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2808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97
이 글은 1년 전 (2025/3/05) 게시물이에요

[잡담] mc몽 인스타 10분전,, | 인스티즈

[잡담] mc몽 인스타 10분전,, | 인스티즈

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진짜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쌈닭 맞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가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회사 사장이란게 수준떨어지구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녹취를 깔까 고민할 게 아니라 저격할 만큼 억울하면 녹취를 까야짘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 가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 대형기획사랑 싸운다는 이미지 구축하고 싶은건 이해함 ㅋ 증거만 대주세요 이상한 글 쓰지말구 오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글 쓰려고 슴을 어학사전에 쳐본 거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뭐 간지나는 단어도 아니고 그냥 "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넹?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폰 좀 뺏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슴이 에셈 말하는거임?? ㅇㄴ 난 또 뭔소린가 했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 대기업과 싸우는 멋진 개인에 취한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녹취 까줘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오글거리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얘도 망신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우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빨이나 빼지 마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녹취 까장 재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ㅅㅅ 얘기하는 거면 ㅇㅅㅅ 음악했잖아? 당장 소속 가수 그룹 노래 중 하나 작곡이 ㅇㅅㅅ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멈춰 인스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왜저래…. 짜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진짜 가만히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차라리 디스랩을 내라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우우우우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우 맞춤법 띄어쓰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모든 사람이 알았으면 좋겠다... 인스타 저격 진짜 짜쳐보인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건 슴 정병이 와도 뒷걸음 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진짜 짜증나네 소속가수들이나 제대로 케어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맞춤법 띄어쓰기 안하고 쓴거보니 생각나는데로 막 쓴거 같아서 진짜인가본데 흥분함이 엿보임 녹취까자 ㅋㅋㅋㅋ ㅋ 도파민 싹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냥 전글들보면 맞춤법 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ㅅㅅ ㅌㅇㅈ 얘기하는 것 같은데 저렇게 함부로 언급해도 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 뭐하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결국 템퍼링맞았으면서 추잡하게 구는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온유 사장 욕하던 애들 분위기 궁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2 ㅋㅋㅋㅋㅋㅋ 그렇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찐이면 저런식으로 흥분해서 저격할게 아니라 녹취까고 공식입장문을 내지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진지하게 좀 나서고 싶으면 말을 좀 정리해서 증거랑 같이 올려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공감성수치오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성수 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걍 모르겠고 무슨 의미깊은 단어듀 아니고 섬의 방언인게 개눗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내말이 ㅋㅋㅋㅋ 섬 조롱이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니 저번부터 왜 자꾸 감정적으로 글쓰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격떨어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설령 저게 진짜라고 해도 진짜 짜친다… 문제가
있으면 서로 법적으로 해결해라 사장이 나서서 인스타로 뭐하는짓; 소속 가수들 얼굴에 먹칠 제대로네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임플란트나하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왤케 짜쳐… 차라리 공입을 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진짜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증거가 있으면 증거랑 같이 공식입장을 내지 인스타 저격문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ㄹㅇ 왤케 구씹알계처럼 말해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회사도 있고 소속 아티스트도 있으면...... 제대로 법적으로 싸우던가 생각을 정리해서 공식적으로 글을 올려야지...
뭔 감성임 저게.... 진짜 아이디 하나 파서 화풀이 하는 알계 감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ㅋㅋ 진짜 어 가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어우 부끄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걍 증거까지 가오만잡고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인이 병역비리로 얻은 사회적 이미지를 생각하면 최대한 안 나서는 게 회사한테도 소속 아티들한테도 좋은 일일텐데 왜 자꾸 나서서 다 빼서 이제 없는 이빨을 까는 거임? 그냥 인스타를 없애. 소속 아티들 업적가지고 으스대는 인스타도 짜쳐. 이미 다 큰 대형들 템퍼링이든 뭐든 영입해와서 이전 회사에서 만들어준 명성으로 공연하고 활동하고 하는데 아티들 크는데 일조한 것도 없는 사람이 뭔데 뿌듯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22 꼴값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와 바로 기사 났네 mbc에서...ㅋㅋㅋㅋ기자들 커뮤 눈팅 엄청 하는구나 엠씨몽 저거 비계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증거가 있으면 그거랑 같이 공식입장을 올리던가 저게 뭐야 신빙성 떨어지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2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녹취록 까봐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오 뭔일이야 ...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뭔 감성이야 저건 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이쯤되면 입장문 저사람이 쓰는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니 진짜 가만히 좀 있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뭐하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실제로 sm이 막았다 해도 대응방식이 뭐 저래. 본인 이미지 안 좋은데 나서봤자 좋은 소리 못 듣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어떤식으로 여기저기 싸움 걸고 다녔는지 알겠다.... 법과 논리가 아닌 감성으로 일하는 듯..
어린 아티스트들도 감정 다스리며 조용히 법으로 고소하고 이러는데.... 다 큰 어른이 사업을 왜 저렇게 함...
본인이 감정 조절 못하면 그게 회사조롱으로 이어지고 이게 곧 소속 아티스트 조롱도 된다는 거 모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왜 저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개짜쳐 여기도 오너리스크 지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잇값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원숭아 뭐하냐 도대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와중에 맞춤법 거슬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뭐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내부 상황 우린 모르니 진짜 화가 날 수는 있다고 생각함 근데 소속사 옮겼대도 아직 그룹에 소속되어 있고 더 많은 멤버들이 아직 슴 소속이고, 슴 욕하면서도 옹호하는 팬덤 결속이 얼마나 큰데… 노골적으로 척지는 스탠스를 취하는건 어리석어 보임. 팬덤과 대중의 호응을 얻을 목적이면 고도의 절제된 언플을 해야지 이런 글은 반감만 얻지.. 본인 이미지가 좋은 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슴은 영어인데 그리고 SM 수만의 약자잖아.. 수만 욕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술 먹고 쓴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사장 아니라면서 사실은 사장 맞았던거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다들 솔직히 한국 32강 갔으면 좋겠어??110 12:593058 0
연예 우리나라 선발 떴다!!!70 11:0811214 5
연예 얘들아 이거봐 희망있어70 14:048083 2
드영배/정보/소식 [단독] "18세 나이 차 극복…"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127 7:2812933 0
성한빈/정보/소식 6/29 친친 스페셜디제이하나봐 80 12:311687 48
마플 근데 주어 까는것도 아닌데 못생플 불편해할 이유가 있름?
19:29 l 조회 5
마플 슬전의 보신분 남주여주 혹시 막 뒤에1
19:27 l 조회 16
홍명보 보다 박지성이 감독하면 잘했을것 같다는 생각도함..1
19:26 l 조회 23
OnAir 분명 자전거동호회편이었는데 납치 감금 독극물ㅋㅋㅋㅋㅋ1
19:26 l 조회 31
마플 생각보다 둘다 품는경우 많을까 1
19:26 l 조회 31
엥 투어스 유닛무대해?3
19:26 l 조회 39
르라보 향수 중에 여름에 ㄱㅊ은 향 있어?6
19:26 l 조회 27
장기하 할아버지가 종로서적 창업주야?
19:25 l 조회 11
마플 못생겼으면 표정이라도 잘 써서 어떻게든 괜찮은 표정만 보여도 모자랄판에1
19:25 l 조회 47
마플 정병은 사고방식 자체가 다르다 이거 ㄹㅇ인듯
19:25 l 조회 18
쇼타로가 고양이로 보입니다1
19:25 l 조회 12
마플 ㅁㅋ 활동하는거 꼴보기싫음3
19:24 l 조회 139
요즘 남배들 진짜 다크더라2
19:24 l 조회 18
야구는 아무리 봐도 개그 스포츠가 맞다
19:24 l 조회 19
장기하랑 누구랑 사귀는데?1
19:24 l 조회 19
남돌은 종아리 보톡스 춤 때문에 안 맞는다는데1
19:24 l 조회 109
마플 못생겨도 어릴땐 괜찮아3
19:24 l 조회 24
마술사가 되고픈 초딩 정국이9
19:24 l 조회 37 l 추천 3
마플 못생겼는데 코쪼관리 안하는 애들이 제일 이해안감
19:23 l 조회 18
마플 근데 수요았는 못생 인기돌이래도 연차차면 인기 떨어지던데
19:2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