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글로 쓰니까 이상하긴한데 질주에서 고민하지마 불안할(뿐야) 이 부분이랑 삐그덕에서 더 반응해(woah) 이런 것처럼 라이브 할때 숨차는 부분 조금씩 건너뛰고 부르는게 너무 좋아ㅋㅋㅋ 라이브 하는게 더 잘 들림 나도 모르게 노래 들을 때 해찬이가 부르는 파트대로 따라 부르고 있어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이렇게 글로 쓰니까 이상하긴한데 질주에서 고민하지마 불안할(뿐야) 이 부분이랑 삐그덕에서 더 반응해(woah) 이런 것처럼 라이브 할때 숨차는 부분 조금씩 건너뛰고 부르는게 너무 좋아ㅋㅋㅋ 라이브 하는게 더 잘 들림 나도 모르게 노래 들을 때 해찬이가 부르는 파트대로 따라 부르고 있어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