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2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사실 상징번호 있는지도 잘 모르겠는데 트위터 팬들중에 닉에 26달고 있는 사람이 많아서

첨엔 생일인가 했는데 그거도 아니더라

대표 사진
익인1
형 생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명 생일 5월 26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명 생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명생일
+5월 26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어쩌다가 형생일이 상징번호가 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영이가 형아를 넘 좋아해 동형제 서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생각도 못했어. 형젠데 사이 너무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대박 형생일이라하니 신기한데 형이 공명인거 생각하니 납득되는듯도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32강 못가는걸로 봐야겠네1
14:27 l 조회 54
뭔가 딱 두개 맞추고 9위로 끝날거같다...3
14:27 l 조회 99
정몽규 월드컵 전에 ㅌㅌ한게 짜증나네2
14:27 l 조회 43
8팀이 더 올라가는 거 맞지??2
14:27 l 조회 23
남은 경우의수에 알제리 있는거 묘하네...2
14:26 l 조회 97
우리 2002년 이후로 월드컵 최악의 성적인거임?29
14:26 l 조회 696
월드컵후 황희찬, 백승호, 설영우는 그냥 강제 은퇴 확정일듯
14:26 l 조회 63
그냥 우리 아컵이라도 챙기라는 하늘의 계시임
14:26 l 조회 13
지방 사람 성수 놀러가려는데 3
14:26 l 조회 25
월드컵 없던 일로 하고 다시 경기하면 안될까4
14:26 l 조회 27
근데 진짜 운도 안따라준다ㅋㅋㅋㅋㅋㅠ4
14:26 l 조회 87
어차피 떨어지는거면 9위로 떨어져라2
14:26 l 조회 146
스페인이나 응원 할랍니다ㅋㅋㅋ 한국이미 망함3
14:25 l 조회 23
왜 감독이
14:25 l 조회 11
아 월드컵 다시 시작하고 싶어3
14:25 l 조회 32
15년전에 이랬으면 진짜 공항에서 계란맞았겠다13
14:25 l 조회 184
정보/소식 한국 32강 경우의수 빙고판 업데이트12
14:25 l 조회 299
야구 우리팀도 지금 득점이 완전 축구수준임
14:25 l 조회 20
나머지 세경기는 언제함?2
14:25 l 조회 25
경질로 끝내면 안되고 수뇌부들도1
14:25 l 조회 17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