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14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4
이 글은 1년 전 (2025/3/17) 게시물이에요
노래 퀄리티 떨어지는 걸 못견뎌하는거같다 
(반박시니말맞음)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신곡나오면 일단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슴노래가 취향에 안 맞는 사람이어도 슴 노래가 촘촘하게 완성도 있게 만들어지는 건 앎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요즘은 또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취향인거지 퀄리티 어쩌고는 모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엔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서느꼈는지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로인거 너무 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투하 데뷔곡 화음만 봐도 퀄 미쳤는데 ㅋㅋㅋㅋ아득바득 반박하는거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도대체 뭘보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33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라이즈 겟어기타도 화음 개쩔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대체 어딜보고 아니라고 하는건지 궁금하다 걍 화음 집착(p) 오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화음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갠적으로 노래 못하는 멤도 많다 생각하지만 보컬라인은 확실히 뽑는 느낌 그 멤들로 노래 뼈대 쌓는거 좋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켄지가 진짜 화음 조아하는것 같음 켄지 곡 보면 다 화음 마니 들어가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곡 퀄리티에 진심인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 노래에 신경 개많이씀 그래서 슴 노래나오면 항상 들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무래도 그런곡이 있고 아닌곡이 있으니깐 하는말이겠지? 하투하 노래는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쓰니취향이 sm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이인데 잘 모르겠눈뎅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이 스밍인증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소원인데 잘 알겠눈뎅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슴 노래 퀄에 집착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백보컬 진짜 많이 들어가더라ㅋㅋㅋㅋ 노래 꽉 차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목소리합도 그룹마다 다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화음집착오지긴 해ㅋㅋㅋㅋㅋㅋ 단순히 아이돌 개개인의 역량배제하고도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목소리 합 백보컬 개 신경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잠깐 유행따라가나 싶다가 하투하로 바로 아 이거지 싶더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레코딩 영상보면 그런것같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소시,슈주,샤이니,레벨,엔시티 노래는 즐겨들어서 너무너무 공감해 백보컬,화음에 미쳐버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광화문 왔는데 박혜원 왔어
9:05 l 조회 1
설영우는 홍이 좋아해서 계속 넣는거임?
9:05 l 조회 1
야 이건 남아공에서도 어리둥절이겠다
9:05 l 조회 1
세계관 컨셉 확실할때 제일 재밌다 주어 엔하이픈 엔위시
9:05 l 조회 1
정보/소식 '국민가수' 김건모, 10년 만에 돌아온다..7월 1일 새 싱글 발매
9:05 l 조회 1
JTBC에서 브라질전 마지막에 정국 세븐 나옴ㅋㅋ
9:04 l 조회 1
나만 크롬에서 구글 로그인 안됨?
9:04 l 조회 1
성격 지예은같다는 게 어떤거야??
9:04 l 조회 10
현2030 세대가 돈벌기 제일 쉬운듯ㅋㅋㅋㅋㅋㅋㅋ2
9:04 l 조회 35
설영우를 또 선발에 넣네
9:03 l 조회 15
손,이 뺀거는 그러려니 하는데 옌스는 대체 왜 데려온건지 개궁금하긴함2
9:03 l 조회 54
갑자기 선선해져서 비염도짐
9:02 l 조회 7
손흥민 골 넣는거 보고싶다.. ㅜㅜ
9:02 l 조회 9
옌스가 한국을 진짜 사랑한다면 군대도 가야지
9:02 l 조회 26
아니 손흥민 벤치 뭐임
9:02 l 조회 22
손흥민 후반에 빼지 말라니깐 걍 아예 선발 제외
9:02 l 조회 21
오늘 축구 불안하다...
9:02 l 조회 33
그래 뭐 라인업은 감독의 권한이니 손벤치 그렇다쳐 그럼 황선발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2 l 조회 45
아무리봐도 이분들 닉주디의 근본같음2
9:01 l 조회 66
네페 멤버십 쿠키로 받고 있는데 요즘 웹소 웹툰을 안봐서
9:0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