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309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25
이 글은 1년 전 (2025/3/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노래 너무 좋은데 가사 아니까 더 좋아..

[잡담] 내가 제니랑 멀어진 친구면 twin 듣고 오열함 | 인스티즈

[잡담] 내가 제니랑 멀어진 친구면 twin 듣고 오열함 | 인스티즈

[잡담] 내가 제니랑 멀어진 친구면 twin 듣고 오열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트윈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탈라잇 트윈 세트로 들어서 헷갈림 ㅈ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곡 작사 제니가 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제니랑 절친했다가 지금은 멀어진 친구 있는데 그친구한테 쓴 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그 친구가 이 노래 듣고 화해하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싸운건 아니고 지금도 인스타 좋아요 누르긴해! 그냥 예전처럼 안친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하... 그래도 이 노래를 계기로 좀 더 가까워졌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그건 어떻게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제니 친구가 알려진 분이야 차희...라고 제니 절친으로 유명햇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아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적인 부분이라 대상이 누군지는 팬들도 언급 좀 조심스러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사만 보면 눈물 줄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취침곡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터뷰 나와서 저 친구 누군지 말하지 않았나 트위터에서 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터뷰는 아니고 그냥 제니팬이 그 친구 인스타에 제니가 이번 정규앨범에 니 곡 썼다 ~이러니까 친구가 좋아요 누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저런친구 있는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ㅋㅋㅋ...난 꿈에도 나와 너무 좋아했던 친구였는데 별거아닌데 멀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ㅜㅜ시절인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홀랭 뭔가 아직 좋아요 누르는 사이 정도면 ! 노래 듣고 저렇게 말해줘서 좀 고마운 마음 들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친가사무ㅜ임???ㅠㅠㅠㅠㅠㅠ
눈물날가같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살면서 이런 친구 하나 있음 진짜 좋겠다.. 지금은 좀 멀어졌대도 너무 좋은 추억일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열 ㅜㅜ 근데 나도 이런 친구 있어서 너무 공감돼... 진짜 친했는데 어쩌다보니 지금은 연락도 안하고 지내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나는 전남친이랑 헤어져도 1년안에는 다 잊었는데 진짜 사랑했던 친구랑 손절한건 아직도 못잊고있어 ㅋㅋㅋㅋㅋㅋ 저 노래랑 아이유 너 그 노래 들으면 눈물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심지어 서로 번호바꿔서 난 걔를 볼 수가 없는게 너무 슬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이유 노래 제목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가 제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 유인나 생각하며 쓴 가사라고 알고있거든 난 이거 노래 나오기전에 들었었거든 그래서 맨날 그 친구한테 난 이 노래들으면 니가 생각나 하면서 좋아했던 노래였는데 한번 들어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진짜 맞아 내가 고딩때 이 친구랑만 다니고 막 싸우고 화해하고 사랑한다고 서슴없이 말도하고 서로 폰케이스에 사진 갖고다니고 학교갈때 우리집에서 같이 밥먹고 가고 졸업하고 나서 부모님 집에서 나가고싶어서 둘이 철없이 같이 살기도했고 걔가 처음으로 먼저 면허따서 엄마차 끌고 드라이브간적도있는데 엄청 동성애자냐고 할 정도로 오해받고 그랬거든 그 친구랑 맨날 치고박고 끝내고 또 다시 붙고 반복하다 23때 끝냈는데 그이후로 쭉 지금까지 가끔 꿈에 나와 ㅋㅋㅋㅋㅋㅋ 전 남친은 나오지도 않는데 ㅋㅋㄲㅋㄱ지금 오랜만에 말하니 보고싶다 그 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번호를 바꿨어,,ㅎ 그 친구 번호도 다 까먹었고 아마 바꿨을거야 서로 sns도 잘 안했기도 하고,,,찾을 방법이 없네 ㅎㅎ,,,고등학교때 친구는 딱 그 친구한명이였거든 ㅎ 아무튼 부럽다 익인아 행복하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새벽에 듣고 울었다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제니만큼 성공하진 못했어도 공감가는 부분이 많다... 누구한테나 그런 친구가 다 있구나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눈물나..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완전 공감가… 진짜 친했는데 힘들때 친구 신경쓸 겨를이 없어서 멀어졌는데.. 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중딩때 집 비번까지 알려줫던 친구 있는데 지금은 어디서 머하고 사는지도모름..가끔 궁금해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엄청 소중한 친구였나보다 노래까지 쓴 거 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 어릴 때 아쉬웠던 인연이 나중에 나이들어서 생각나고 그럴 때 있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친구사이에 타이밍 탓하면 안됨 자존심 버리고 사과하고 서로 오해풀고... 그래야 관계가 유지되더라 나도 생각나는 친구 있어서 가사 공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친구 위해서 노래 만들 수 있는 게 너무 멋지다.. 나는 1n년 만나니 생일 편지 쓸 때도 걍 ㅅㅊ 이러고 마는데 감성이 너무 좋고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닌짜.. 좋아하는 친구랑 멀어지먄 계속 생각나게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 정말 인연이란 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니 이번 앨범 다 너무 좋아 진짜 팬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정말 너무 좋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뭔가 씁쓸하고 그리움을 담은 것 같고....제니가 콘서트에서 부르는 영상 봤는데 나까지 울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되게 좋아하는 친구 있었는데 어디서 뭘 들은건지 내가 걔를 부끄러워했다고 얘기듣고 나한테 감쓰처럼 맞냐고 하는거 보고 얘랑은 여기까지구나 하고 마음 아프면서도 끊어냈는데… 게시글 보니까 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노래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저런 친규 있어서 공감됨....
그냥 별것도 아니고 크게 싸운것도 아니고 어쩌다 멀어진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참 .. 생각나는 여러 친구들이있네
걔네도 이노래들으면 나떠오르려나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차희랑 왜 멀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냥 일반 사람들처럼 똑같지 않을까? 자기 삶이 바쁘다보니 누굴 챙길 여유도 없어서 점차 멀어지고는 하잖아. 더군다나 제니는 월드스타니 더욱 바빴을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그분이다 하는 것도 어디까지나 추측인 거 아냐...?! 근데 딱 저 가사 봤을 때 그분 생각나긴 한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ㅇㅇ 추측이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눈물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 나도 예상은 했는데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미친 눈물나올것같아 그냥 편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가 그 친구면 감동받을거 같애 ..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국수나무에서 뭐 먹어야됨119 06.24 17:383270 0
연예만찬가가 유명한 노래야?79 06.24 18:391796 0
연예 남아공전 라인업 레전드네(n)67 8:453614 0
드영배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169 06.24 20:545164 0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2006 9:331898 1
OnAir 옌스야 큰 일 해보자
11:18 l 조회 1
OnAir 옌스 당신..내 갤러리에 저장
11:18 l 조회 1
OnAir 우리나라도 1골 넣자
11:18 l 조회 1
OnAir 옌스 진짜 애국자다 사랑해
11:18 l 조회 2
OnAir 아니 멕시코
11:18 l 조회 14
OnAir 아 이제 조규성 타임 가야됨
11:18 l 조회 10
옌스가 뭐라도 하면 좋겠다 왜냐하면
11:18 l 조회 5
OnAir 이겨도 져도 32강 확정이야??
11:18 l 조회 11
OnAir 예전에 우리가 독일 이겨서 멕시코가 올라간거 맞음?
11:18 l 조회 4
OnAir 옌스 손흥민 좋은데 ㄹㅇ
11:18 l 조회 10
OnAir 이런걸 보고싶었다고요
11:18 l 조회 3
OnAir 선수들도 손흥민 들어오니까 안정감 생김
11:18 l 조회 5
OnAir 홍명보 이래도 느끼는게 업ㅎㅅ을까?
11:18 l 조회 20
OnAir 와 드디어 처음으로 아쉬웠다
11:18 l 조회 10
OnAir 저 자리에서 아까 이태석이 홈런 쳤던거만 보다가
11:18 l 조회 23
옌스가 지금 국대 막내인가?
11:18 l 조회 18
OnAir 근데 확실히 손흥민 들어가니까 확달라지네 진심;;
11:17 l 조회 30
OnAir 전반전 : 쉬었음 청년
11:17 l 조회 27
흥민 옌스 조합 좋았다
11:17 l 조회 7
옌스 개잘하는데 진작 좀 넣지
11:1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