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3687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샤이니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1
이 글은 1년 전 (2025/3/1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굿데이에서 처음으로 지디가 같이 하자고 해서

친분 밝혀졌는데 그동안 지디랑 친한거 잘 티 안낸 이유 말함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박나래도 그동안 지디랑 친한지 몰랐대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나래 :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지디 만날 때 나 한 번만 데려가줘~ 그럴거야)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잡담] 코쿤이 지디랑 친하다고 말하지 않은 이유(나래식)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코쿤 진짜 세심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디가 코쿤 왜조아하는지알겠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감동이야 코쿤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쿤은 되게 사회적 지능이 높아보임 자칫하면 예민해보일 수 있지만 그게 배려심으로 넘어가서 되게 좋은 인간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 사회적 지능이 엄청 높은 사람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멋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66 멋있다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7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8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9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10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1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진심 1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지디가 코쿤 좋아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좋은 사람이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코쿤은 진짜 나혼산 이미지에 기여 많이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사람이 머싯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코쿤 진짜 생각이 깊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쿤은 진짜 볼때마다 진국인듯..
저런 남자를 만나야됌ㅠ 지인으로든 이성으로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디가 코쿤좋아하는 이유가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코쿤너무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혼산볼때도 사람이 괜찮아보였는데 나래언니랑 데이트할때도 패널로 말할때도 진짜 세심하고 좋은사람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코쿤 진짜 너무좋아 사람이 세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ㄷ 코쿤같은 사람 되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코쿤 개멋짐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혼산에서 보면서 연예인 중에 말 제일 예쁘게 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생각 깊고 세심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성인가 태양도 비슷한 말 한 거 봤는데 다들 배려심이 많다 착한 새럼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그코드도 취향저격이라 좋았는데 세심한거 보일때 더더욱 호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코쿤 음악만 듣고 진짜 아예 몰랐는데 나혼산 보다보니 젤 호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코쿤 ㄹㅇ 호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멋있다 코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혼산볼때도 말 이쁘게해서 좋게봤는데 더 세심하고 다정하당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허얼 진찌 세심하고 좋은 사람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개인적으로 굿데이에서
기안84가 약간 무례하게 비춰질 수 있게 말하니까
“또 무례하기 시작하네” 유쾌하게 받아쳐서 기안 지디 양쪽 다 편할 수 있게 중재(?)하는거 인상깊었음
윗댓 말대로 사회적 지능이 매우 높은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런 성격인 사람 만나고싶다 친구로든 연인으로든 정말 본받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코쿤 진짜 너무 사람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코쿤같은 사람되고 싶고 코쿤같은 사람 만나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코쿤같은 남자랑 사귀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ˋˏ 와 ˎ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지디가 진짜 좋아하는게 보여ㅠㅠㅠㅠ 굿데이보면 맨날 끌어안고 기대고있음ㅋㅋㅋㅋ 우정 오래가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맞아 맨날 치대고 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코쿤 사람이 진국인듯...말하는것만봐도 예쁘게 말해서 진심 호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넘 좋은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요즘은 코쿤 보려고 나혼산 보는 것도 있는 듯 음악으로 먼저 접했지만 사람 자체가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좋은사람 옆에 좋은사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코쿤 진짜 넘 좋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참 착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코쿤 나혼산보고 엄청 호감됨 사람이 진짜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진심 코쿤 내 이상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코쿤 진짜 섬세하다 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코쿤은 예능에서 얘기하는것들보면 사람이 고지능이야
그냥 단순히 머리가좋은게아니라 다방면으로 생각하는 능력이 있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좋은 사람이네 멋지다 저런 사람 한명만 옆에 있어도 성공한 인생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코쿤님 말 들을때마다 참 좋은 사람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ㅜㅡㅜ 진짜 너무 감사하다...🥹🥹
지디 주변에 이런 분들만 늘 함께 했으면 좋겠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너무 감동이야… 멋진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뭐야… 수혁씨랑 같은 결이네 지디랑 사적으로 깊은 관계 유지하려면 저런 성격과 태도여야 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짜 지디팬으로 너무너무감동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좋은 사람이다 지디옆에 이런 좋은 사람들만 있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제발 주변 악인들아 다 꺼쟈죠 ㅠㅠ 젛은사람만 남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근데 뭔가 좀 웃기긴하다 잘나가는 탑가수에게 잘보일려고 안달난느낌... 아니면 진짜진짜진짜 너무너무 팬이라 애절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 누구 말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코쿤같은 사람들이 방송에 더 맘ㅎ이 나와야된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본받고 싶은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섬세한데 허허실실한 성격인 것 같음
센스도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코쿤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어떻게하면 저런 사람이 되지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어케 사람이 저렇게 세심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코쿤 같은 남자 진짜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진짜 코쿤 볼 수록 너무 좋음.. 말도 잘하는데 단순 배려와 이해에서 나온게 아니라 지식과 정보가 바탕이 된 말이 느껴져서 좋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지디가 좋아하는 사람들 보면 지디를 평범하게 대하는사람들인거같아요

기안84보고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안이 지디 팬인데 대하는건 평소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코쿤 진짜 냥좋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어머 젖소야ㅠㅠㅠㅠㅠ
21:06 l 조회 3
서울 아레나 벌써 공정률 약 67프로 달성1
21:06 l 조회 8
갠적으로 빅뱅 데뷔초때 지디랩스타일 좋다
21:06 l 조회 2
OnAir 소 못 일어나면 죽어서 큰일남
21:05 l 조회 10
물만두파 있어?1
21:05 l 조회 4
OnAir 헉 소 넘어졌다
21:05 l 조회 9
위시 BOY MEETS GIRL 안무 연습 영상2
21:04 l 조회 13 l 추천 2
지우랑 스텔라 레몬탱 잘어울린다
21:04 l 조회 6
고양이 밖에 나와두 됨?6
21:04 l 조회 15
해질녘에 블핑 수록곡 들으면 기분 조음
21:04 l 조회 2
와 드디어 콩팜 방금 짠 우유 먹는다
21:04 l 조회 9
라이즈 원빈 와 진심3
21:03 l 조회 45 l 추천 1
온라인으로 문구 사려는데 사이트 알려줄래? 1
21:03 l 조회 9
이런 남자랑 사귀고 싶으면 어떡함
21:03 l 조회 33 l 추천 1
헐 전효성 나이 충격이다 2
21:03 l 조회 46
OnAir 랄선배ㅋㅋㅋㅋ
21:02 l 조회 4
솔직히 난 본진 민소매 비니 트위드 치마 리본 장발 다 좋음1
21:01 l 조회 16
OnAir 도경수 역시 먹는거에 진심이야
21:01 l 조회 9
OnAir 도경수 뇌구조에 먹는거만 있나봐 진짜ㅜ1
21:01 l 조회 22
홍명보 열등감 미친다....4
21:01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