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5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5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부산 기장군 장안사에서도 지금 유물 옮기고 있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쩌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좀... 제발 좀 ㅠㅠㅠㅠㅠ 내일 비 좀 많이 와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 에반데... 부산 대부분 산동네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 좀 와라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제 부산으로는 절대 불씨 갈 일없다면서 혹시 그쪽으로 더 번질까봐 걱정하는 사람들한테 멍ㅇ청하다고 호통치던 애 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 너도 봄 어제 ㅋㅋㅋㅋ 대구 부산은 안간다 요지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 좀 쏟아져라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부산 기장까지 불씨가 갔다고? 다른 장안사 아냐? 장안사가 많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장 맞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따로 산불 또 난거같던데 지도보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산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안돼 기장에 외갓집 다 거기 사시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산사는데 그냥 막막함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발…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비 언제와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뉴스 검색했는데 진짜네... 연기보여서 유물 옮기구나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산 연기 보이는게 울산 산불때문인거야...? 세상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뉴스에서 울산 산불 아침에 잡혔다 그러지 않아ㅛ어...? ㅠㅠㅠㅠ아직 계속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지인들 싹 다 정관에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언양이랑 온양있는데 언양만잡힘 온양이 기장이랑 붙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그 두개가 다른거구나.. 거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온양이 화재난 대운산 있는 곳인데 토요일부터 계속 진행중이야... 언양은 어젠가 불났다가 다행히 진압되었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진짜 큰일이네 ㅠㅠㅠ 제발 비좀내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실화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김해도 다시 불 났대 본가가 양산 김해 부산 이 쪽이면 정보가 너무 없어서 트위터나 네이버실시간톡 이런거 봐야할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늘 밤에 비온다던데.. 많이 내려서 다 꺼졌으면 좋겠다ㅜㅡ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산 내일 비온다던데 불 안 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ㅠㅠㅠㅠㅠㅠ사찰들 진짜 무슨 날벼락이야 부산까지 내려오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디서? 본가가 달맞이길이라 너무 걱정 됨,,,어디서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래도 부산 자정부터 비 온다는데 어떻게 안될까 ㅜㅜ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스파이어 오는 사람들을 위한 영종도인의 맛집 ㅊㅊ ((질문⭕️
23:07 l 조회 1
양갈래 미소녀가 둘이나
23:07 l 조회 1
내일 원아페 가는데 끝나고 부산역에서
23:07 l 조회 1
나 쇼타로 버블로 티키타카 성공했다!
23:06 l 조회 1
또돌즈는 레몬탱 주려나?
23:06 l 조회 1
클렌징밀크 쓰는 익?????????????
23:06 l 조회 1
알디원 무지개 응원봉 너무 시강임 ㅋㅋㅋ
23:06 l 조회 1
유하 이안 에이나 셋 조합 개웃기다
23:06 l 조회 1
근데 저둘 붙이면 나머지 조합은 인기가 별로없음?
23:06 l 조회 1
내 최애 생일인데 서치밴이야
23:06 l 조회 3
저격당해서 그거가지고 계속 말하면 너무 없어보임?
23:06 l 조회 10
이거 웹툰 뽀뽀 당하는 쪽이 른이겠지?
23:06 l 조회 10
헐 짹 망한 요리대결 사진 진짜 폭력적임ㅋㅋㅋ
23:06 l 조회 9
베몬 ㄹㅇ 공연형 아이돌이네2
23:05 l 조회 23
근데 진짜 안붙이는 이유를 알겠네...11
23:05 l 조회 110
내일 다들 포르투갈 겅기 볼거야? 우즈벡 경기 볼거아?
23:04 l 조회 9
걍 댓 늘리는 애들도 다 신고할란다 으3
23:04 l 조회 27
여기+트위터 등등에서 까빠 스탠스를 보면
23:04 l 조회 27
와 박지훈 워너원 시절 해투 예능 나온거보는데
23:04 l 조회 11
닏도 진짜 도랏네
23:0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6