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278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1
이 글은 1년 전 (2025/3/04) 게시물이에요
스테이씨는 테디베어,버블 말고 쏘배드,런투유 컨셉이 뭔가 멤버들 얼굴에 더 찰떡임

[잡담] 스테이씨 호감익인데 갠적으로 큐티 컨셉 버린거 잘했다고 생각함 | 인스티즈

[잡담] 스테이씨 호감익인데 갠적으로 큐티 컨셉 버린거 잘했다고 생각함 | 인스티즈

[잡담] 스테이씨 호감익인데 갠적으로 큐티 컨셉 버린거 잘했다고 생각함 | 인스티즈

[잡담] 스테이씨 호감익인데 갠적으로 큐티 컨셉 버린거 잘했다고 생각함 | 인스티즈

[잡담] 스테이씨 호감익인데 갠적으로 큐티 컨셉 버린거 잘했다고 생각함 | 인스티즈

[잡담] 스테이씨 호감익인데 갠적으로 큐티 컨셉 버린거 잘했다고 생각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이번꺼 졸라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귀여운 컨셉일때는 뭔지 모를 촌스러움이 있었는데 지금꺼 찰떡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바꿀 연차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은이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여태했던거, 잘 하는 거 갸지고 나오면 물론 좋지..
근데 언제까지나 그 컨셉만 가지고 갈 수는 없는 거고 이번 기회에 분위기 전환 하길 잘했어
시기상 바꿀 연차이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쏘배드 런투유깔 너무 조아해서 기대된다 이번 컴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근데 생각보다 잘어울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쏘배드 진짜 최애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런투유 최애라 반가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사가 정말 씹어먹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컨셉 반전은 좋은데 나는 뭔가 멤버에게 어울리는 구성보다 반전! 완전 다른 거! 여기에 집중한 것 같아서 좀 아쉬웠음ㅠ 짹 프로모 돌린 영상은 멤버 얼굴도 잘 안 보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2 ㅠ 아무것도 안남는 극단적 반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세은이 더 아이사처럼 직모가 더 잘어울릴거같은뎅? 세은 직모 긴머리 젛아해서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 사실 전자보다 후자 곡을 더 조아했음
쏘배드랑 런투유 넘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런투유 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양한 시도하는거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쏘배드 때 ㄹㅇ 신선한 충격이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존 컨셉에서 변화를 준거는 좋은데
새 컨셉이 스테이씨랑 잘 어울리는지는 사실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다 좀 착하게(p) 생겨서
그치만 노래 컨셉 자체나 새로운 거 해보는 건 보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대된다 타팬인데 쏘배드 런투유 진짜 좋아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테디베어랑 버블, 에이셉 조아하는 사람으로서 이 컨셉도 나중에 꼭 해줬으먄 좋겠는디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이런 컨셉을 더 잘 받아먹는듯 이번 곡 기대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그냥 둘다 잘 어울리는 거 같아서 이번 컨셉도 넘 맘에 듦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쏘배드 깔이여 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실 언제까지 귀여운 걸 할 순 없으니까 컨셉 잘 바꾼 것 같아 멤버들도 잘 받는 것 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쏘배드 완전 좋아했어서 기대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쏘배드 최애인데 기대 중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재이 시은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묘한 촌티 벗은거 ㅇㅈ 진짜기대된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세은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난 반대라고 생각햇는데 뽀짝st라고 근데 쏘밷이 넘 잘어울렷어 걍 다잘어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기대된당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쏘배드 런투유 깔 좋아해서 기대된다 난 치아땡도 좋아했어서 이번 컨셉 ㄹㅇ 맘에 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치아땡은.. 솔직히 컨셉때문에 실패한거보다 곡문제가 더큰거같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순수하게 노래가 구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엥 노래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쏘배드는 신선한 충격이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잘어울린다 이렁것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런투유 쏘배트 컨셉이랑 치키아이씨띵? 그게 더 스테이씨 이미지에 찰떡이라고 생각함. 목소리나 이미지에 그런깔이 더 잘어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컨셉보다도 곡 스타일이 쏘밷, 런투유가 더 내 취향이라… 테디베어랑 버블은 갠적으론 취향 아니었음 기대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첫 번째 누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Ai같애...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컨포 개잘찍었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전때 살기 감지하고 경기 끄는 형준이 개웃기다ㅋㅋㅋㅋ
15:45 l 조회 2
김연경 인쿠시 캐치캐치
15:44 l 조회 5
슬프다
15:44 l 조회 9
스텔라 너무 예쁘지 않니 얘두라 요새 푹 빠졌어1
15:43 l 조회 25
소시 수록곡들 다 너무 조타
15:43 l 조회 7
마블 코믹스와 마블 영화 잘아는 익들아 궁금한게 있어
15:43 l 조회 8
맘터 당근빵 괜찮네
15:42 l 조회 20
정국이 오늘 친구 많이 찾네3
15:42 l 조회 107
아 지금 좋아하는 그룹 빨리 좋아할걸 매일 후회 중ㅋㅋㅋㅋㅋㅋ
15:42 l 조회 29
아시안컵 망하고 나서 바로잡았으면 여기까지 안왔다구진짜....
15:42 l 조회 10
코르티스 낭셩 눟젯 좋음
15:42 l 조회 17
리스너였다가 입덕하고 진심돼서 너무 힘들어…1
15:41 l 조회 30
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15
15:41 l 조회 121
근데 32강 진출실패와는 별개로 이번 월드컵 홈 유니폼 이쁘지 않음?1
15:41 l 조회 13
정국 나 외출하기 전에도 라방중이었는데 집에 돌아왔는데4
15:40 l 조회 90
단순한 궁금증인데 양홍원 돈 어떻게 잘버는거임?1
15:40 l 조회 45
5세대 못생긴 메보들 한 10년전이면 빨렸을까??7
15:40 l 조회 88
육아일기 유독 수빈이 품에 안겨있는 유준이 보면4
15:40 l 조회 69
정국 오늘 위라 자체가 캘빈화보임
15:40 l 조회 45
오늘 알디원 상원 챌린지 포유 추천~1
15:40 l 조회 20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