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아빠도 저런 마음이겠지 그리고 금명이 마음도 너무 이해된다 나도 저렇게 죄책감느꼈었는데..
그냥 슬프고 감동적인 게 아니라 너무 사무쳐서 폭싹보다가 끌 뻔 했어 특히 관식이가 사망신고하는 장면
| 이 글은 1년 전 (2025/3/19)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엄마아빠도 저런 마음이겠지 그리고 금명이 마음도 너무 이해된다 나도 저렇게 죄책감느꼈었는데.. 그냥 슬프고 감동적인 게 아니라 너무 사무쳐서 폭싹보다가 끌 뻔 했어 특히 관식이가 사망신고하는 장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