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1198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3
이 글은 1년 전 (2025/2/16)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유튜브로 유명해진 충주맨 승진 당시 내부 분위기.jpg | 인스티즈

[정보/소식] 유튜브로 유명해진 충주맨 승진 당시 내부 분위기.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남이 하는 게 쉬워보이면 그 사람이 진짜 잘하는 거랬는데 열등감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나도 질투할거같아 힘들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아프긴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은 공무원 입장에서는 배알꼴릴만하지 응원해주는 사람이 대단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9급에서 7년다는데 10년 이상씩 걸리는 부처도 있다고 아는데 그런 사란들 생각해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 아프고 질투 많은것들이 뭔 성공을 하겠어ㅋㅋㅋ 결국은 그 마음 때문에 나락으로 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배아플만도 한데 앞에서 대놓고 꼽주는건 인성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질투난다 해도 그걸 말로 꺼내는 건 다르지...ㅋㅋㅋ 앞에서 대놓고 할 정도면 무시하고 따돌림...?까지 생각되는데 힘드셨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람이니까 다 이해하지만
유튜브 했다고 다 충주맨처럼 되는 거 아니라는 걸 생각해봐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굴 팔리고 유튜브 성공시키는게 쉬운줄 아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충주맨 기획 컨텐츠들 보면 솔직히 이걸 이렇게 연관시키네 오ㅓ... 하는데 내부는 왜그런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질투나겠지만 이성적으로 본인이 저렇게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면 걍 대단하다 생각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열등감... 유튜브 하지 그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렇게 쉬워 보이면 본인들도 하던가 아무것도 안 하면서 입만 살아서 열등감 폭발하는 사람들 진짜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 하지 그러셨어요.. 지금이라도 해라
그 한끗차이가 얼마나 대단한건데 개쎈척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같아도 질투하긴 했을거같음 근데 대놓고 앞담급으로 하고 다니긴 했나보네 성공은 못하겠다 그 사람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능력도 없으면서 욕심만 많네 남들이 하는 건 다 쉬워보이지 아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튜브로 승진한게 아니라도 보통 저렇게 빠르게
승진하면 질투하는 경우가 있기도 하지만 대놓고 저렇게 하는건 인성에 문제 있는거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러면 저 고생을 하면서 전국에 얼굴 다 팔리고 보상없이 일하길바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7에서 6으로 가는거부터 경쟁이라 그런지.. 겁나 질투 뒷말 쩔거같긴 했음..ㅋ
사기업에서도 그런 분위기 싫어서 퇴사했는데 공뭔은 사기업에 비하면 경쟁도 아니지만 충주맨은 규격외 인물이라 그런거같앵 진짜 낭중지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럼 지네들도 유튜브 하던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쉬워보이면 하지그랬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배 아프긴하겠지만 대부분은 어려운걸 아니까 대놓고 뭐라하진 않을꺼 같은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쉬워보이면 본인들이 하세요 잘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승진 인사로 보면 호의적이진 않겠지
그래도 임정할 건 해야지
어느 공무원이 저만한 성과를 내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후 진짜 남 잘되는 꼴을 못봐 우리나라사람들은
질린다 질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럼 본인이 아이디어를 먼저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럼 지들이 그렇게 하든가 말로는 누가못해? 저사람 때문에 충주시 홍보 잘됐으면 합당한 승진아님? 질투야 날수있음 근데 베알까지 꼴려 대놓고 인성나가리짓 하는건 이상함 남은 잘나가는데 나는안그래 라면 그건 니팔자임ㅋㅋㅋㅋㅋㅋㅋ그런 현재에 라도 만족하고 사시든가 노력을 더하든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러면 본인이 하던가 충주시 홍보 제대로 됐는데 저만큼 누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머리가..왜저러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막 일어난 직후라 그럴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거 자는데 깨워서 밥먹이는 프로그램이라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 프로그램이 자고있는 사람 집에 몰래 습격해서 찍는 프로그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하 ㅇㅋㅇㅋ 근데 저분은 거의 공무직이 발목잡는격인데 뭘또 시샘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충주시 유튜브 뜨고 다른 지자체들도 그런식으로 홍보 많이 하는데 아직도 충주시만 커뮤에 자주 올라오는데는 이유가 있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질투날순 있지 ㅋㅋㅋ 근데 본인이 하면 충주맨이 한거에 발끝만큼이하도 할 수 있을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어지간한 열등감을 맨날 갖고사는데도 저 일은 배가 왜아픈지 이해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결국 유튜브도 자기 일인데 성공시켰으면 승진은 어찌보면 당연한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본인직무에서 엄청난 성과를 달성한 사람이니 당연히 승진해야지.. 다만 공평하진 못하니 말이 나오긴하겠지.. 사복직이나 시설관리직에서 엄청난 성과를 달성해도 특별승진 못할걸 알고있으니
근데 보통 뒷담하는애들은 일 안하는 애들임. 일 열심히 묵묵히 하는 애들은 속으로 울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성과를 보였으면 당연히 보상이 따라야져,,,, 그게 모두가 잘 되는 길인데 저걸 질투하고 끌어내리려고 하는 건 시야가 너무 좁다고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님들도 하세요 ㅋㅋㅋ 추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열폭 추하다~ 본인들이 하던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꼭 수준/실력 안 되는 것들이 남이 한 건 얻어걸린 거라고 치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가 20살 때 정병 걸렸었는데 그 이유가 친구가 대학을 잘 가서였음 나도 그 친구도 예대를 준비했는데 난 2등급에 실기가 잘 받쳐주는 타입이었음 친구는 4-5등급에 실기도 그닥이었음 근데 그 친구가 나보다 대학을 너무 잘 감 그래서 당시에는 배가 아프고 억울하고 화가 났음 근데 1년 뒤에 깨달음 그 친구는 예술을 사랑해서 그 사랑과 열정을 쏟아부어 면접관들에게 어필을 했고 그게 먹혔던 거임 대학이라는 길은 오로지 실기와 성적이라 생각했는데 본인이 어필할 수 있는 다른 재능으로도 갈 수 있다는 걸 알고 나선 배가 아프지 않았음 유튜브로 진급할 수 있다면 나도 할 걸 하고 비꼬는게 아니라 했어야죠 본인들이 시간 아깝다고 안하고 있을 때 누군가는 충주시를 본인만의 위트로 살리고 있었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 좋은 마인드인거 같아요. 나중에 멋진 예술인이 되있으실꺼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런명언이잇지 답답하면니들이뛰던가
남이하니까쉬워보이니 저런 말 함부로하는듯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나는 하라고 해도 못하겠는데 저 분은 그냥 진짜 자기 능력으로 저렇게 한거라.... 대기업에서도 콜온다는거 무시했다는데 어이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들의 시기질투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질투는 날 수 있는데 너무 어른스럽지 못하게 행동했네... 다 듣고 있을 거 뻔히 알면서 사람 무안하게 대놓고 꼽을 주다니 진짜 사람이 덜 됐다... 충주맨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보수적인 충주시에서 나만의 방식으로 떡상하신 거 너무 대단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송한비만 손잡고 데뷔하면 슴티알 계속 기다릴 수 있어,,
22:55 l 조회 1
일본 지진 후지산쪽이 진원지라던데
22:55 l 조회 4
OnAir 김부장 원작 본사람?
22:55 l 조회 2
마운자로 맞고 있는데 왜 배고프지
22:55 l 조회 2
근데 난 어차피 최애 한국팀 아니면 버리고 갈 거라1
22:54 l 조회 15
사녹 넣는 족족 떨어지니까
22:54 l 조회 10
나 명품백 익인데 이건 어때?9
22:53 l 조회 57
장터 인천 흠뻑쇼 다 구역 티켓 파는 사람은 나에게 ㅠㅠㅠ…. ㅜㅜㅜ
22:52 l 조회 5
이라크 골키퍼 너무 예쁘고 착하게 생겨서 화제래6
22:52 l 조회 87
해축 보는 사람들 있어?1
22:51 l 조회 15
남아공은 손흥민 선발 아닌 거 보고2
22:51 l 조회 31
여기 국프들 있닝
22:51 l 조회 25
핸드폰 카메라 말임
22:51 l 조회 9
마이케이페스타 간 익들 시야 어때?
22:51 l 조회 10
양요섭 러브버그 피하려다 핸드폰 날렸더니 해충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2:50 l 조회 24
우리 12시에 이집트 응원해야 해3
22:50 l 조회 43
남돌 졸사과사 이 돌보다 착해보이면 나와봐 100만원 검
22:50 l 조회 97
사촌오빠랑 둘이서 바닷가 가는거 할 수 있음? 비키니 입고15
22:49 l 조회 239
요즘 엔시티 영상 막 보는 중인데 눈이 가는 애들 공통점 궁금한데 어그로 끌릴까봐 못물어보겠음ㅠㅠ1
22:49 l 조회 26
03 04면 소속사에서 데뷔하기 글러서 서바나오는 나이던데3
22:49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