅠㅠ
애들은 마음가짐이나 태도가 변한게 없는데 연차차면 자연스럽게 식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한 5년정도 좋아한 그룹이 있는데 오래된 팬들 탈주하는게 느껴져서 좀 심란한데 원래 이런 느낌인거지? 내 주변도 그렇고 인터넷에서도 그렇고 같이 좋아하던 사람들이 점점 떠나가는 거 보니까 좀 그래… 그만큼 유입은 있는데 오래된 팬들이 떠나니까ㅠㅠㅠㅠ 애들은 마음가짐이나 태도가 변한게 없는데 연차차면 자연스럽게 식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