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저런 중고거래 ㄹㅇ 못하겠음... 한두번 해봤는데 판매자 연락 늦을때마다 겁나 걱정돼서 일상생활이 안돼ㅠㅠ 좀 고자세로 나가도 될텐데 물건 안보내줄까봐 벌벌 떨고 이러는거 답답해서 걍 새로 사게되는듯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
|
난 저런 중고거래 ㄹㅇ 못하겠음... 한두번 해봤는데 판매자 연락 늦을때마다 겁나 걱정돼서 일상생활이 안돼ㅠㅠ 좀 고자세로 나가도 될텐데 물건 안보내줄까봐 벌벌 떨고 이러는거 답답해서 걍 새로 사게되는듯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