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1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제정신이면 커뮤에서 특히 인티에서 절대 마플 안탈듯ㅋㅋㅋㅋㅋㅋ딴데면 모를까 인티는 진짜 우르르 들어와서 마플 주워먹고 어그로 끌기 너무 쉬운데....
대표 사진
익인1
찐팬은 못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데서도 못하면 여기와서 소리라도질러야지 주어안까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주어 걍 대놓고 까는 마플 얘기하는 거임 아님 주어 바로 읽히게 타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노이해 무슨 심리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신나간 팬도 있긴한데 거의 이슈보고 어그로 끄는 정병들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음침하게 염탐하고 와서 같이 욕해달라는 정병들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눈치없는 팬이거나 ㅈㅂㅇㄱㄹ거나 둘중 하난데 눈치없는 팬들 이해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이 그런다면 정신나간거임 플 바로 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다못해 독방에서도 어그로 꼬일까봐 입 닫고 있는데 개짱남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찐팬 아닌가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까빠같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눈치없거나 어그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하고 싶나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최애가 ~구구절절 장편소설~해서 아쉬움 이런 글 큰방에 쓰는거 이해안감ㅠㅋㅋㅋㅋㅋㅋㅋㅋ대부분이 팬코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탄도 아니고 주어까고 하는건 정병악개들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누가봐도 ㅇㄱㄹ임 너무 잘보여서 반응도 안함 걍 신고만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찐팬들은 눈새 아닌이상 커뮤에 칭찬글도 잘 안쓰는데 마플 태울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큰방 한탄은 많아서 근데 주어까고 그러면 ㅇㄱㄹ나 지기분만 중요한 멍군이지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매점가요 엄마
21:01 l 조회 23 l 추천 1
또 싸우네 3
20:45 l 조회 197 l 추천 1
<돌이킬 수 있는>이라는 소설 아는 익???10
20:35 l 조회 155
박지훈 팬들 왜저래?35
20:28 l 조회 497
오늘자 신민아 배우 영화 눈동자 무대인사
20:23 l 조회 31
트위터 삭제하면 뎀창도 사라져??3
20:15 l 조회 9
그렇게따지면 난 전원비주얼이란말 공감해본적없음12
20:15 l 조회 117
어떤멤이 흐린눈 안될 정도로 싫으면6
20:14 l 조회 93
그럼 그룹비주얼 어떤게나아?15
20:14 l 조회 65
팬덤에서 아예 비가시화하는 멤 다들 있음?8
20:14 l 조회 87
아 걔웃기다 어그로 끌려고 글 올렸는데
20:14 l 조회 73
월드컵 경우의 수 계산하면서 한번 더 기회 달라는데2
20:14 l 조회 55
티빙 다털렸는데 티빙 하고싶다..
20:13 l 조회 13
올라오는 글들이 좀 역겨워7
20:13 l 조회 111
난 그냥 이런 플에 내 본엔 못생기고 뭐한 멤 있음이 내 본진이 아니길 바람1
20:12 l 조회 36
아까 틱톡영상뜬거 땜에 더 청량 제이홉 보고싶어짐..9
20:12 l 조회 49 l 추천 2
32강 결정되는거 몇경기 남았어?2
20:12 l 조회 46
근데 그렇게까지 누가 싫고 막 그래?9
20:12 l 조회 94
이제 한국인이면 ㄹㅇ 갤럭시만 쓰자2
20:12 l 조회 108
진짜 최악1
20:11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