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3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인피니트 엔시티 방탄소년단 라이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럴거면 확실히 업자부터 잡을 생각을 해야지 
암것도 안해놓고 (티켓 플미 신고 만든다 해놓고 1년 동안 방법 못 찾아서 광야에서 기능칸 아예 없애버림) 
콘서트에다가 플미 티켓 근절 전광판에 띄우고 
팔찌나 뜯고 다니면서 팬들만 쥐잡듯이 잡는게 걍 꼴보기싫음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수요가 있으니 공급 있는거 맞고 말도 안되게 요즘 티켓 하나에 몇백씩 쓰는 팬들도 이해 안가는데 
지들이 나설 생각도 없이 팬들한테 난리치는게 웃김 
말만이라도 플미티켓 신고 받는다 했으면 몰라 
팬들만 꼽준다고 뭐 해결 되냐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감 사는사람만 문제인가
그전에 더 못된 사람들이 있을텐데 팬들만 쥐잡듯..
탈케한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팔찌 끊고 다니는게 ㄹㅇ 꼴뵈기시르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광판에 플미어쩌고 적어논거보고 기가차서 진짴ㅋㅋ
지들이 잡을생각도 없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 확인 양도 걸리는건 솔직히 내알바 아닌데... 그 전광판이랑 현수막 그 꼬라지가 ㅋㅋㅋㅋ 그래서 뭐했는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지들이 넓은데 잡아오던가 쥐꼬리만한데 잡고 글패까지열어서 한국팬 못가게하는건 회사면서 콘서트장에 업자근절하라고 띄우면 뭐함 그 업자들 니들이키우고있는거 안보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업자 안잡고 팬들 아무리 잡아봤자 업자는 예매하고 팔면 끝이라 어차피 지들은 돈 버는 구조인데…업자를 잡아야지 팬들만 잡으면 뭐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는 지가 무능한걸 인정을 못하니까 1
10:31 l 조회 29
에어컨 꾸미기 너무 귀엽다!!!
10:30 l 조회 53
아 일뽕 개패고싶네2
10:29 l 조회 38
한국 축구가 이정도로 망할 줄이야....5
10:29 l 조회 52
정보/소식 한국의 운명의 키를 쥐고있는 경기 파라과이 vs 호주 KBS 해설위원들과 AI 예측5
10:29 l 조회 349
우리 잘하는 스포츠가 뭐가있지5
10:29 l 조회 58
위시니니 본체들이 달고 나온거 귀엽당2
10:29 l 조회 139
한국축구도 잘하는 선수 뽑아서3
10:29 l 조회 30
홍명보 쳐웃네?4
10:29 l 조회 166
예전 일뽕은 모기 정도였는데 요새 일뽕은 산모기 정도로 느껴짐1
10:29 l 조회 21
우리나라 떨어진 건 기정사실인데18
10:28 l 조회 427
걍 한국은 수비 좀 만 잘하면 다 지는듯2
10:28 l 조회 27
첨에는 경우의 수 충족하기 쉬울 것 같이 말하더니
10:28 l 조회 28
솔직히 본인힘이 아니라 남들 경기 지켜보면서 32강 확률 따져야한다는거
10:28 l 조회 28
아 어릴 때 나보고 취향은 무조건 바뀐다고4
10:27 l 조회 36
일본전까지만해도 32강은 어떻게든 갈껄이라는 의견도 있었는데
10:27 l 조회 60
플로어 스탠팅 콘이 관객 더 많이 들어가지?2
10:27 l 조회 15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다음 경기 있을지 모르지만 일단" 32강 가능할까?15
10:27 l 조회 725 l 추천 1
두번이나 져놓고 32강 가는게 더 웃겨
10:27 l 조회 19
일뽕들 일본에 1년만 살아보면 자가치유 쌉가능한데12
10:27 l 조회 106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