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KPOP은 아에 다른 장르 같음
아이돌 노래 실력 까려면 몇몇 빼고 아이돌 전부 까야됨
노래실력은 진짜 노래방 잘부르는 수준이면 되는거 같아 솔직히 외모 + 춤 + 무대 구성 보고 좋아하잖아?
이번에 그래미 라이브 하는거 보고 아이돌은 그 실력을 따라갈수가 없다고 뼈저리게 느낌
벤슨분, 테디스윔스, 도이치, 사브리나, 위켄드, 토미리치맨, 톤즈앤아이 등등 라이브 다 보면 그냥 음원 압살임
KPOP은 비주얼로 봐야됨 그냥 애들 얼굴이 재미있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