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06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드림 샤이니 데이식스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4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김성규-남우현 같질문/다른대답, 유사를 대하는 다른 느낌 이런 거였나?

매번 그거 찾아 보면서 웃었었음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영통팬싸였나
5억준다고 오빠 좋아하지말라면 어떻게해?
성규 : 누가 5억을 줄일이없어
우현 : 날 택해야지 내가있어
+50억이었구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못 본건데....! 최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각자 솔로팬싸때 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영통팬싸였던듯 얼굴을 본 기억이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아래 저 영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저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ㄱㅅ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표 사진
익인3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잘볼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이번 팬싸도 웃긴거 많앙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https://x.com/w0wwhy/status/1903657380057120831?t=8XJkVaGGUuUd_DyzxgOFRw&s=19

이거 이번 팬싸땐데 난 웃는게 설레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ㅠ 저 위에거 보고 봐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에도 웃긴거 진짜 많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찾아봐야겠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규랑 우현이껀 아닌데 성열이가 너무 난 웃기더라
https://x.com/whbubble/status/19031011527174267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봐볼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성규 키티반지 하찮고 좋네요^^ 랑
미래는 너 혼자 정하는게 아니에요^^ 이게 레전드라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알지ㅋㅋㅋㅋㅋㅋ 이거로 입문(?)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규가 이번에 명수팬한테 꼭 명수랑 결혼하면 좋겠어요. 꼭 명수랑 결혼하세여 이랬는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ㄲㅋㅋㄱㅋㅋ 명수가 엘이지?? 명수답은 뭐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표 사진
익인6
아 명수팬한테 그랬어!!!ㅋㅋㅋㅋ
https://x.com/hannah_in6913/status/1903992627684331726?s=46
햄스터가 성규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ㄱㅋㅋ 꼭 봐볼게 지우지말아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싸는 아닌데
우현: 팬=여친
성규: 인스피릿은 우현이 여자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ㅈㅋㅈㅋㅈㅋㅋㄱ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최애곡 뭐야?
17:32 l 조회 1
다 떠나서 축구 못하긴 해?
17:32 l 조회 1
정부가 축협에 직접적으로 개입하라는게 아니라
17:32 l 조회 1
명재현 좋아하는데 너무 감동적이고 내가 다 행복함
17:32 l 조회 1
최애 눈썹 이상하다
17:32 l 조회 7
와 메시 또 골넣었었네
17:30 l 조회 18
홍명보만 귀국 안한다는거 사실이야???1
17:30 l 조회 55
한중일 배우중에 한국이 외모 제일 평범한듯2
17:30 l 조회 36
원빈이 붙임머리지 ?5
17:30 l 조회 50
근데 국대급 실력 아닌 선수들은 어케 뽑힌거야??3
17:29 l 조회 23
원아페 가는데3
17:29 l 조회 24
와 오늘 원빈이 진짜 미쳤다5
17:29 l 조회 60 l 추천 5
우리 팬덤은 탈주는 많은데 다들 전시덕질 기질 엄청 심해3
17:29 l 조회 46
홍명보는 차범근도 개무시했다던데1
17:29 l 조회 28
정국 또 솔로한다는거 나 다 들었다5
17:28 l 조회 56
와 원빈은 진짜 특유의 분위기가 대박임11
17:27 l 조회 149 l 추천 6
이영표가 업자였어야했음...
17:27 l 조회 105
케이콘 재팬 2일차꺼 보는데3
17:27 l 조회 33
원아페 부산에서 하는거야 ?3
17:27 l 조회 27
다 자기 최애가 실험멤이라고 생각하네ㅋㅋㅋ3
17:27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