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22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보이넥스트도어 인피니트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0
이 글은 1년 전 (2025/3/17) 게시물이에요

ㄹㅇ 이거맞다

대표 사진
익인1
포타 뭔일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수료를 30퍼센트로 올리고 검색으로 들어온건 또 수수료 17퍼센트를 따로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돈독이 올랐구나~~~~~ 제무덤을 파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거땜시 딥빡친 연성러들 전부 포타 삭제하기 시작함 대체 뭔 생각이였던건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다들 지가 시장 독점했다 생각하면 그때부턴 머리가 커져서 바보같은 짓을 시작하지 부디 대체재 물리치고 잘 살아남길 빈다 포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7프로 합쳐서 30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겨? 암튼 발견 수수료 같은걸 붙인 시점에서 미친 행보지 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이 죽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발견 수수료가 ㄹㅇ 꼴값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리디북스 화 되어가는 구나 ^^ - 상업 비엘 작가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텍파시절로 돌아가자고 2차로 돈 버는거 선 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그러면 단편글 쓰거나 그림 어쩌다 그려서 올리는 걸 500p 1000p 이렇게 적게 걸어도 따박따박 수수료 다 떼가는 거야? ㅇ0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변방 연성러인데 아무리 적게 걸어도 월말에 1만 원 못 채우면 출금 못하게 되어 있고 그것도 수수료 이미 11% 뗌 근데 그거 수수료 떼면서 세금 관련 처리는 전혀 손 안 대서(그러면서 자기들이 뗀 수수료에 대한 세금 계산서는 매번 보내서 이걸로 세금 처리된 걸로 혼란스러워하는 경우도 있음...... 너희가 세금 처리한 건 내 알 바 아닌데) 연성러가 일정량 이상 벌었으면 직접 신고해야 하고 + 수수료 떼는 건 사업상 들어간 돈이라고 해서 전체 매출(수수료 떼기 전 값)로 보고해야 됨
원래도 소액 걸었든 뭐든 포스타입만 중간에서 11% 꿀 빨았던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씨 양아치양아치개양아치 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지금 컨디션 문제로 다섯 시 전에 잤다가 지금 일어나서 확인했다 좀 황당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돈독 ㄹㅈㄷ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검색은 인터넷에 기본인데 검색기능 제공한다고 발견수수료 ㅋㅋ 진짜 좋게 말해서 창의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왜이러냐... 나 사둔 거 많단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계속 적자던데 급했나 싶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txt 시절로 돌아가자 다같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애초에 2차 창작으로 돈 버는게 말이 안되는거 아니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솔직히 발견 수수료 어쩌구 하면서 농락만 안 했어도 반응 이정도 아니었을걸ㅋㅋㅋㅋ 포타 계속 적자인 거 소문 다 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예전부터 2차로 돈 버는거 이게 맞나? 싶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년전에 개가티 망할 뻔한거 ㅅㄹ덩ㅋ로 개가티 수명연장했더니 선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차판도 아닌 1차판에서는 특히나 지들이 플랫폼으로서 뭐 하는 게 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차로 돈버는거 이해 안갔음 나도 연성러지만 한번도 돈 받은적 없고 몇백원 정도야 수치값?정도로 이해 하지만 몇천원 이상 포타 너무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몇천원 이상 포타는 회지 웹발행인 경우가 많드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제 삼겾살 먹었는데 오늘 햄버거 먹는건 오반가
15:31 l 조회 2
축구 보다가 빡칠 땐 감스트 만한 게 없다
15:31 l 조회 13
홍명보가 27 아시안게임 감독이라는게 실화냐1
15:30 l 조회 21
설령 선수단이 단합이 안된거여도 홍명보 실패아님?1
15:30 l 조회 15
저거 뭐 한명 저격해서 시선돌리기 이런건가
15:29 l 조회 34
옌스를 왜 깜ㅋㅋㅋㅋ5
15:29 l 조회 33
왜 32강 가려고 하는거냐
15:29 l 조회 15
트위터 진짜 미친듯4
15:28 l 조회 105
솔직히 누가봐도 옌스가 어제 경기에서 젤 못한 선수는 아닌데 계속 저격하는거 웃기다....6
15:28 l 조회 53
몽규야 명보 니가 쳐 데려왔으니깐 같이 손잡고 나가라2
15:28 l 조회 14
이런 경기력이면 올라가도 안기쁨 ㅋㅋ 도파민주는맛에 보는게 축구인데1
15:28 l 조회 17
킹우의수를 뚫고 32강 진출후에 승리를 거두고 16강에7
15:28 l 조회 54
아 ㅋㅋㅋ 정재현 사촌동생이랑 놀앗는데 난리나서6
15:27 l 조회 233
트레져 덕질 어때???
15:27 l 조회 20
장터 6/26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다 !1
15:26 l 조회 12
한국 독일 때 각시탈리즘이라고 했던 거 생각남4
15:26 l 조회 34
난 요즘 김민경 편집자 너무좋음4
15:26 l 조회 34
이게 32강 이러니깐 더 충격인거같음2
15:26 l 조회 59
크래비티 캐해 알려줄 사람..1
15:25 l 조회 8
트위터는 붐업시킬때 제일 무서움
15:25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