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뽑으라는 사람 뽑음 ㅋㅋㅋㅋㅋ
ㅇ이재명 안 뽑으면 내가 집에 들어오지 밀라고 하거든
투표때 우리아빠는 제일 위에 있는 사람 뽑으면 되냐 라고 물어보고
요즘은 집회 안 가냐고 밖에 나가라고 함 티비보게
|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뽑으라는 사람 뽑음 ㅋㅋㅋㅋㅋ ㅇ이재명 안 뽑으면 내가 집에 들어오지 밀라고 하거든 투표때 우리아빠는 제일 위에 있는 사람 뽑으면 되냐 라고 물어보고 요즘은 집회 안 가냐고 밖에 나가라고 함 티비보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