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83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4
이 글은 1년 전 (2025/3/23) 게시물이에요
소속사가 없다고 하니까
대표 사진
익인1
그걸 여기서 누가 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모르는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돈보다 작업물 누가 하고있는지가 더 궁금하긴함 템퍼링 아니라니까 민희진이 하고있진않을거고 기존 어도어 퇴사한 직원들 프리랜서로 고용해서 하고있는건가? 에이전시도 없어서 구하고 있담서 다 개인고용해서 쓰고있는건지 걍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템퍼링인가 그거 아니려면 모든 걸 다 멤버들이 고용하고 기획하고 해야 하는 거야?? 알못이라 1도 모름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차피 다 외주니까 그때 했던 인연들일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민희진팀 다 퇴사해서 그대로 일하고 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건 아무도 모르지 밝혀진 게 없잖아 ㅎㅇㅂ가 알았다면 기사로 나왔을 텐데 ㅎㅇㅂ도 모르는 것 같고 걍 아무도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저번에 보니까 탈소속사 후 나온 결과물들 보고 역시 민희진 미감 대박이다 이러던데 그냥 뇌피셜이었던거임? 새로운 로고 나왔을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민희진이랑 템퍼링이 무슨 상관이지 민+뉴 한팀으로 움직이다시피하는데 민뉴가 제3의 소속사랑 일해야 템퍼링인거지 민뉴 같이 일하는건 템퍼링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민희진이 지금 뉴진스랑 같이 음반이나 굿즈제작같은 일을하면 본인 재판에서 불리한거아니야? 어도어 소속 뉴진스를 전속계약종료 전에 빼내서 본인과 일을하게 만든다 이게 템퍼링 아닌가..? 다들 그래서 지금 민희진이 나서지 않는게 당연하다는데? 차라리 저번 화보처럼 제3자(잡지사)가 민희진에게 따로 오퍼를 넣어서 뉴진스가 모델로만 나오는게 템퍼링에서는 안전한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민희진이 본인을 주체로 방이랑 진행하고 있는 소송 시점에서 말한간데 내가 잘 모르는 부분이 있을수도 있겠다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뭐야 놀티 나만 대기 안빠져?
20:01 l 조회 1
만 오천번임 젠장
20:01 l 조회 1
객관적으로 아이폰이랑 갤럭시 중에 뭐가 더 좋아?
20:01 l 조회 1
아니 국내 선예매인데 이 대기인데 내가 이 저세상 번호라고…?
20:01 l 조회 1
아 연타했다
20:01 l 조회 1
최애 벼락 맞은 거 같은데
20:01 l 조회 1
연타안하고 한번 기다렸는데 왜 17000명 중에1
20:01 l 조회 86
태어나고 3000번대 숫자 첨봄1
20:01 l 조회 86
알디원 ㄱㄱㅇ 윀원 사옥 앞에서 찍힌거래
20:00 l 조회 42
아 진짜 어케 다들 놀티하지
20:00 l 조회 37
원빈 오늘 영통인데 머리 붙였다4
20:00 l 조회 54
요새 외국에서 한국인 보는 관점이 일본인이랑 비슷해?
19:59 l 조회 8
클라씨 노래 개좋다.......... 퇴근길에 울어버림
19:58 l 조회 16
와 원빈 이거 아포칼립스같고 개잘생걌다5
19:58 l 조회 58 l 추천 2
놀티켓 연타 ㄴㄴ 맞지?...6
19:57 l 조회 184
ㄱㄱㅇ 복귀인가4
19:57 l 조회 127
심괴 시즌6 보는데 두번째 사연 약간찝찝하면서 맘아프다
19:56 l 조회 20
근데 아이유도 미인에 예쁜 편 아니야?7
19:56 l 조회 81
아니 오늘 일예인데 매진기사냈으면 자리없음 각인가?4
19:56 l 조회 72
놀티켓 잘 아는 익들아4
19:55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