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3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럴거면 확실히 업자부터 잡을 생각을 해야지 
암것도 안해놓고 (티켓 플미 신고 만든다 해놓고 1년 동안 방법 못 찾아서 광야에서 기능칸 아예 없애버림) 
콘서트에다가 플미 티켓 근절 전광판에 띄우고 
팔찌나 뜯고 다니면서 팬들만 쥐잡듯이 잡는게 걍 꼴보기싫음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수요가 있으니 공급 있는거 맞고 말도 안되게 요즘 티켓 하나에 몇백씩 쓰는 팬들도 이해 안가는데 
지들이 나설 생각도 없이 팬들한테 난리치는게 웃김 
말만이라도 플미티켓 신고 받는다 했으면 몰라 
팬들만 꼽준다고 뭐 해결 되냐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감 사는사람만 문제인가
그전에 더 못된 사람들이 있을텐데 팬들만 쥐잡듯..
탈케한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팔찌 끊고 다니는게 ㄹㅇ 꼴뵈기시르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광판에 플미어쩌고 적어논거보고 기가차서 진짴ㅋㅋ
지들이 잡을생각도 없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 확인 양도 걸리는건 솔직히 내알바 아닌데... 그 전광판이랑 현수막 그 꼬라지가 ㅋㅋㅋㅋ 그래서 뭐했는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지들이 넓은데 잡아오던가 쥐꼬리만한데 잡고 글패까지열어서 한국팬 못가게하는건 회사면서 콘서트장에 업자근절하라고 띄우면 뭐함 그 업자들 니들이키우고있는거 안보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업자 안잡고 팬들 아무리 잡아봤자 업자는 예매하고 팔면 끝이라 어차피 지들은 돈 버는 구조인데…업자를 잡아야지 팬들만 잡으면 뭐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고있는데 볼을 왜자꾸 돌리는건데ㅠ
16:48 l 조회 11
확실히 카타르때보다 더 못하는듯 ㅠㅠㅠㅠ1
16:48 l 조회 21
ㅇㅇㄴ랑 ㅅㅇㅇ 올해까지도 커플템 했네20
16:48 l 조회 2556
울나라 축구 32강 경우의수도 못가면 젭티 중계안해주나?1
16:47 l 조회 52
샤갈 손캡 입에서 이런말을 듣고싶었던게 아니라고......
16:47 l 조회 45
아까 유튜브에서 박문성 위원 울면서 하소연하는거 봤는데4
16:47 l 조회 135
모르겠고 카타르 때
16:47 l 조회 18
축구 잘 모르는데 오늘 경기 리뷰들 찾아봤는데 2
16:47 l 조회 79
소신발언.. 스탠딩에서 사진 찍는 것 보다 집중에서 무대 보는 게 더 꿀잼임..5
16:47 l 조회 30
홍명보 정도면 감독 안해도 명예 지키면서 잘먹고 잘살 수 있는거 아냐?1
16:46 l 조회 37
그냥 우리나라는 빌드업 축구를 해야되서 해외감독이 딱임1
16:46 l 조회 55
와 진수 오늘 멘션 악플 개낀다 진짜ㅋㅋㅋㅋㅋ5
16:46 l 조회 201
지니 비쥬얼이엇나
16:46 l 조회 102
리그나 빨리 다시 시작했으면..4
16:46 l 조회 28
아컵 사우디랑 승부차기 때 손흥민이1
16:45 l 조회 64
홍 런던 올대 감독일때는 어땠어?2
16:45 l 조회 51
나 어제 코르티스 마틴 사진보고 좋아서2
16:44 l 조회 74
신문선 이분 축협회장 또 나오시려나?
16:44 l 조회 21
jtbc 불쌍하다7
16:44 l 조회 302
근데 홍명보 아저씨 왜이렇게 늙으심1
16:44 l 조회 30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