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2665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1
이 글은 1년 전 (2025/3/03) 게시물이에요

[잡담] 뷔 전역 99일 남으니까 다이어트 시작했나봄 | 인스티즈

[잡담] 뷔 전역 99일 남으니까 다이어트 시작했나봄 | 인스티즈

전보다 살빠진거 같긴함..벌크업한거 좀 빼고 돌아오려나봄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진짜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 모습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목표였던 86찍자마자 바로 시작했낰ㅋㅋㅋㅋ 벌써 70인거 ㄷㄷ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뷔도 글코 정국도 글코 다들 가끔씩 위버스글 뜨는거보면 알엠이랑 비슷해지는듯ㅋㅋㅋㅋㅋ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체가? ㅋㅋㅋㅋ 나도 그렇게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ㅋㅋㅋㅋㅋ ~습니다 이런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마자 ㅋㅋ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표 몸무게 86이었다는데 찍고 돌아간다고 했는데 지금 70인거면ㅇㅇ 16키로 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가능한가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헤엑 와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근데 살뺄때 근육도 빠지면 어케 ㅋㅋㅋㅋㅋㅋㅋ힘들게 키운건데 ㅋㅋㅋㅋ70이 딱좋을거 같은데 그만빼걸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육은 그대로 살만 빼겠다고 했는데 잘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게 잘할거야 난진짜 태형이라 프로틴음료 먹는것도 첨본거라 ㅋㅋㅋㅋ꼭 원하는 목적 달성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몸 커진 상태로 방송나오는 거 기대했는데 아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용이 왜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 거 귀엽닼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가 안무를 까먹었습니다는 진짜ㅋㅋㅋㅋㅋ개귀여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 키 큰걸로 알고있는데 70이라니 대박ㅋㅋㅋ하긴 군대가기 전에70키로 찍어본적 없댔지 않았나 진짜 말하는 거 개웃기다 ㅜㅜ 여전히 무대를 사랑하는 모습 보기 좋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사진도 상병때라 지금은 병장이라 예전사진같긴한데 그래도 86에서 70으로 뺀거신기ㅋㅋ군대가면 찌우고빼는게 더 쉬워지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운동 계속해서 근육이 있으니까 신진대사율이 좋아서 더 수월할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몸 큰 거 멋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귀엽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말투 귀엽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에 좋던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귀여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귀엽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안무를 까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말투ㅋㅋㅋㅋㅋㅋ귀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빼나 찌우나 개잘생겼네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뷔는 몸무게가 중요한게 아닌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ㅠㅠ 잘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말투 귀엽당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귀여워 음성지원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벌크업 진짜 멋있게 됐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눈싸움 잘합니다가 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만빼ㅜㅜ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이거 쇼타로 넘 멋있
22:23 l 조회 1
쌰갈ㅋㅋㅋㅋㅋ 제임스 개큰농구선수 보고 놀라는거봐 동생들도
22:23 l 조회 1
15만원에 구찌지갑 파는거 어때?
22:23 l 조회 1
아 또 축협 언플 선배선수들이랑 후배선수들 싸움으로 몰고갈려고 하네
22:23 l 조회 2
카르멘 인도네시아 남자 평균 키보다도 크구나
22:23 l 조회 8
오늘 알디원 라방 안해?
22:22 l 조회 14
OnAir 에스파 숙소생활이 아닌가
22:22 l 조회 18
아니 방탄 정국 오늘 라방에서 이랬다고요?
22:22 l 조회 19
토미에 티셔츠 살? 말?
22:22 l 조회 9
위시 생일 깜카는 들키면 들키는대로 아니면 아닌대로
22:22 l 조회 5
너네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랑 이장우랑 사촌인거 알아?
22:22 l 조회 4
골때린다 홍명보 진짜 와;;;
22:22 l 조회 32
홍명보 기자회견 몇시에 한대??1
22:22 l 조회 27
윈터 졸사 넘
22:21 l 조회 13
뷔 이영상 표정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2
22:21 l 조회 11
최애한테 친한 이성돌이 생겼단 게8
22:21 l 조회 45
하투하 내일 팬싸 부산이면 낼까진 부산에 있는건가?
22:21 l 조회 8
OnAir 냉부 에스파 기다렸다 2
22:21 l 조회 25
OnAir 정호영 성덕됨ㅋㅋㅋㅋㅋㅋ
22:21 l 조회 14
정국은 개신기한게 뭔가 그냥 가끔 터짐1
22:21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