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86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이 글은 1년 전 (2025/3/23) 게시물이에요
뭐 정정하는 글같은거 댓보면 전부 마플달라고 댓이 달림
대표 사진
익인1
입막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몰려오는데 무슨 입막음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정정글이 왜 마플임 퐝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맘에 안들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막는거지 보기싫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억까로 까이던거 정정하는 건 정리글로 많이 올렸는데 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닥치라는거임 1년내내 개고생해서 날조를 했는데 감히 팩쳌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분 나쁘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정리글 말고 일반 글 적을 때 부정적인 내용 담기면 다 마플 붙여야 되는거 아님? 나 평소에 마플 끄고 사는데 누가봐도 마플 글이고 마플 붙여달라고 해도 안 붙이는 애들 수두룩 빽빽임 난 내가 마플 안 끈 줄 알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정리글을 빙자한 까플이고 부정적인 내용이잖아 입막음은 마플 안다는 니들임 마플 좀 달아달라니까 신고해~ 다들 공감해달라고 마플 안다는거임 이러고 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3 일단 주제가 뭐든간에 부정적인 내용이면 어쩔수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4444444444
마플 달으라는걸 입막음 이라고 해석하는거 처음 봄
다들 마플 다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일반적인 정리글 올리는데도 마플달라는 댓글 우르르 달림 다른 첨언없이 판결문만 가져오는 것도..판결문은 사실상 상황에대한 팩트기반 정리글인데 거기에도 마플달라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리글을 빙자한 까글 많던데? 단순히 정리글인데 마플 붙이라고하면 그 사람이 이상한거지만 까판 벌리면서 정정하면 당연히 마플 붙여야지 어제 오늘 까판 벌리면서 정정글인 척 글 쓰는 애들 개많음 인티 한두번 하는 것도 아니고 마플 왜 붙여야 되냐고 글 올라오는 것도 당황스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쓴 댓글은 “일반적인 정리글을 쓰는데도“라고 정리글을 빙자한 까글이랑 분리해서 단 댓글인데 이거 제대로 확인하고 쓴 대댓 맞아..? 너가 말한대로 난 단순히 정리글인데 마플붙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존재하고 그 사람들이 이상하다고 댓글쓴거임 진짜 팩트만 담은 정리글(글쓴 사견 없이 판결문만 담긴)에도 우르르 마플달라고 하는 사람들도 많이 봤어 그리고 내가 무조건 정리글은 마플 아니라고 주장한것고 아닌데 왜 나한테 당황스럽다고 하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보/소식으로 글 올리는거 아닌 이상 일반글은 부정적인 내용 담기면 정정글이어도 무조건 마플 붙여야지.. 원래도 그랬는데 갑자기 어제 오늘 너 같이 말하는 사람 많아서 당황스럽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8에게
엥? 언제부터?? 그래도 난 인티 몇년 하면서 좀 봤다고 생각하는데 여태까지 날조글이나 잘못퍼진글들 해명하거나 오해해소글은 대부분 일반글로 올라왔던거같은데? ~~가 오해였구나 잘못알려졌었네 하는 글들도 걍 일반글로 올라오고
나는 이렇게까지 우르르 몰려와서 정리/소식 달린 게시글에 마플달라고 하는경우도 처음보고 다같이 하나하나 따라다니면서 마플달아
마플
ㅁㅍ
이러는 경우도처음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2에게
? 난 평소에 마플 끄고 산다니까..? 한두개 정도면 걍 그러려니 하는데 이렇게 마플 안 달고 올라오는거 ㄹㅇ 처음 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12에게
(어제오늘 가입한거 아님)
암튼 이 일은 계속 서로의 생각이 다를거같고 익인이 기준에 마플글인 글들도 계속 일반글로 올라올거같으니까 어차피 아예 관심없는 주제면 한동안 대표되는 키워드 뮤트같은거 해놓고 인티하는거 추천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댓에서도 말했지만 난 평소에 마플 끄고 사는데 어제 오늘 이렇게 마플 안 달고 정정글 올라오는거 인티하면서 ㄹㅇ 처음 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통 정정글은 정리글로 올리지 않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까 유튜브에서 박문성 위원 울면서 하소연하는거 봤는데
16:47 l 조회 1
모르겠고 카타르 때
16:47 l 조회 1
축구 잘 모르는데 오늘 경기 리뷰들 찾아봤는데
16:47 l 조회 5
소신발언.. 스탠딩에서 사진 찍는 것 보다 집중에서 무대 보는 게 더 꿀잼임..
16:47 l 조회 2
홍명보 정도면 감독 안해도 명예 지키면서 잘먹고 잘살 수 있는거 아냐?
16:46 l 조회 9
그냥 우리나라는 빌드업 축구를 해야되서 해외감독이 딱임
16:46 l 조회 17
와 진수 오늘 멘션 악플 개낀다 진짜ㅋㅋㅋㅋㅋ2
16:46 l 조회 50
지니 비쥬얼이엇나
16:46 l 조회 29
리그나 빨리 다시 시작했으면..1
16:46 l 조회 14
아컵 사우디랑 승부차기 때 손흥민이
16:45 l 조회 30
홍 런던 올대 감독일때는 어땠어?2
16:45 l 조회 21
내혈육은 축구 차라리 못한게낫다라고 한다
16:44 l 조회 38
나 어제 코르티스 마틴 사진보고 좋아서1
16:44 l 조회 21
신문선 이분 축협회장 또 나오시려나?
16:44 l 조회 16
jtbc 불쌍하다3
16:44 l 조회 89
근데 홍명보 아저씨 왜이렇게 늙으심
16:44 l 조회 17
홍명보 개웃김 얘는 절대 감독하면 안되는 사람인데 죽어도 감독만 함2
16:44 l 조회 29
콘서트 좌석이고 md 딱히 살 거 아니면 3
16:44 l 조회 21
너무 힘들어서 머리 들고 다니기 싫고 숨쉬기도 귀찮아
16:43 l 조회 24
32강까지는 무난하게 갈 줄 알았어3
16:43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