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7년 3월, 개학 전
허구헌 날 주둥이는 왜 반딱대?
뭐 발랐다!
왜!
준비..
![[잡담] 폭싹 그러니까 애순 관식 뽀뽀 이 순서라는 거잖아 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19/21/95483307a89fb3c85c04cc1ae0fdd01f.gif)
나는 거의 열네 살때부터 준비했거든!!
![[잡담] 폭싹 그러니까 애순 관식 뽀뽀 이 순서라는 거잖아 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19/21/c38eb55422b4c5399b069a88204df5e2.gif)
1967년 3월, 개학 후
![[잡담] 폭싹 그러니까 애순 관식 뽀뽀 이 순서라는 거잖아 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5/15/b9eacb6cf7b74e19562af6cdfbf7ffe1.jpg)
1968년 2월, 1년 후
![[잡담] 폭싹 그러니까 애순 관식 뽀뽀 이 순서라는 거잖아 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5/17/4b1e53bc6f3e4aa3f25a9336a8bd9131.gif)
1968년 2월, 야반도주
![[잡담] 폭싹 그러니까 애순 관식 뽀뽀 이 순서라는 거잖아 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08/6/505a89cbf35f873133b83a2a7db6708e.gif)
(우리 뽀뽀도 많이 한 사이인데) 이게 부부냐?
평소처럼 입술부터 나가는 오애순
![[잡담] 폭싹 그러니까 애순 관식 뽀뽀 이 순서라는 거잖아 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5/17/a77209d6c8e2f473952604d6b5f4b39f.gif)
이미 먼저 멀리 가버린 양관식
![[잡담] 폭싹 그러니까 애순 관식 뽀뽀 이 순서라는 거잖아 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5/17/403d789a15add418d15a1fb10c820314.gif)
|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1967년 3월, 개학 전 ![]() 나는 거의 열네 살때부터 준비했거든!!
1968년 2월, 야반도주
이미 먼저 멀리 가버린 양관식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