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2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잘 몰라서 그러는데 ㅠㅠ
멤버쉽 가입하면 2자리 연석 가능해?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안될걸 선예매 1인1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다 1인1매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예매는 가능하겠지? 자리욕심은 없어서 1인1매면 가입안할려고 ㅠㅠ
물론 일반도 빡세겠지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예에 좌석이 없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이지면 1인 4매 해줄텐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석 예매 진짜 거의 불가능.. 일예에 잡는건 ㄹㅇ 천운이고
차라리 1매 1매 예매해서 안좋은 사람 자리 옆사람한테 바꿔달라고 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선예매혜택 공지안떠서 1인 몇매인진 모르긴하는데 연석 할수있을지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예 자리욕심버리고 별로인자리 잡으면 될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이들 뒷드림 양평 갔대1
10:38 l 조회 13
OnAir 야 한골 먹힐때마다 연봉 10억씩 차감해
10:38 l 조회 8
OnAir 아니 이태석 크로스 ㄹㅇ 하지마아
10:38 l 조회 16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10:38 l 조회 10
OnAir 손흥민이랑 이강인이 어쨌거나 국대에서 탑 취급 받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듯....1
10:38 l 조회 42
OnAir 야 이태석 빼라 진짜1
10:38 l 조회 32
OnAir 박지성 이영표 답답하면 내려와서 뛰어달라1
10:38 l 조회 21
OnAir 월컵 모든 경기 통틀어서 오늘이 제일 실망임1
10:38 l 조회 21
OnAir 옌스를 좀 넣어보지
10:38 l 조회 7
OnAir 아 답답해!!!!!!!!
10:38 l 조회 5
쟤 아까부터 공을 왜 저렇게 차
10:38 l 조회 18
OnAir 이태석 좀 빼라고1
10:38 l 조회 20
OnAir 공격찬스가 만들어져야 하는데 저기까지 가질못함
10:38 l 조회 9
OnAir 회사 휴가 쓴거 개아깝다 진짜
10:38 l 조회 14
OnAir 홍명보 기싸움 해서 괜히 손흥민 뺏다가 손흥민 없으면 더 큰일난다는 것만 보여줌1
10:38 l 조회 28
OnAir 또 저러네ㅋㅋㅋㅋㅋ쟤 자꾸 발사함
10:38 l 조회 12
명재현 휀걸들....도움...!!
10:38 l 조회 35
비기는게 목적인가 혹시 ㅋㅋ2
10:38 l 조회 51
OnAir 진짜 대충하네 너네 뭐 되냐 ㅋ
10:38 l 조회 13
OnAir 뺄 놈은 안 빼고 있어야 할 선수는 안 넣고
10:3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