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835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김하늘양 父, 여야 대표·장원영 조문 요청…"꼭 와달라"
610
1년 전
l
조회
37807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5/2/12) 게시물이에요
https://naver.me/FuzuX3r2
25
1
2
3
4
익인460
이거는... 에효 모르겠다... 입장은 이해가 되긴 하는데 요즘 사람들이 너무 악해
1년 전
익인462
마음 이해하는데 이거 장기적으로보면 다가야함.. 안가면 욕먹게됨.. 걍 안가는게 맞아
1년 전
익인463
여기서 이건아니지 이성적으로 생각해라 하는애들은 진짜 뭐냐 딸이 하루아침에 살해당했는데 이성적으로 생각할수 있겠냐고 꼭 무조건 와라! 이런식으로 말씀하신것도 아니고 딸이 좋아하던 아이돌이니까 얼마나 슬프시면 그러겠나 식으로 생각하면 안됨?
1년 전
익인464
죽은 자식 마지막 가는 길인데 뭐라도 해주고 싶은 부모 마음이라고 생각하면 너무 슬프고 이해된다
1년 전
익인589
22222
1년 전
익인465
한명한명 다 챙겨줄수도 없는데 부담 장난아니겠네
1년 전
익인467
22222 진심 이게 걱정인거지.. 몸은 한개인데 앞으로 저런 사건 있을때마다 가불기처럼 쓰일텐데 누구는 가주고 왜 누구는 안가주냐 말나올거 뻔함 다른 돌들한테도 마찬가지고
1년 전
익인472
3......
1년 전
익인466
.....
1년 전
익인468
근데 "와주세요" 그랬네.. 에휴ㅠㅠ 맘이 아프면서도 장원영이 가면 앞으로도 계속 가야할텐데 이래저래 안타깝다
1년 전
익인469
기사도 내용도 충격이다ㅠㅠㅠㅠ 에휴.. 세상이 왜이래
1년 전
익인471
이건 좀...
1년 전
익인473
부모님 마음은 너무 이해가고 잘 알겠지만 이건 장원영 입장도 생각해줘야돼..ㅠ
1년 전
익인474
알아서 갈거같은데.. 기자들 뭐하녀 ㅠ
1년 전
익인475
뭐든 해주고 싶은게 부모 마음이라지만 언급된 사람 입장은 조금도 생각 안한게 보여서 좀 ... 선 넘음
1년 전
익인478
ㅈㅇㅇ 팬 아닌데 처음에 팬이라고 언급했을때부터 띠용스러웠는데 이건 좀... >>무조건<< 이란 단어 안붙으면 다 되는거임? 이성적인 사고가 안되시는건 알겠는데 도가 지나침
1년 전
익인479
너무 안타까운데 그래도 이건 좀… 근조화환 보냈던데…
1년 전
익인480
이미 근조화환 보냈다고 했지 않나? 솔직히 화환 보낸것도 크다고 생각함..
1년 전
익인481
뭔..안가는게맞지 까놓고말해 아이돌팬인 학생이 안타깝게 생을 마감하는일이 한두건이 아닐텐데 화환만으로도 도리는 넘치게 했다고봄
1년 전
익인482
댓글들 미쳤나봄
1년 전
익인483
안 가는 게 맞는데 안 갔다고 욕할 머저리들 생각하면 벌써 머리 아프긴 하네.... 소속사에서도 보내진 않을 것 같고 굳이 기사화한 기자 잘못이 크다고 봄 부모님은 마음 잘 추스리셨으면
1년 전
익인484
아이고 너무 안타깝고 아버님 마음도 알겠는데 장원영이 안 간다 해서 문제 될 것도 없지 이미 조의도 표했고…… 오히려 안 가는 게 나을 것 같…음……. 모르는 사람의 경조사까지 하나하나 다 챙긴다는 게 현실적으로 말이 안 돼
1년 전
익인485
아니진짜 누구 탓하고 욕할거없어 그냥 가만히 그러려니 좀 지나가리 있으면된다고 아버님도 제정신아니시고 뭐라도 해주고싶어서 말하시는거고 기자들 하나잡았겠다 걍 기사쓰는거고 조문을가건안가건 말을했건안했건 듣는 네티즌 나부랭이들만 강넘겨주면된다
1년 전
익인589
ㅇㅈ
1년 전
익인486
내가 언급되는 당사자면 진자 곤란할 것 같은데
가도 논란 안가도 논란
1년 전
익인487
자식잃어서 세상 무너진 사람한테 또또...
1년 전
익인489
제발 아버님 탓하는 말 좀 안하면 안되나 ㅈㅇㅇ이랑 팬들 입장에서 곤란한건 충분히 이해 하지만 지금 당장은 그냥 조용히 넘어가면서 그러려니 하면 안되는거야? 이미 세상이 무너진 분 앞에서 선넘었다 무례하다 이런 말들을 꼭 얹어야만 하는지 참
1년 전
익인490
그만.. 그만하쇼………..
1년 전
익인491
아버님 마음이 심란하시고 정신없으시니까 그럴 수 있다 생각하지만 장원영은 너무 부담스러울거같음... 우짜냐.....
1년 전
익인491
이성적 사고가 어려운건 맞지만 아닌건 아니라고 말씀도 해드리는게 맞는거같음... 그냥 아 이건 아니지않나 선으로 끝내고 주변에서 아버님도 잘 챙겨드리면 좋을거같음
1년 전
익인492
안가는게 맞음 가는건 선넘은거라고냉각함. 근조화환까지보내고 조의릂표했는데 딸이 그렇게 된건 정말 안타까운일이고 진짜 그렇지만
제일 쓰레기는 기자들임
1년 전
익인505
222 솔직히 맨정신이었으면 일면식도 없는 유명연예인보고 와주세요 이런 소리 안 나옴.. 너무 큰 충격 받아서 걍 마음의 소리까지 다 나온것 같은데 ㅈㅇㅇ 입장에선 너무 곤란한거임 근조화환까지 보내준거면 깔끔하게 끝.
1년 전
익인494
여러가지 생각하면 안가는게 나은 거 같은데 뭐 저 부보는 자식 잃은 슬픔에 여러가지 생각은 못했겠지 당연히...
1년 전
익인498
무리한 부탁인 줄 알면서도 너무 아프게 간 딸을 위해 조심스럽게 이야기 한 아버지 마음도 이해가 갑니다 다만 이 일로 해당 연예인이나 하늘양 아버지를 비난하고 탓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1년 전
익인420
22 과한 악플들은 유족들도 언급된 연예인도 고소했으면
1년 전
익인499
걍 연예인 언급 하는것도 웃긴데 ....
팬이였음 걍 팬이였던거지 아티스트한테 뭐 바라는게 너무 신기 ㅋㅋㅋㅋ
1년 전
익인436
그런말을 꺼내서 이런일이 벌어진건 맞는데..기자탓을 왜? 아버님이 그럴 경황이 있다는게 더 신기
1년 전
익인501
이건 좀
1년 전
익인503
댓글이 미친게 아니고 이런 반응 저런반응 있을 수 있는거지 아이돌이 뭔 정치인도 아니고 와달래
1년 전
익인504
아 쫌
1년 전
익인505
ㅈㅇㅇ도 참 피곤한 삶을 살고있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
1년 전
익인506
도넘었네
1년 전
익인507
어..음....
1년 전
익인497
기자가악질인데
1년 전
익인510
영상 보고 왔는데 솔직히….. 좀 … 반감이 들 수 밖에 없네
1년 전
익인512
기자들 앞에서 말하지 말고 뒤로 조용히 스타쉽 통해 얘기넣었으면 아무도 몰래 왔을 수도 있을 것 같음
근데 이게 기자들 앞에서 하는바람에 원영이가 조용히 가는 건 안가는거랑 똑같아지는거고..
그래서 그냥 가면 다 알려지는건데 그뒤로 또 누군가는 우리는 이슈가 안돼서 안와준거냐고 뭐라고 할 수 있음 그리고 언니보고싶다고 스스로에게 위험한 행동하는 어린 팬까지 나올 수 있고..
안가면 안간다고 별 인성논란 기자들이랑 심심한 대중들 그리고 이때다 싶어 아이브 까고싶은 사람들이 물고뜯고 난리칠거고..
욕하는 인간들 말고 유가족분들이랑 원영이 다 다치지 않는 쪽으로 잘 해결이.....됐으면 좋겠는데 참.......이미 그러긴 힘든 모양이고.. 아니 애초에 이걸 헤드라인에 저렇게 건 기자는 진짜.....벌좀받길제발
1년 전
익인514
아무리 장원영이 멘탈관리 스스로 잘하는 사람이라고 해도 진짜… 스트레스 받겠다 만약에 간다고 쳐도 그럼 앞으로 장원영 팬인 사람이 안좋은 일을 겪었다 하면 그때는 가고 지금은 안가냐 이러는 사람들 분명히 나올텐데
1년 전
익인516
가족들은 오죽하면 그럴까 싶음.. 내가 그 심정 상상할수도 헤아릴수도 없으니
그런데 어제부터 자극적으로 헤드라인 뽑아서 올라오는데 그래야할까 싶다..ㅎㅎ 하..
1년 전
익인517
기자는 충분히 컷 할 수 있었을텐데 꼭 와달라는건 왜 쓰냐ㅋㅋㅋ 그냥 딸이 아이브 팬이었고 그중 장원영을 제일 좋아했다 이걸 알게 된 소속사 측에서 근조화환과 포토카드를 보내 조의를 표했다 딱 여기까지만 쓰면 좀 좋냐고 유족도 아이돌도 욕 먹이려고 기사 쓴 것 같음
1년 전
익인518
아버님 기자들한테 기사 마지막에 잘가라는 문장 하나씩 올려달라는 건 이해했는데, 지금은 국민, 외국인 뿐만 아니라 아이브, 뭔 정치인도 와달라 기도 해달라고 말하는데 좀 과해지는 건 맞는 듯
1년 전
익인117
초록글 댓글 환멸난다.. 아직도 유가족 탓에 2차가해.. 경찰이 악플 댓글들 수사한다고 하니깐 더 지켜봐야지
1년 전
익인520
자식을 잃었잖아..
1년 전
익인521
현실적으로 장원영이 어케 가요 ㅋㅋ... 유가족도 진짜 오라고 한 말이겠냐고 애가 생전에 좋아했는데 얼굴 보면 좋아하겠다 이런 의미로 한탄하는 것 같은데 꼭 굳이 기사 타이틀로 걸어야하나...
1년 전
익인529
애통한 마음과는 별개로, 경찰에 검찰에 여야대표까지 다 조문와달라고 인터뷰하셔서 그냥 한탄으로 한말은 아닌거같아요 물론 기자가 적당히 걸러들었으면 좋았겠죠
1년 전
익인525
뭔 조심스럽게 말해? 영상 보면 전혀 조심스럽지 않은데. 완전 당당하게 할 말 다 하면서 요구하는데. 게다가 여야대표까지 와서 자기 얘기 좀 들어달라고 했음
1년 전
익인525
-씨도 안 붙이고 계속 장원영 장원영 하는 것도 좀 그랬는데 화환 보낸 뒤로도 계속 요구하니까 왜 저러나 싶음. 지금 본인이 집중해야 할 건 아이를 잘 보내주고 가해자 재판에 집중해야 하는데 여론과 화제에 너무 집중하는 느낌. 당연히 억울하고 분한 걸 알리고 싶겠지만 충분히 공론화 됐고 국가 애도기간까지 설정됐잖아. 왜 저렇게 유명인에 집착하는지 모르겠음
1년 전
익인548
하 내가하고싶은말
1년 전
익인528
아이 잃은 슬픔은 감히 알기 어렵지만 지금 판단력이 흐린 상태신 건 알겠음... 아버님께서 기자들 앞에서 좋아하던 아이돌이 있었다 정도로만 얘기하고 추후에 정리되면 얘기해도 됐을텐데... 실명을 언급하지 않았다면 좋았을걸 장원영한테 포커스가 가게 된 게... 장원영이 현실적으로 저길 어떻게 가
1년 전
익인532
아버님이 ㅈㅇㅇ 언급했다고 ㅈㅇㅇ도 남의 소중한 딸인데 자기 딸만 소중한 줄 안다고 하는 애들이나 아버지 젊으시던데 본인이 보고싶은거 아니냐고 하는 애들은 대체 뭐냐?? 그래 ㅈㅇㅇ이 난처해진거 맞고 장례식 가면 안되는거 맞는데 그거랑 별개로 할말이 있고 못할말이 있지ㅋㅋ 그게 악플이야 아버님이 지금 이성적인 판단이 가능하시겠냐고…
1년 전
익인532
에휴 하여간 기레기들이 제일 문제임.. 다이브는 아니지만 원영이 좋아해서 버블도 구독중인데 안좋은일에 자꾸 이름 오르내리고 괜히 욕먹고 억까당하니 너무 속상함 원영이도 진짜 할만큼 했고.. 그치만 아버지가 어떤 심정으로 말하신건지 이해됨 여기서 아버지 욕하는 애들은 진짜 선넘은거임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익인532
ㅈㅇㅇ한테 부담인 건 맞아.. 억까정병 벌써부터 엄청 들러붙었고 이게 선례가 되면 비슷한 일이 생겼을때 온갖 비교댓글 달릴거 뻔함 진짜 설마 싶지만 애기들은 진짜 죽으면 장원영이 와준다는 생각 하게될 수도 있고.. 그거랑 별개로 나도 여기서 아버님을 욕하는건 진짜 문제있는거라고 생각해 아버님 심정이 이해도 되고
1년 전
익인534
...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익인534
ㅇㅇ.. 이 아버지가....
1년 전
익인537
어디서 봐…?
1년 전
익인534
....
1년 전
익인534
..
1년 전
익인532
나도 이거 보고 좀 확 깨긴 했는데 이 얘길 여기서 하는건 또 다른 논점흐리기인듯.. 지금 중요한건 ㅈㅇㅇ도 아버지 평소 언행도 아님… 살인사건인데..
1년 전
익인534
ㅇㅇ 그렇지
1년 전
익인534
.흠....
1년 전
익인532
사실 나도 좀 잉스러운 부분들은 있는데 걍 제정신 아니신가보다 하고 하나하나 안따지고 넘어가려고 하는중ㅠㅠ 기자들도 진짜 문제임 질문유도도 그렇고 기사제목도 그렇고
1년 전
익인534
마쟈...
1년 전
익인589
534에게
맞아 지금 이런 걸로 잘잘못 따질 때가 아니라 하늘이 잘 보내주고 애도하고 가해자가 법의 심판 받도록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 어쨌든 아이 부모님이고 사건이 고작 이틀 전에 발생했는데 지금 시점에 포커싱할 부분은 아닌것 같아
1년 전
익인534
니가 위에 써놓은 글 공감된다... 애기들이 그렇게 받아들일까봐
1년 전
익인535
댓글 진짜 실화냐..ㅋㅋ 이성적이어서 좋겠다 다들....애가 저정도로 좋아했으니까 생각이 나겠지 왜이렇게 야박해...인스타 찾아가서 욕하는 애들이 미친 애들인거지
1년 전
익인532
ㄹㅇ 다들 너무 야박함.. 에휴 걍 말 안얹는게 최선인 것 같은데 갑론을박하면서 너무 쓸데없이 과열된듯
1년 전
익인538
그만해라..
1년 전
익인539
흠
1년 전
익인540
음... 좀... ㅇㅇ이 입장도 좀.. 그리고 죽으면 장례식에 좋아하는 연애인이 온다 ->이런 판타지 애들한테 심어주면 절대 안 됨
1년 전
익인420
🔥강요 아닌 부탁이었다고 해명까지 하심🔥
유가족한테든 가수한테든 악플 그만 좀 달아
1년 전
익인541
하.. 진짜 욕하고싶다.. 어떻게 아이 아버지 심정을 이해못해?? .. 그게 뭐라고 참.. 기가막히네
1년 전
익인542
아니 근데 애 얼굴 공개하지 말아달랬는데 저런 모자이크면 다 알아보겠는데 장난..??
1년 전
익인568
다음 날 아침에 애기 얼굴 공개해도 된다고 하셨어 애기 사진도 애기랑 부모님이 속해있던 축구 모임 인스타에 올라온 거야
1년 전
익인542
아아 그런거야?!?!?! 내가 잘 안알아봤네,, 난 애 얼굴 공개하지말아달라는 글만 봐가지고
1년 전
익인541
아주 이때다 싶어서 특정 직업군들 몰려오네 기가막혀 정말..
1년 전
익인546
장원영이 갈 필요는 없겠다만 유가족 욕하는 것도 아닌 거 같음,,, 지금 제정신이 아니시겠지
1년 전
익인547
아....아니 아버님..ㅠ...
1년 전
익인549
자식 잃고 하루 지나서 황망한 와중에 아이돌한테 조문 와달라 이런 말이 나오나?…음 신기하긴 하네
1년 전
익인550
애기야 좋은곳으로 가
1년 전
익인549
엥근데 다른건 몰라도 이걸 왜 기자 탓함? 누가 먼저 와주길 바라냐고 물어보거나 대답 유도한것도 아니고; 분명 아버님이 본인 입으로 먼저, 직접 말하셨고 기자는 사실관계 기반해서 팩트를 쓴것뿐임…기자가 뭔 소속사 관계자도 아니고 사건 취재하는데 음~이 발언은 연예인 입장 곤란할거 생각해서 내선에서 컷해야지 이래야하나ㅋㅋㅋ
저분도 아이브 장원영 귀에 들어가길 바라서, 기사 써줬으면 하니까 말한거잖아
1년 전
익인552
화한정도가 적당.. 맘은 알겠으나 가는건 아닌듯
1년 전
익인553
기사 제목보고 진짜 짜친다생각함... 딱봐도 둘 다 욕먹이려는 자극적인 제목 ... 그리고 여기서 아버지 이상하게 몰아가는 건 뭔... 할 말이 없다 유가족이시잖아ㅜㅜ 뭐라도 해주고싶은심정이겠지 경황도 없으실거고 보통 사건도 아닌데 정신적 충격이 얼마나 크시겠어.. 그만큼 심정이 이해가 가지만 원영이가 가는건ㅜ.. 댓들말대로 추후에 안좋은 영향 끼치긴 할 것 같아서 조심스럽고... 근데 아버지 마음은 너무 이해가가지 내 새끼가 제일 소중한 사람이 그렇게 갔는데
1년 전
익인589
22222 나라도 저런 생각 들 것 같아 눈에 넣어도 안 아픈 딸 가는길에 뭐든지, 뭐라도 마지막으로 해주고 싶은 마음
1년 전
익인555
이제 기자도 국회의원도 아버지도 그만 언급하는게 맞다고봄...
1년 전
익인556
난 유족들도 이해가고 원영이가 안간다 해도 이해가
1년 전
익인589
222
1년 전
익인557
그냥 아버님 마음도 이해되고 원영이가 조문가기 힘들다면 그것도 다 이해됨 저기 한번 가면 다른데서도 와달라고 그럴테고...
1년 전
익인554
원영 ㅜ.....
1년 전
익인558
아니 진짜 슬프고 애통하고 분하고 뭐라도 해주고 싶은 마음 다 이해하는데 그 장원영 언급을 인터뷰에서 너무 많이 하시긴 함.....ㅠㅠ 솔직히 탑아이돌이 저런 자리 가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고 당연한 의무도 아니고 괜히 자꾸 언급돼서 당사자만 곤란해질 수도 있는 건데 참..... 솔직히 저런 상황에 사건의 본질을 언급해도 모자랄 판에 기레ㄱ들 많은 인터뷰에서 특정 아티스트 이름을 계속 언급하는 식의 인터뷰 자체는 너무 이해가 안되긴 함 사건의 본질이 자꾸 흐려지는 것 같아서 안타까울 따름
1년 전
익인559
그만.. 다들 그만!!!! 여기서 누구를 탓하는 댓글은 좋지 않아요 진정하세요 진정!!!
1년 전
익인560
근조화환 보냈지 않나.. 그걸로 애도한 것 같은데 직접 와달라는건..
1년 전
익인561
아이고...ㅠ 얼마나 속상하실까ㅠㅠ 근데 본문 보니까 바쁘시겠지만 가능하시다면 와달라고한거고 저 내용만 있는 것도 아닌데 제목 너무 자극적으로 뽑은듯ㅠ
글고 원영이는 당연히 이거 가면 또 다 가줘야하고 바쁘기도하니까 못갈 확률이 높겠지 이거 안간다고 뭐라하거나 부담준다면 그 사람들이 문제다...
1년 전
익인562
일단 가족분들 차마 힘내라는 말도 못건넬 정도로 제정신 아닌 상황에서 너무 힘드실거고 그 심정 이해 하지만 별개로 가게 되면 이게 선례로 남게 될거 같아서 안가는게 선지키는게 아닌가 싶음…
1년 전
익인564
진짜 엥임
1년 전
익인565
가는 건 좀 아니다
1년 전
익인566
걍 이런 여론을 만들지를마…… 무리한 부탁인걸 본인도 모르시겠냐 부담일것도 아는데 진짜 지금 자식 잃은 입장에서 뭔들 안해주고 싶겠냐고… 가만히 인터넷하면서 갔냐 안갔냐 저런 말을 왜 하냐 하는 사람들이 제일 이상하고 굳이인 사람들임
1년 전
익인567
솔직히 도넘은 거 맞는데..지금까지 여러 사건 , 사고의 피해자들도 누군가의 팬이었을 경우 정말 많았을텐데 가족이 나서서 직접 조문까지 와달라고 요청하는 걸 처음 봄....연예인한테 부담될 뿐만 아니라 그냥 그걸 요구하는 자체가 이해안감
1년 전
익인569
유가족입장에서 이해하고 마음도 아프지만 그거랑 별개로 장원영 이런식으로 소비되는게 불쌍함
고통의 크기나 누가 더 불쌍한지 그런걸 따지자는게 아님 그냥 그렇게 억까당하던 장원영이 대중앞에서 이런 뜻밖의 상황까지 처하게 되니까 그게 안됐음
선택은 본인의 몫이고 그냥 사람들이 좀 더 성숙한 반응을 했으면 좋겠다
1년 전
익인570
근조화환 보내드렸던데... 그걸로 마음 표현했다고 봐
1년 전
익인571
어린 딸을 저렇게 허망하게 잃으셨는데 합리적인 사고가 가능하겠나..그냥 해줄 수 있는거 다 해주고 싶은 마음에 감정적으로 내뱉으셨겠지. 그 한마디를 연예인이랑 엮어서 이 사건의 주된 타이틀로 가져오는 기자들이 제일 한심하고 그걸로 유가족이나 가수한테 왈가왈부하는 사람들도 과해.
1년 전
익인572
적당히 좀
1년 전
익인573
지금 이 분 예전에 ㄷㅌㅅ 커뮤에서 활동 했던 글 다 털리고 상 중에도 대전 커뮤니티에 대전 시민들 조문 오라고 글 올린거 등등 불필요한 정보까지 너무 많이 알게되서… 더 이상 이런 뉘앙스의 인터뷰는 좋지 않아보임…
정말 자식을 위하고 관련 법안이 만들어지길 바란다면 감정적이 아니라 이성적으로 행동하는게 먼저 떠난 아이를 위한 길이 아닐까 싶음
1년 전
익인574
왜저래
1년 전
익인576
장원영이 조문 오고 말고가 뭐가 중요하다고 이성잃은 상태에서 장원영장원영 염불을 외지 어떤 사건 유가족이 저런 방향으로 호소하는 건 또 처음보네 도탁스 글 목록 파묘된 걸 먼저봐서그런가 측은지심이 안 듦..
1년 전
익인578
기레기
1년 전
익인579
유족들이 심적으로 힘든것과는 별개로 연예인+정치인 조문을 공개적으로 부탁하고 다니는건 신기하긴 함
도를 넘게 조의를 요구하는 느낌 ...
1년 전
익인580
언급 자체가 이상한 일인걸 왜 모르고 자꾸 잃어버린지도 모르는 이성 타령이야...
1년 전
익인581
아니 얘들아 어디신문사인지를 봐 한경이잖아 개쓰레기 기사라는뜻임
1년 전
익인581
600명이 낚인거임? 그래....이래야 윤석열 대통령만든 대한민국이지
1년 전
익인582
일단 저 말을 뱉은 이상 안가면 욕먹게 되어있음 하도 정병 많아서 ㅠ
1년 전
익인585
엥…
1년 전
익인586
이게 대체 무슨…
1년 전
익인590
근조화환 보내는걸로 할 도리는 다 했다고보는데ㅜㅜ
장원영만 난감하고 말 나오는곳마다 다 갈거아니잖아..
1년 전
익인594
?
1년 전
익인595
원영이좀 냅둬… 한번갔다가 다른데 안가면 욕먹을꺼 뻔한데 에휴 가도 안가도 욕먹을 원영이가 안타깝다
제발 그냥 언급하지말아주길
1년 전
익인596
아무리 슬프고 화나도 아닌 건 아니죠..
1년 전
익인597
이분 커뮤에서 썻던글들 파묘된거 봣는데…휴
1년 전
익인598
그냥 기레기들이 문제야 그 기레기한테도 시녀가 있었나 인스타 댓글 쓴 사람들 왜저럼?ㅋㅋㅋㅋ 저러면 본인들이 선행이라도 하는 것 처럼 느껴지나 댓글다는 사람들한테 정떨어진다
1년 전
익인606
가만히 있던 ㅈㅇㅇ이름으로 기사가 몇개나 나는건지..에휴 너무 선을 넘어버림
1년 전
1
2
3
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너무 슬프고 화가 난다 임산부용 바디오일과
이슈 · 4명 보는 중
AD
남편 배달앱 결제 내역보고 서운하다는 아내
이슈 · 6명 보는 중
세스코가 밝히는 바선생의 진실
이슈 · 6명 보는 중
AD
수유 케이프 사용으로 논쟁 중인 일본
이슈 · 9명 보는 중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이슈 · 2명 보는 중
AD
탈북할때 보인다는 대한민국 귀순 표지판
이슈 · 8명 보는 중
카페인중독 와플.twt
이슈 · 1명 보는 중
AD
고유 못받는사람들 특징 건보료 높아서 그럼
일상 · 2명 보는 중
AD
의외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버거킹 주문 재료 추가
이슈 · 2명 보는 중
3일만에 월차 쓴 신입사원의 문자
이슈 · 4명 보는 중
쉬는 동안 매일 울었다는 최유정...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헬스장 라커룸쓸때 ㄹㅇ 짜증나는 상황
이슈 · 10명 보는 중
현재 𝙅𝙊𝙉𝙉𝘼 미친수준이라는 부국제 위상..JPG
이슈 · 3명 보는 중
요즘 너무 귀엽다고 한국에서 반응 좋은 일본 걸그룹.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요즘 거제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아내가 남편이랑 9년동안 스킨십을 안 한 이유
이슈 · 8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l
올해 우리나라 여름 유럽이랑 더위수준 바꼈다는거 봤는데
157
연예
l
정국 복근 뭐임?
69
연예
l
홍명보 아시안컵도 간대
51
드영배
l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
95
라이즈
l
정보/소식
닉 주디....그리고 게리
66
엔시티 위시
l
본인표출
장터
첫출근 응원 받았던 듀인데 리쿠 생일기념 작은 나눔
32
앤더블
l
하오랑 뽀뽀할 사람 '3'
26
제로베이스원
l
정보/소식
260628 ZEROBASEONE (제로베이스원) 'Customize' (demo)
22
하이라이트
l
독방명 하이라이트(비스트)로 변경 됐다!!
21
성한빈
l
허리 ㅠ 다친진 몰랐는데
20
데이식스
l
본인표출
🍀컨페티 그립톡 & 컨페티 키링 나눔(막콘)🍀
20
엑스디너리히어로즈
l
첫콘 어땠어..?(ㅅㅍ)
38
플레이브
l
자리 봐줄사람!!
20
알디원
l
상원이 보핍보핍 리허설짤 순수하게 감탄중
22
재희
l
견주들아 티저봣냐
32
갈비뼈 개 아픔..
14:32
l
조회 4
제시마시 어떠십니까? // ???: 그게 누구고???
14:31
l
조회 7
파추호 슈돌 시절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했었는데 저 강단이면 ㄹㅇ 그랬을 것 같음
14:31
l
조회 9
근데 내가 정국이면 2집 부담되긴 할듯
2
14:31
l
조회 32
근데 정치인들 나서봤자 저렇게 페북에 글올리고 해봤자 국감이 끝임
1
14:31
l
조회 12
한일중 축구 상황
3
14:30
l
조회 35
엔위시는 명곡이 너무 많다
14:30
l
조회 10
헐헐헐 정국 솔활 오나????
7
14:30
l
조회 39
정국이가 솔로 활동 이야기함 ㅋㅋ 궁예아님
2
14:30
l
조회 54
명보야 한국오지말고 남아공으로 이민가서 살걸 추천한다..
3
14:29
l
조회 11
축협이 ㄹㅇ 노답이라고 느끼는 점
2
14:28
l
조회 37
축협 국감이 열렸던 시기가 24년 9-11월이였음 근데 12월에
4
14:28
l
조회 77
내 본 몇몇 팬들이랑 어그로들은
14:28
l
조회 23
정국이 지금 듣는 아일릿 노랴 뭐야?
4
14:28
l
조회 113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5000원
유튜브 프리미엄 1달 5000원
유튜브 프리미엄 월 5,800원합리적인 가격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하세요! 모든 광고 제거 백..
10000원
슌하타로
상담은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다른 리더들 보다 천천히 진행되는 방향인 만큼 추가카드와 디테일를 집중하..
2500원
💜압도적인 리딩길이➕️99%정확도타로💜
타로 메뉴판 (가격 안내)오픈채팅방: 잉크웰타로 (채팅방 2개 운영)1 ⃣ 간단 타로 (쓰리카드..
4500원
넷플 같이 하실 분 구합니다
쪽지 주세요!
4250원
넷플릭스 프리미엄 한 달 3명 구해요!
결제는 오늘 했습니당
4250원
넷플릭스 프리미엄
매달 27일 결제일이며 월4250원 입니나19년도부터 장기로 운영중이고, 빈자리 생겨서 모집합니..
18900원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8900원
정식등록업체)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신세계 재밌어?
9
14:27
l
조회 19
정보/소식
민주당 "홍명보 당장 사퇴하고 축협 가만 안두겠다” 32강 진출 실패 후폭풍
9
14:27
l
조회 189
아니 정재현 무슨 포즈하는건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4:27
l
조회 38
빙고판중 유일하게 성공한 나라가 스페인전 뿐이네
2
14:27
l
조회 28
정보/소식
대한민국, 2026 북중미 월드컵 34위로 마감
14:27
l
조회 40
콩고 이겼다고 조나단 인스타 털리는 중
4
14:26
l
조회 18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27일(토), 🐶🐱엔시티드림 제노재민 팬미팅 DUALITY #JAPAN
진행
28일(일), 드라마/영화/배우 JTBC 신입사원 강회장 10화
진행
28일(일), 🩷 세븐틴 V8 프리 리스닝 파티 🩵
알림예약
예정
28일(일), 알파드라이브원 2026 ALPHA DRIVE ONE FAN-CON TOUR [STAR ROAD] YOKOHAMA
알림예약
예정
28일(일), 스코시즘 🍥 '우천취소특집' 스코시즘 LIVE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2
1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
29
2
와 엽떡 한통 혼자 다 먹을뻔……
12
3
급상승
축협 국감이 열렸던 시기가 24년 9-11월이였음 근데 12월에
3
4
대한야구협회는 괜찮음????
38
5
입국 할 때 홍씨 포함 8명만 입국한다네
12
6
지 기록 안뺏기려고 A매치 손흥민 벤치 시킨 감독한테 뭘 바람
8
7
콩고 이겼다고 조나단 인스타 털리는 중
4
8
정보/소식
민주당 "홍명보 당장 사퇴하고 축협 가만 안두겠다” 32강 진출 실패 후폭풍
8
9
박주호 걍 사람 좋은 나은이아빠 이미지에서 축협 이야기할 때 진짜 멋있는 사람 됨
2
10
박주호가 투헬한테 연락해서 도와달라고 그랬잖아 근데 투헬은 자기 숼거라
1
11
홍명보랑 설영우 같이 입국하네ㅋㅋㅋ
4
12
정국이가 솔로 활동 이야기함 ㅋㅋ 궁예아님
13
축협이 ㄹㅇ 노답이라고 느끼는 점
14
그냥 축구 망했으면 좋겠다
8
15
우리처럼 빙고판 하던 나라는 32강 갔어?
5
16
월드컵 솔직히 예상된 결과였긴해
5
17
개말라 아닌데도 기립성 저혈압 올 수 있는건가
6
18
축협 갈아엎을때 박지성, 박주호, 박문성 이 3명은 꼭 있었으면 좋겠음
11
19
아겜 감독 이민성 음주운전 뺑소니 전과있네
1
20
2030월드컵 빡세긴 하다
3
1
김부장 시청률 지금 소지섭 영향이 커??
14
2
에??? 김부장 시청률 뭐야
8
3
헐 윤경호 13시간 묵언수행 이뤄진거임?????
11
4
박지훈 흠뻑쇼 오프닝 영상 보는데
1
5
허남준 간만에 횡성 본가 갔나봐ㅋㅋㅋ
21
6
배우들 연기 업계평은 어디서 봄??
2
7
엠사도 한달동안 금토 자리 비는구나
3
8
요즘 윤경호가 진짜 대박인득
5
9
김부장 20 넘고 화제성 좋으면 소지섭 백상 후보도 가능하지 않을려나?
4
10
소지섭 연기대상 받을수도 있나?
14
11
상반기 개봉 영화 빙고래 몇개 봄?
12
2화만에 15% 찍은 들마는 태양의후예이후로
13
수상한파트너때 지창욱 엄청 잘생겼었네
9
14
더글로리 정주행 중인데 염혜란 이 분 해피로 끝나? 새드로 끝나?
3
15
강회장 김부장 각각 뭔냐용이야? 한줄정도로
10
16
진짜 대세는 윤경호임
13
17
허남준 들기름 막국수 세상에서 제일 잘생기게 만들기 1위 축하합니다
7
18
강회장
강회장 ㄹㅇ 죽은거야?
5
1
쓰레드에서 ㄹㅇ 쓰레기 글 봄
5
2
근데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다
17
3
서울국제도서관 키링인데 어디건지 아시는 분...
1
4
로테이션 소개팅 솔직한 후기
2
5
서윤, 하윤, 하린 이런 이름 보면
11
6
해외다녀와서 회사사람들 간식 사왔는데
7
아는 오빠랑 카톡.. 내가 끊은거야?
13
8
청년피자 오늘만원 할인받을수 이따!!
5
9
청순한 자연미인 보기 힘든가?
5
10
잘생긴 남사친이랑 친구인줄 알았는데 걍 친구도 아니었던거 ㅇㅇ
5
11
대전 메가박스 간다는 썸남
6
12
익들아 10키로 찐 게 원래 차이가 커?
10
13
개웃겨 내 연애 로망 남친이 나 애기라고 부르는 거임
2
14
술집들이 떡볶이 잘하는거 같애
2
1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
12
2
지난달에 퇴사한 사람 퇴사사유가 회사에서 귀신이 보인다였어.jpg
24
3
매화주의 계보를 잇는 숙취 레전드라는 술.jpg
18
4
영지가 세븐틴이 부러운 이유
7
5
성별에 따른 19살 차이 커플 반응 차이
6
친구랑 여행가서 안싸우는 방법
4
7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23
8
💥⚽️지금 보면 웃기다는 한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17
9
안재홍 주연 일제강점기 코미디 영화 줄거리
10
스팀 세일날 되새겨야할 기사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