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먼저 데뷔 -> 르 먼저로 바꿈 -> 뉴 밀림
이건 변하지 않는 팩트임
기자회견에서 ㅁㅎㅈ이 ㄹㅅㄹㅍ 언급해서 그걸로 욕먹었다고 그 화살을 ㅁㅎㅈ과 ㄴㅈㅅ한테 향하게 하는 팬들 있는데 ㅁㅎㅈ이 기자회견때 말했듯이 이건 멤버들 잘못이나 문제가 아니야 욕하는 사람들이 문제지 언급한 ㅁㅎㅈ 잘못도 아님 주어 안밝혔어도 다 아는 일이라 써방도 안됨
이 일 관련해서 ㅁㅎㅈ 말이 백프로 다 맞아도 ㄹㅅㄹㅍ 멤버들은 전혀 상관없어 욕먹어서 억울한거 맞고 알겠는데 ㅁㅎㅈ ㄴㅈㅅ한테 분풀이는 잘못됐음 욕하는 애들을 패자 ㄹㅅㄹㅍ 멤버들이 먼저 데뷔 시켜달라고 한 것도 아니잖아

인스티즈앱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