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지금 작년 횡성 연말파티 보는데 샐러드랑 돈까스 소스 만드는거 보고있거든ㅋㅋㅋㅋㅋㅋㅋ
레시피에 나온 계량도 안 맞추고 맘대로 만들고 자꾸 괴식...(?)을 만들게 되는 거 같던데
런닝맨 멤버들끼리 요리하는 거 보면 늘 송지효가 요리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재료 손질 이런거 시키지ㅠㅠㅠㅠ
요리할 때 큰손되는 이유가 ㅋㅋㅋ 처음부터 계량 안 맞추는 바람에 나중에 가서 재료를 자꾸 넣다보니 큰손된다는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3/21) 게시물이에요 |
|
아 지금 작년 횡성 연말파티 보는데 샐러드랑 돈까스 소스 만드는거 보고있거든ㅋㅋㅋㅋㅋㅋㅋ 레시피에 나온 계량도 안 맞추고 맘대로 만들고 자꾸 괴식...(?)을 만들게 되는 거 같던데 런닝맨 멤버들끼리 요리하는 거 보면 늘 송지효가 요리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재료 손질 이런거 시키지ㅠㅠㅠㅠ 요리할 때 큰손되는 이유가 ㅋㅋㅋ 처음부터 계량 안 맞추는 바람에 나중에 가서 재료를 자꾸 넣다보니 큰손된다는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