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106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세븐틴 인피니트 스트레이키즈 엔시티 위시 라이즈 이창섭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7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들 어디에 홀린거같긴함.. 아님 가스라이팅 당해서 ㄹㅇ그게 맞다고 생각했거나ㅇㅇ 뉴진스는 당사자라쳐도 매니저 퍼디 기타 스탭들은 다 엔터업계도 좁은데 어케 그럴수가있는지 신기함
대표 사진
익인1
ㅁ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스탭은.... 그렇게 보기 어렵지 않을까 민희진 사단이잖아 어쨌든 내 윗 사람이 나가면서 그냥 같이 나가는 경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은... 그런다고 대기업(엔터내에서)을 나가진 않지?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팀으로 같이 움직이면 그럴수 있지 않아? 팀으로 한꺼번에 스카웃하고 나가고 들어오고 이런 경우 많잖아 아래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그게 비슷한 급의 회사로 옮기는거면 말이 되겠지만 아니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이 온 상사가 나가니까 나가고 싶었나 보지.... 부대표도 바뀌고 대표도 바뀌고 퇴사하고 일하던 환경이 달라져서 나갔는데 이게 이상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아있는것도 가시방석이니 따라나간단 선택지랑 그당시 뉴진스면 베팅해볼만도 하고 독자노선 가능할꺼라 생각했겠지
뉴진스가 신드롬급이었으니 방시혁과 빅히트가 한거 우리도 할 수있다 도 있겠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가서 독자적으로 활동할꺼라고 생각했고 이번 홍콩도 그렇게 한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뉴가 나가니까 일자리도 계속 될거라고 생각하고 설마 직장 잃겠어? 했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슴티알 데뷔조 픽스되고 준비중인건가? 아시는분
5:41 l 조회 2
방탄 옛날 2016 마마 무대보는데 발카쩐다..ㅋㅋㅋㅋㅋ2
5:34 l 조회 12
안무 진짜 잘 짰다 싶은 노래 있어??4
5:32 l 조회 18
축구 아예 모르는데 메시 아까 경기 보고 뭔가 빠짐
5:30 l 조회 13
JTBC 진짜 망했네 ㅠㅠ
5:26 l 조회 60
어느 넴드가 나한테 막말하고 뒷담하는데
5:23 l 조회 21
아니 꿍싯꿍싯 챌린지 진짜 장르불문 많이 하네
5:00 l 조회 66
위시 노래 완전 좋다1
4:47 l 조회 32
쌰갈 피곤해서 9시에 잠들었다그
4:46 l 조회 32
야구 잘아는 사람?2
4:38 l 조회 43
나의최애...버블.. 5
4:35 l 조회 86
엔터는 나중에 ai로 다 대체가 되려나4
4:31 l 조회 65
개빡치네 내일 호날두가 골넣을거야
4:31 l 조회 30
신세계 5화 비행기 장면 보는 중인데 웃참하느라
4:27 l 조회 18
안야 테일러조이가 아르헨에서 살았던지라 아르헨 응원하던데
4:13 l 조회 62
음…… 자다 깨버렸다
4:10 l 조회 31
이상원 왜 른이 인기 많은거지1
4:10 l 조회 115
OnAir 메시 걍 개미침1
4:09 l 조회 66
콘서트 우치와 들고다니면 불편해???8
4:09 l 조회 63
아 jtbc 선정곡 개웃기네 ㅋᩚㅋᩚ ㅋ ㅋ ㅋ
4:07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