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130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드림 플레이브 세븐틴 엔시티 이창섭 데이식스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06
이 글은 1년 전 (2025/2/17) 게시물이에요

[잡담] 김새론 왜 재산이없나 했는데 | 인스티즈

그동안 번돈 가족 생활비 사업으로 쓰였다고해서 더 안타까움


[잡담] 김새론 왜 재산이없나 했는데 | 인스티즈

방송에 나온집도 소속사명의

대표 사진
익인1
마음이 너무 안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의 소년가장이였던데 그냥 안타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힘들 때 가족들이 힘이 되는데, 저런 배경이었다고 하면 의지할 사람이 없었을 것 같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지금가족들도 힘들텐데 빨대 꽂았다 이런 표현은 좀... 상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말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맥컬린 컬킨 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맘이 안좋당…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김새론이 00년생이고 동생들은 02년생이하일건데 무슨 경제적 능력이 있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동생들도 아역생활함 02년생 04년생인데 뭔 동생들한테까지 이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휴 아역배우는 참 가족들도 건실해야 번 돈이라도 지키지 저렇게 20살짜리한테 온가족이 붙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족 생활비랑 사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음이 안좋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차는 본인꺼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재산 차가 전부나 마찬가지였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생계 유지하려고 개명하고 카페 알바 면접봐서 한건데 그것마저 잘렸잖아 기자들이랑 악플러들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린 나이부터 방송활동 했는데 본인 명의의 재산이 차밖에 없었다는게 안타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살겠다고 아르바이트한건데 그것 조차 못하게 했으니... 진짜 기자들과 악플러들이 죽인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음주운전해서 ㅈ된 선배들 연예계에 널려있는데
왜 음주운전 한거지

난 김새론 몰랐는데 안타깝진 않음.
물론 그 사건 이후로도 악플 단 사람들은 나름의 잘못이 있겠지만
멍석말이 문화가 유명한 한국에서 특히나 연예인이었으면 처신을 잘 했어야한다고 생각함

난 하늘이같이 아무 잘못 없는 아이가 남에 의해 살해당한거는 아주아주 슬프고 안타까웠는데
이번 자살 사건은 안타까운생각이 들지 않음
음주운전도 자기 선택이었고 자살도 자기 선택이었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도 이렇게 손가락 놀린거 니 인생에 업보로 되돌아갈거임 걱정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뭘 놀렸다고?
안타까워야 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지 업보 얘기엔 헐레벌떡 버튼 눌리면서 고인한테 말 함부로 잘하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렇게 생각할수는 있어도 만자가 보는 글에 이런 댓글을 다는 행위가 설리를 죽였고 김새론을 죽인거라고 그냥 이런 생각은 혼자서 속으로만 해라 그리고 쓰니도 절대 실수하지 말고 살고 알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휴 그냥 좀 보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람이 죽었는데 이런 댓글 달고싶냐?? 진짜 징그럽다 너도 네가 한 짓 꼭 되돌려받길 바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말하는 꼬라지 보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도 똑같다 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누구 물어보신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안타깝지않으면 걍 지나가면되지 꾸득꾸득 전시하고가는거 역하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그냥 지긋지긋하다 진짜 꾸역꾸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인간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음.. 솔직히 뭐.. 추모를 강요 할순 없는거니까 이해는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글에 핀트가 안맞잖아 누가 음주운전 옹호함? 재산에 대한 부분과 부고에 대한 소식인데 뭐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런 글은 걍 니 머릿속에서나 하던지 일기장에 쓰던지 그래라ㅋㅋㅋㅋ나도 음주운전은 예비살인자라고 생각할 정도로 싫어하지만 지금 그 얘기를 하면서 안타깝지 않니 뭐니 하는건 아니지ㅋㅋㅋ혼자 깨어있는 척 ㄴ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엄마 엄청 젊지 않았어 80년생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동생들도 이제 다 성인 되지 않았나? 왜 혼자서만 아등바등 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스티즈에서 이러다 일 치르겠다 싶을만큼 반응 진짜 너무했었는데 역시나 악플러들은 사라졌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소녀가장이었네 아역배우 출신인데도 재산도 못 지키고..부모가 문제있는 집안은 자식들도 불행을 피해가기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엄마가 딸들 데리고 같이 뛰어내리려고 했는데 김새론이 울고불고 살려달라고 잘못했다고 그래서 엄마가 정신차리고 그런일도있었잖아
심지어 엄마가 본인 인스타에 올렸던 글임... 음주운전 사건은 잘못이지만 이후 알바를 한다든가 생활고에 시달린다는 그런 기사들에는 한번도 욕해본 적 없음..
이정도로 욕먹으면 멀쩡한사람도 병들겠다 싶어서 안타까웠음... 무엇보다 쟤네 엄마가 했던 일을 아니까.. 걍 마음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족이 병들게 한 것도 없지 않아 크겠네... 에후 어떡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김새론 엄마 인스타 글 보면... 1차적으로는 가족이 병들게한게 맞았음... 근데 대중까지도 등을 돌렸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건 지금도 생각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 생각하니 마음이 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알바한다 했을때 다들 나혼산같은 관찰 예능 나온거 보고 좋은 집, 좋은차 있던데 걍 보여주기 식 아니냔 말 많았는데... 진짜 차만 자기꺼였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은 소속사가 구해준 전세여서 보여주기 식이 아니라 진짜 실거주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ㅇ 알바하는게 보여주기식 아니냐 욕먹었다는거! 집도 본인 명의가 아니라 소속사가 구해준거 였으니까... ㄹㅇ 먹고 살려고 알바한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김새론 원래 소녀가장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냥 우리가 다 죄인이지....... 진짜 사람은 바뀔 수 있고 변할 수 있는데 그런 기회조차 주지 않는 사회가 된 것 같아서 너무 안타깝고 피곤하고 그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양심고백하자면 나는 공개된 곳에 나쁜 말을 한 적은 없지만 좋지 않은 여론 보면서 나도 똑같이 생각했던 것 같아
그래서 마음이 너무 안좋아.... 내가 마음으로 멀리 보낸 것 같아서..... 실제로 별 생각 없이 여론에 휩쓸려서 손으로 글로 욕했던 사람들은 무슨 생각 하고 있을지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익인이 말 너무 씁쓸하다

사람은 바뀔 수 있고 변할 수 있는데 그런 기회조차 용납하지 않는 사회.. 낙인 효과가 이래서 무섭다는 거지만 너무 씁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맞아 다른 음주운전이나 마약한사람은 잘도 기어나오는데 유독 괴롭힘이 심한거같아
알바하려는거조차 허용이 안된다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데뷔하기전에 얼굴 하나씩 고치고하니?
23:08 l 조회 1
OnAir 김부장 지금 끝낫어? 넷플 왜안뜸ㅠ
23:08 l 조회 1
방탄은 콘서트 할 때 밴드세션이랑 하지??
23:08 l 조회 1
조합 디지게 싫다
23:08 l 조회 1
내일 둘중에 하나만 이루어 진다면 뭘 더 원해?
23:08 l 조회 1
그룹에 돈이 되는 조합 그룹을 살리는 조합
23:08 l 조회 1
마운자로 효과 최고..
23:07 l 조회 1
이상원 보핍보핍 뇌녹을 거 같음 ㅇㄸㅎ
23:07 l 조회 1 l 추천 1
와 쿠팡 올영 가격차이 미텻다
23:07 l 조회 1
인스파이어 오는 사람들을 위한 영종도인의 맛집 ㅊㅊ ((질문⭕️
23:07 l 조회 1
양갈래 미소녀가 둘이나
23:07 l 조회 1
내일 원아페 가는데 끝나고 부산역에서
23:07 l 조회 1
나 쇼타로 버블로 티키타카 성공했다!
23:06 l 조회 1
로또즈는 레몬탱 주려나?4
23:06 l 조회 1
클렌징밀크 쓰는 익?????????????
23:06 l 조회 1
알디원 무지개 응원봉 너무 시강임 ㅋㅋㅋ
23:06 l 조회 1
유하 이안 에이나 셋 조합 개웃기다
23:06 l 조회 1
근데 저둘 붙이면 나머지 조합은 인기가 별로없음?7
23:06 l 조회 1
내 최애 생일인데 서치밴이야
23:06 l 조회 3
저격당해서 그거가지고 계속 말하면 너무 없어보임?
23:0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