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345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1
이 글은 1년 전 (2025/3/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슴연생 얘 나갔나보다 | 인스티즈

라스타트나온애 인스타만듬

대표 사진
익인1
잘생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환가 드라마출연했다고 뜨더라(연기쪽으로 풀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친구는 라스타트 끝나고 바로 나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잘생겻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기히다 뭔가 리쿠군의 친형이 있다면
저런 얼굴일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영상이랑 사진이랑 좀 다르게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라스타트 본 바로는 연기가 더 잘 어울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라스타트땨 고깃집에서 부힛부힛 귀엽게 웃고있어서 언젠가 대뷔허길 바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랜만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쩐지 슴콘에서도 안보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신기하다 그때도 뭔가 모델이나 배우상이라고 생각했음ㅋㅋㅋ 길쭉하고 하얗고…그리고 춤추는게 어색한 뚝딱이 느낌이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헤이타츠? 얘인가? 라스타트볼때 맨날 꼴등하는거보고 안타까웠는데 나갔구나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배우 쪽으로 가시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근데 진짜 잘생겼네 다들 어디 저렇게 숨어있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본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헤이타츠?? 나간지 오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헤이타츠는 이미 나간지 꽤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몇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일본에서 배우 하고 있는듯 잘됐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키크고 선한인상이고 연기자 더어울릴거같긴했음
지렁이 개인기ㅋㅋㅋ 기억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원픽이었는데
헤이테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라이즈 나간 애랑 위시에 리쿠인가 걔네 섞은거 같네 슴상이 있긴 하구나 다 비슷 비슷해 일본인이라니 저런 애는 또 어디서 찾아왔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스타보니까 드라마하는구나 근데 한국인 역할인가봐ㅋㅋㅋㅋ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잘생겼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잘생겼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잘생겼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237 15:4114980 0
연예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38 14:1815707 0
연예 홍명보 아시안컵도 간대121 12:0914805 2
드영배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140 9:4524526 7
플레이브/OnAir260628 은호를 기다리며 위버라 달글 581 17:371640 0
안정환 '되도 않는 것들' < 이 말 하나에 긁혀서 난리치는게 웃김
22:53 l 조회 1
명보는 진짜 자진사퇴 안할려고 하네
22:53 l 조회 6
마플 딱 무관왕 거리는 애는 말투가 다 똑같아
22:53 l 조회 4
이번 월드컵에서 가장 나이 많았던 선수가 82년생이래
22:52 l 조회 9
인스타 릴스 봤는데 진짜이안인줄 알았어
22:52 l 조회 7
마플 근데 뭔가 우리는 자컨이 재미없는게
22:52 l 조회 16
김지웅 처음엔 진짜 냉미남이었는데1
22:52 l 조회 6
마플 난 32강 갔으면 그걸로1
22:51 l 조회 25
배달 늦으면 포인트 2000원 주는거 좋아ㅋㅋㅋㅋ3
22:51 l 조회 16
아 근데 개웃기네 축협 일에 대해 폭로 터졌는데 안정환 너 왜 아무 말도 안 했어
22:51 l 조회 33
선수들 이간질하는 기사는 애초에 읽지를 않음1
22:51 l 조회 8
마플 병크 생기면 앓는글도 쓰면 안됨? 굳이 와서 긁는건 뭐지3
22:51 l 조회 23
뷔는 찍을맛 나겠다2
22:51 l 조회 35
마플 하 벤투시절 진짜 좋긴 좋았다….. 4
22:51 l 조회 24
Cgv 온라인 선착순? 그걸로 굿즈 받아본 사람!
22:51 l 조회 17
축구는 2002년 멤버들이 제일 문제네 하는데 사실1
22:50 l 조회 35
OnAir 와 비행기 꽤 크네1
22:50 l 조회 13
침착맨 유튜브보니까 축구때매 더 빡침2
22:50 l 조회 37
담주 냉부에 새로운 셰프 나오나 봐3
22:50 l 조회 99
마플 홍명보 사퇴하고 벤투 다시 대리고 옵시다
22:5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