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315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9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왜 이렇게 버벅거리지
대표 사진
익인1
느려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치겠어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느려 안 들어와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또 왜 이러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답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밤에 갑자기 왜 이러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내가 이상한게 아니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버 진짜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데이터 아니면 안들어가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이파이로 들어올 거면 서버 간택 받아야 됨
그나마 좀 빠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료가입사이트인데 한달에 한번꼴로 서버터짐ㅋㅋ 관리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느려질 때마다 너무 답답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나만 그런가 싶어서 재부팅만 몇 번을 했는지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몇 번을 해서 겨우 간택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나만 잘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왜 이렇게 느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답해 죽겠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집 인터넷연결 터져가지고 나만 그런줄 알았더니 걍 인티도 문제엿던거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이 밤에 왜 갑자기 느려지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만 그런거 아니지??! 내 폰이 문제인가 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느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벅버버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만 느린줄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느려질 때마다 짜증나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만 그런 줄ㅜ 왜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밤에 왜 이러는 거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룸메한테 물어볼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만 밤 11시마다 버벅거려? 맨날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오늘 갑자기 이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내 와이파이가 이상한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느려질 때마다 속터져 진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나만그런게 아니였구나?
데이터 이상해서 그런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뭔가 좀 빨라진 느낌든다
댓글이 빨리 등록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기분탓이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넘 느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느려질 때마다 속터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데이터로 들어옴 와이파이는 너무 느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느려져서 인티 제대로 못하는데 걍 잠이나 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왤케 느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나만 그런게 아냐? 랙 오지게 걸려서 인터넷이 문젠가 했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그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답답해. 나만 안 되는 줄 알았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느려질 때마다 진짜 한숨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나도 와이파이 문젠가?데이터가 이상한가?해서 혼자 껐다켰다하먄서 난리침ㅋㅋㅋㅋㅋ걍 서버문제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껐다 켰다 해야 그나마 좀 빠른 서버 간택당할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파 문제인 줄 인티가 문제였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파 문제는 거의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을용 유튜브 보는데 압박할때 왜 혼자씩 가냐고
17:30 l 조회 19
성찬의 에터뷰 3화 게스트 최미나수님이다!!
17:29 l 조회 12
레몬탱 추이 좋다
17:29 l 조회 3
아오 난 지금 국대 멤버들로1
17:29 l 조회 21
2002때 이탈리아전 길거리 응원 나갔었음ㅋㅋㅋㅋ1
17:29 l 조회 14
은채 레몬탱 넘 잘어울림
17:29 l 조회 12
몽규 런한거 웃안웃2
17:27 l 조회 57
티비나와서 궁상떠는 연예인들 ㄹㅇ 꼴보기싫네1
17:27 l 조회 50
염색으로 애정이 식을수도 있니4
17:27 l 조회 40
중앙 키즈까페 22년에 1250억주고샀대1
17:27 l 조회 22
JTBC는 무슨 마가 꼈나?1
17:27 l 조회 51
홈이 주는 뭔가가 진짜 대단한가봄 주어 월드컵2
17:26 l 조회 45
이강인-조규성-손흥민 이 셋은 죽어도 같이 안쓰네 ㅋㅋ7
17:26 l 조회 105
정보/소식 '악플러 고소 선언' 국대 설영우 "제가 왼쪽에서 뛰는 거에 불만 많으신 거 같은데…" [몬테레이 현장인터뷰] ^8
17:26 l 조회 150
포르투갈전 때 알빠임? 댓 달앗던 사람 그립다2
17:26 l 조회 34
옌스가 공 주는데 박스안에 아무도 없고 조규성이 경합버티면서 볼 지켰는데
17:25 l 조회 68
최애가 같이 노래 부르자면 부를 수 있어??
17:25 l 조회 16
근데 중앙일보는 무슨 하늘이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거처럼2
17:25 l 조회 96
민재 교체 본인요청 맞구나3
17:25 l 조회 197
축구알못인데 ㅎㅁㅂ 못한다는 얘기
17:25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