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00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6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키는 155~6쯤 돼!! m이랑 s 차이 정도야? 아님 비슷비슷한가? 
대표 사진
익인1
본문 차이정도 될거같은데...? 나 42~3이었을때 바지 44 사이즈 딱 맞던게 46kg 되니까 작아서 잘 안잠기던데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살 아니고 근육 찐거면 또 다를지도..난 살이 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m? 아니면 비슷하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s랑 m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160에 50인데 xs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그럼 대충 계산하면 내 키에는 45에 xs니까 50이면 s입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53키로는 넘어가야 사이즈안맞더라
5키로정도는 흘러내릴정도로 빠지는 살이 아니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사이즈 몇 입어? 특히 하의 사이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평소엔 xs입어 허리얇고 골반도없어서ㅜ 22인치야 하의는 어느정도 통통한거 아니면 골반사이즈, 허리사이즈에맞게 사면 될듯 ? 나랑비슷한몸무게인데 하체 발달된 애들은 m도 입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도움된다 넘 고마웡!!!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모르는 척 흐린 눈 하려고 해도 내부 정병 너무 티나내
19:14 l 조회 3
ㅈㅎㅇ 누가봐도 예능멤아닌데ㅋㅋㅋ누가봐도 타돌 버스탄주제에
19:14 l 조회 13
트위터는 진심 학벌 열등감 있는 사람들 진짜 많은 것 같음
19:13 l 조회 5
정국 후배들에게 절대 말은 못 걸지만
19:13 l 조회 7
강인이 오늘 사진 뜬거 봐도봐도 맘이 안좋네
19:13 l 조회 3
혼혈에다 빽 없으니까 제물로 삼는거임?
19:13 l 조회 6
근데 설영우 쉴드는 아닌데 본인도 답답할 거 같긴 함
19:13 l 조회 7
태국은 2월에 가도 힘들던데1
19:13 l 조회 3
그러네 직캠 조회수 진짜 다사네 ㅋㅋㅋㅋㅋㅋ4
19:13 l 조회 25
육아일기 오늘 거 보니까 손호영 보고 왜 왕엄마 왕엄마 하는지 알겠다
19:13 l 조회 6
옌스... 저 기사 못봤길
19:12 l 조회 32
벡스코 오디토리움
19:11 l 조회 9
희승 한강버스킹 사람 많이모였다1
19:11 l 조회 67
트위터에서 욕먹은 사람들이라는데 ㅈㅅ이 누구지?5
19:11 l 조회 100
감독 벤투였으면 남아공전 스코어 어땠을것 같아?2
19:10 l 조회 27
연봉반환해라 감독은 진짜 축구
19:10 l 조회 7
나이 때문에 오프 눈치보인다는 글은 어떤 반응을 바라는거야?1
19:10 l 조회 27
아니 스코틀랜드 개웃기네 쟤넨 경우의수 말고
19:10 l 조회 46
장하오씨 핸드폰 홈화면운 다시봐듀 웃기네9
19:10 l 조회 84 l 추천 1
정보/소식 홍석천님, 코르티스 건호를 눈여겨보는 보석이라고 언급해주심4
19:09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