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로 들어본 건 처음인데 너무너무너무 좋다 최근에 들은 노래 중에서 제일 좋은 것 같아 진짜 말로 표현을 못 하겠어 웅장하고 소리 크기?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것도 너무 좋고 아 몰라 그냥 너무 좋아
|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
|
풀로 들어본 건 처음인데 너무너무너무 좋다 최근에 들은 노래 중에서 제일 좋은 것 같아 진짜 말로 표현을 못 하겠어 웅장하고 소리 크기?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것도 너무 좋고 아 몰라 그냥 너무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