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0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제로베이스원(8)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1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걍..평범김치주먹밥맛인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김치보다 그냥 주먹밥?이 짱맛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거 기름에 절여졌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걍 진밥으로 만든 김볶밥 뭉친맛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ㅜ내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ㅁㅈ나도그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ㄴㄷ 기름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마저 맛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원래 삼각형 모양이고 튀긴거 ㄹㅇ 맛있었는데 요즘 가니까 네모로 달라지긴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세모 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ㅇㄱ 그래? 그거 진짜 맛있는데 근데 그거 먹은지 오래되긴함 메인 말고 지하 샌드위치 정거장 가봐 거기 애플짐봉뵈르 맛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삶은계란이랑 먹으면 개맛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읭?........개짱맛인데...나 3개사서 그자리에서 동생이랑 다머것는디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넘 느끼했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맛있는데… 나 다음에 또 살 생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이게 먼맛이지 햇음
탄수 김 볶음 김볶밥러버인데도 ㅠ
근데 카카오순정 개맛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심당 모든 메뉴는 개미친맛을 기대하고 가면 안되고 이 가격에?에 초점을 맞춰야 맛있음,,,대전같은 빵세권 말고 다른 동네 기준으로 우리 지역에서는 이 가격에 못사는데에 초점 맞추면 감동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빵은 대부분 맛있었어 프차빵보다 나음
김치찹쌀 저거는 하도 평이 좋고 저거먹으러 간다는 사람도 있어서 너무 기대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대전사는 친척은 성심당 인기 많은거 이해 못하더라 걍 빵인데..? 특별히 맛있지도 않아..이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너무 느끼했는데 에프 돌려먹으니까 빠삭하고 좀 더 마싯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맛있는데 혹시 나중에 먹은거 아님? 그거 사자마자 먹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서 앉아서 바로 먹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식어있는 상태긴 했는데 그래서 그랬나.. 근데 따뜻했다고 여기서 엄청나게 맛있었을것 같진 않다
걍 내 입맛이 아닌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갓한건 맛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람마다 입맛 다른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나도 별로였음 넘 기름에 절여져 있고 걍 내가 집에서 김볶밥 누룽지 만들어 먹는 게 더 맛있음 빵도 전반적으로 ㄱㅊ긴 한데 열광할 건 아니라고 생각했음...ㅜ 특히 순수우유롤 개실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가성비가 좋은 건 맞는데.... 나라면 걍 돈 더 주고 더 맛있는 빵 먹는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름쩐내...나 진심 별로였어. 다신 안 먹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름에 너무 절고 심한 떡밥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도 싼가격이니 성심당은 넘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호불호 많이 갈리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나도그저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차갑게 먹는 게 그나마 맛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난 너무마싯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생각보다 별로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걍 기름 그자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친구가 너무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바로 먹었는데도 실망함ㅠ 그냥 일반 주먹밥이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말이 갈리는 거 보니 나중에 꼭 먹어봐야겠음..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차라리 냉동 김치볶음밥주먹밥이 더 맛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개마싯ㅇ게먹었는데 호불호 없을줄,, ㅠㅠ 아숩네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따뜻할때먹어야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난 쫀득하고 누룽지느낌 나고 짱맛이었는데!! 성심당에서 젤 맛있었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마자 누룽지 느낌! 짱맛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 어케됐지 그 파라과이인가 로 갈린다고하지않났나
14:56 l 조회 1
릴스에 축구뜨면
14:56 l 조회 1
빅뱅 어제 공지도 없이 시제석 푼거 아는사람?
14:55 l 조회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 큰방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55 l 조회 33
방지민 진짜 게임 캐릭터같다
14:54 l 조회 5
언플 돌린다고 쓰라는대로 쓰는 기자들도 노답3
14:54 l 조회 10
고양 3일 진짜 선넘었다
14:54 l 조회 29
2018 이때 독일 골키퍼 욕많이 먹었을까?? 골키퍼 어디갔지 했는데3
14:53 l 조회 29
와 관상은 과학인가봐6
14:52 l 조회 162
울아빠 개빡쳐서 지금 당장 홍명보 짤라야된다고 난리ㅋㅋㅋ
14:52 l 조회 8
홍명보 실직하면 케이리그에서 불러줘?7
14:52 l 조회 41
근데 다들 32강 기대중이야 아니면 그냥 짐싸고12
14:52 l 조회 78
우리나라 사람은 어제 경기로 오늘까지 빡쳐있음..ㅋㅋ3
14:51 l 조회 48
준넴드들 중에선 한멤만 언급 안하는 경우 흔해?12
14:51 l 조회 51
하투하 일간2
14:50 l 조회 86
정국 챌린지 시작할때 이동작 찐 안무에도 있는거야???5
14:50 l 조회 52
ㄴㅈㅅ는 아직도 대체안당한게 ㄹㅇ 신기함9
14:50 l 조회 72
홍명보는 2002년때 히딩크 개무시하지 않았음?
14:50 l 조회 27
아이돌은 앨범 준비기간이랑 활동기간 뭐가 더 빡셈?5
14:50 l 조회 48
위버스 바뀐거 불편해1
14: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