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0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제로베이스원(8) 엔시티드림 플레이브 세븐틴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일부러 다운그레이드가 되는건아니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기계는 다 그래 노화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카메라에 기스가 난 거 아닌 이상 그럴 순 없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순히 오래쓴다고 화질이 저화될순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적으로는 화질이 떨어진다기 보다 이후 나오는 모델들 카메라 성능이 지나치게 좋아져서 좀 반감되어 보이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메라 자체가 그럴수는 없고 핸드폰 떨구면서 고장나거나 버벅거리고 하느라 그렇게 느껴지는 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화질이 상대적이라서 그런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역체감을 느낄만한 걸 한적이 없어 다른 친구 폰을 썼다가 내폰을 봤거나 하면 일시적이지만 다시 괜찮아져야하는데 이건 어느기점을 이후로 확 이상해지고 안돌아옴 특히 야외에서 찍을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배터리 문제...?로 카메라가 최대 성능을 못 낼 수도 있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오 축구 진 거 계속 생각나는게
2:34 l 조회 1
근데 요즘은 인스타가 노빠구 미친자모임같은게
2:34 l 조회 6
정보/소식 아이들 민니, '러브버그랑 같이 왔어요' (아는형님 출근길)
2:34 l 조회 6
방송익인데 어쩌다보니...연프전문 프로들만 하고 있네... 1
2:33 l 조회 8
AOA 노래가 아닌 노래 중에서 제일 AOA 노래 같은 노래.twt5
2:30 l 조회 31
악개들은 기본 아들맘이 맞나봄
2:30 l 조회 35
연옌들은 집데이트 밖에 못하잖아7
2:30 l 조회 38
갤1분들 갤에서 안놀고 커뮤 돌아다니면서7
2:29 l 조회 41
스탠딩 가방 백팩이 나을까 크로스백이 나을까
2:29 l 조회 11
뷔 벌크업한거 다 말린거 봐(죄송함돠 오른쪽만 뷔래)17
2:27 l 조회 98
ㅅㅋㅈ ㅎㅈ 진짜 ㅅㅋㅈ 멤들이 ㅎㅈ 른으로 대함?? 5
2:25 l 조회 87
빨리 최애 남자병 퇴마됐으면 좋겠다1
2:24 l 조회 42
그룹 전체를 파니까 멤버들 누가 실력이 덜늘고 퇴보하는지 보여서 좀 괴로움2
2:24 l 조회 77
근데 ㄱ 한편으로는 대단하다2
2:22 l 조회 132
만약 우리나라 32강 못가면 어느나라 응원할거야?6
2:21 l 조회 69
나 마이너 파는데 나 혼자 엄청 허슬했더니4
2:21 l 조회 44
홍명보 입국현장 라이브방송 기대되네ㅋㅋㅋ4
2:20 l 조회 92
성수 디저트 맛집 궁금하다 자연도 한정선 말구,,7
2:19 l 조회 57
정국 챌린지 저 노래 누구 노래얌??6
2:19 l 조회 161
mimp, design 같은 곡 너무 좋다5
2:17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