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15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4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이모 보러 가는 건데 그쪽으론 문제 없을거라 괜찮다고는 하는데 바람도 많이 불고 점점 퍼지는 것 같아서 걱정되네 ...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위치상 대구도 안심 못 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ㅜㅜ 뭔가 혼자 운전해서 가는거라 그게 걱정됐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고 ㅜ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부산 내일 저녁에 비 예보 있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구가 경북이라 더 위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산사는데 아직 부산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산보다 대구가 더 위험하지 의성이랑 가까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답해줘서 고마워 ! 비가 하루만 더 일찍 왔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부산익 솔직히 체감으론 산불관련된건 느껴지지 않음 .. 글구 내일 비예정이라 괜찮을 거 가타! 걱정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기.. 지금 대구는 괜찮아? 가족이 훈련소에 있어 ㅜㅜ 위아래로 다 불이 번지고있어서 넘 걱정이 돼서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뉴스 계속 보는 중인데 내 친구들이나 가족들은 대구까지 번질 걱정은 크게 안 하고 있긴 해...! 훈련소면 북구인가? 나도 북구인데 여기 아직 대피 문자 같은 거 안 오기도 했고 괜찮을거야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칠곡에 있거든.. 고마워. 그럴거라고 하긴하는데 강풍타고 여기저기 나타나니까 괜히 노파심에 ㅜㅜ 너무너무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스에서 민경님이 쓰신다는 옷 구매처? 어딘지 아는 익 있어??
11:12 l 조회 1
양궁협회 정의선 축구협회 정몽규 같은 집안 사람인게 ㄹㅇ 공포
11:12 l 조회 2
또 이상한 외국인감독 데려오는거 상상함
11:11 l 조회 14
아니 야구 티켓팅 원래 이렇게 빡세 ?2
11:11 l 조회 9
방탄 정국 여돌 챌린지 너무 좋아1
11:10 l 조회 19
정국씨 이게 뭡니까2
11:10 l 조회 25
지금 호주 파라과이 둘 중 누구 응원해야돼?4
11:10 l 조회 37
혹시 ㅈㅂㅇ이랑 ㅇ즈ㄴ3
11:09 l 조회 67
축구는 3~4명이 캐리 못해? 11명 다 잘해야해?9
11:09 l 조회 50
근데 양궁은 어떻게 협회가 저렇게 좋은거지?1
11:08 l 조회 30
월드컵이 원래 올림픽보다 관심도 높나?8
11:08 l 조회 69
2030이 민주당 싫어하는 이유2
11:07 l 조회 57
다이소 단점1
11:07 l 조회 45
미국은 걍.. 뭔가.. 볼 때마다... 될놈의 나라인거같아...6
11:07 l 조회 98
OnAir 근데 젭티랑 케베스는 왜 같은 경기 중계하는거9
11:06 l 조회 77
사람들은 축구에서 감독 역할이 압도적으로 중요하다는걸 알아야됨2
11:06 l 조회 32
코르티스 2개의 앨범으로 500만장 판매돌파1
11:06 l 조회 41
정국 오늘 챌린지 2개 올려줬는데 다 ckjk 입은거 귀여워3
11:06 l 조회 27
우리나라 국민들 축구 국대팀에 너무 유한듯ㅠㅜ22
11:05 l 조회 236
와중에 미국은 시작하자마자 골 넣었네
11:0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